휴일의 사진들은 흥미를 불러일으킬 수 있고 여러분은 심지어 블로그에서 그것에 대해 말할 수도 있다.

휴일의 사진은 흥미를 유발할 수 있고, 당신은 심지어 당신의 블로그에서 그것에 대해 말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고객들에게 자신을 더 잘 알려준다면, 그는 당신의 제품에 더 많은 관심을 보일 것이다.

둘째, 팔로워가 당신의 버튼을 누르려면 훌륭한 콘텐츠를 가져와야 한다.

권위를 가지려면 당신의 맥락과 콘텐츠가 모두 권위 있는 힘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https://ko.wikipedia.org/wiki/인스타그램 탈퇴
우리가 소셜 미디어를 통해 온라인 마케팅을 시작했을 때, 우리는 비교적 알려지지 않았다. 그렇다면 소셜 미디어 마케팅 미지의 것들은 어떻게 구루스로 발전하는가? 정확하고 유용한 내용 순수하고 단순한 연구 실수로부터 배운 린스를 가르치고 반복하는 것

일단 당신의 부족이 당신을 충분히 중요하다고 생각하게 되면, 구글도 그렇게 될 것이다. 한편, 당신의 콘텐츠는 당신의 페이스북 친구, 트위터 팔로워 그리고 당신이 링크드인하고 있는 모든 사람들이 MLM 리드가 많지 않은 문제를 해결해야 한다.

좋은 도구와 교육으로 MLM 리드 세대를 어떻게 키울지 보여줘. 링크를 트윗할 줄 몰라? 스스로 알아내서 그들과 공유하라. 일단 사람들이 당신을 알고 신뢰하면, 그들은 당신의 정보를 그들의 따뜻한 목록에 전달하기 시작할 것이다. 그 시점에서, 그들은 기꺼이 같은 버튼을 누를 것이다.

넷째, 시간을 절약하기 위해 기술을 활용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포스트에 집계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지 않는다면, 오늘 한 가지 집계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당신이 여러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동시에 게시할 수 있게 한다.

그들은 또한 당신이 미래의 날짜에 게시할 수 있게 해준다. 이 프로그램들은 내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많은 시간과 에너지를 절약할 수 있다.

그리고 당신은 웹에서 그것들을 검색할 수 있고 당신은 그것들이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들은 특정 키워드를 위해 유튜브의 첫 페이지에 동영상을 올릴 줄 아는 사람들을 원한다.

그들은 또한 그 비디오들에 대한 많은 호감, 댓글, 공유를 보고 싶어한다.

만약 당신이 SNS 마케팅을 도와야 한다면, 그것을 요구하는 것에 대해 부끄러워하지 마라!비록 전문직 종사자들이 여러분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을 도와줄 수 있지만, 그것들은 꽤 비쌀 수 있다.

하지만, 가격이 비싸기 때문에, 만약 여러분이 이 옵션을 선택한다면 여러분의 지갑을 열 준비를 하라.

닥치고 밍글하지 마라 – 소셜 미디어를 파티의 바이러스성 형태로 보지 않는다면, 당신은 이 형태의 마케팅을 완전히 잘못 보고 있다.

특히 페이스북에 대한 최근의 모든 소문과 함께, 단지 24시간 내내 진행되는 HUGE 파티일 뿐이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단지 공동의 벽을 세우기 위해 파티에 가는 타입이라면, 당신은 사교적이고 어떤 친구도 온라인으로 만들기 시작하지 않을 것이다. 비즈니스와 관련이 없는 대화 및 오래 지속되는 비즈니스 관계를 구축하는 것이 얼마나 간단한지 인스타그램 탈퇴 확인

신규 회원을 환영하지만, 목표 시장에 있는 사람들만, 대부분의 SNS는 매주 새로운 회원 목록을 홈페이지에 가지고 있다.

나는 당신의 목표 시장에 있는 적어도 5명의 새로운 회원에게 연락하여 시스템을 효과적으로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팁을 제공하는 것을 추천한다.

그러나 한 걸음 더 나아가서 그들이 그들의 관심사 중 하나를 바탕으로 포럼을 시작할 수 있다는 주제를 제안하라. 이것은 정말 효과가 있고 당신은 스팸메일로 비난받지 않을 것이다. 메시지는 개별적인 Testimonials에 고유합니다. 기존 고객이 제품 / 서비스를 사용하여 얻은 긍정적인 결과를 언급하는 것은 모든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에 내장할 수 있는 강력한 기술인 Social Proof입니다.

비디오 마케팅은 하루에 20억 뷰 이상을 시청하는 또 다른 큰 부분이다. 당신이 정직한 가치를 지닌 비디오를 만드는 것은 요즘 어렵지 않다. 가장 좋은 방법은 콘텐츠를 계획하는 것이다. 당신이 어떻게 하는지는 중요하지 않지만, 비디오를 업로드하기 전에 효과적으로 비디오를 계획할 때 당신은 중요한 결과가 나올 것이다. 비디오는 당신이 가장 이상적인 전망과의 관계를 구축할 수 있게 해준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사용하여 소셜 미디어를 웹 사이트에 안내하는 것은 웹 사이트가 제공하는 것에 비해 제한적입니다. 예를 들어 소셜 미디어의 페이지에서 제품을 직접 판매할 수는 없지만 웹 사이트에서 판매할 수 있습니다.이를 통해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사용하여 직접 판매할 수 있습니다

소셜 네트워킹은 브랜드 충성도를 높이고 판매를 늘리고 리드 세대를 돕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서 시작하는 많은 다른 방법들 회사 블로그는 당신이 테이블에 가지고 오는 것이 무엇인지 사람들에게 알리는 가장 쉬운 방법들 중 하나이다. 블로그를 시작할 때 당신은 인간에게 알려진 가장 놀라운 콘텐츠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해야 한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재미있고 창의적이 되세요. 우리 모두는 웃고, 웃고, 행복해야 합니다. 그러니 사람들이 그저 주변에 있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이 되도록 하십시오. 마치 당신이 파티에 있는 것처럼 생각하세요. 거기 사람들과 어떻게 연결되시겠습니까?

소셜 미디어컨설턴트의 도움을 받는 것 외에, 당신은 항상 고객들에게 구애하기 위해 스스로 무언가를 마케팅하려고 노력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인간성을 당신의 잠재적인 고객들에게 묘사하려고 노력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이 게시할 수 있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