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30법을 절대 무시하지 마라

30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카드현금화 /30법을 무시하지 마십시오. 당신의 미납 부채는 신용 점수의 30%에 책임이 있으며, 당신의 카드에 대한 신용 한도의 30% 이상을 부과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다. 오우트, 그 이상은 당신의 점수가 떨어질 것이다.

카드로 안전하고 신용카드 번호나 전화번호를 보호하라. 일반적으로 실제와 신뢰할 수 있는 상점이 있는 사람에게 카드 번호를 주지 마라. 만약 당신의 카드 번호가 잘못된 사람 안에 들어가면, 그들이 당신의 카드에 있는 요금을 몇 분 안에 모을 수 있기 때문에 이 도둑에게 망하게 될 수 있다.

그들은 또한 당신의 이름으로 새로운 계좌를 개설하기 시작할 수 있다.

오늘 아침, 나는 내가 아는 내 개인에 대해 아는 누군가에게 이런 일이 일어났다는 것을 관찰했다. 내 친구가 전화를 걸어 지난 몇 주 동안 임시 급여 삭감과 함께 카드에 그렇게 많은 금액을 청구했다고 말했고, 그녀가 얼마나 그녀를 사용했는지에 대해 미안했다. 그녀는 당신의 일반 사용자에 대한 다양한 개인 서비스가 기본 급여와 보너스가 보통 회사 매월 판매에 묶여 있다는 것을 회사에서 잘 알고 있다.

이러한 파산은 신용카드가 아니지만, 그들은 여전히 당신에게 훈육된 카드 습관을 채택할 기회를 제공한다.

신용카드의 몇 가지 문제 중 하나는 사용자가 종종 그것을 무료 돈으로 보는 방법이다. 왜냐하면 보통 그들의 당좌 예금 계좌에 영향을 미치지 않기 때문이다. 그것이 바로 신용등급 차용자들을 위한 요금 카드가 이상한 해결책처럼 보이는 이유다.

신용원 은행은 미국 경제가 서브프라임 신용카드 크레딧원과 퍼스트 프리미어 은행의 가장 큰 발행자에 속해 있다는 것을 우리에게 많은 것을 말해주는 VISA 플래티넘 신용카드의 아메리카 선도 발행자 중 한 명으로 그 자체로 신용이 낮거나 신용이 없는 사람들을 위해 시장을 궁지에 몰아넣었다.

또 다른 방법은 소매점 카드에 가입하는 것이다. 가게 카드는 보통 자격을 얻기가 더 쉽고 종종 고객을 돌려받는 것에 대한 보상을 제공한다.

그러나 소매점 신용카드를 신청하고 얻는 것은 당신의 신용 점수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하라. 그러니 당신의 신청서를 최소한으로 유지하라.

셋째, 신용카드 저장 – 여기 누구나 제한된 선택 카드현금화 이 있다.

요즘은 구매에 사용할 수 있는 신용카드를 제공하는 가게가 많다. 이런 종류의 신용카드는 여전히 훈육된 카드 습관을 채택할 기회를 만들어낸다. 신용카드와 함께 한 장은 보통 그들의 은행 구성에 영향을 미치지 않기 때문에, 무료 화폐가 종종 보기 때문이다. 그것이 왜, 그 특별한 이유로, 신용카드의 비자나 마스터카드가 신용 이력 차용에 도움이 되는가. 어스에게는 이상한 해결책이 있는 것 같다

다른 카드는 또한 보상이나 가입 보너스를 제공한다.

잔액 이체 스페셜에 대한 0의 이자에서 반환에 이르기까지 가장 많이 얻을 수 있는 카드를 찾아라. 충동적으로 행동하지 말고 환상적으로 눈감아 주어야 한다.

제안이 너무 좋을 때, 모든 가능성이 너무 좋을 때, 새로운 신용카드를 받기 전에, 특히 당신이 약관을 잘 읽었고 카드 스톡과 함께 수수료를 잘 알고 있다.

카드사는 당신에게 연간 수수료(첫 해)와 월별 유지비(첫 달 동안)가 초기 차입 한도에 부과된다고 미리 말하지 않을 수 있다.

이것은 처음부터 공물 카드가 실제로 당신의 신용 요건을 충족시키지 못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카드 오퍼와 신용 점수를 일치시킨 후, 웹사이트로 이동하여 애플리케이션을 제출하십시오. 그들 중 일부는 실제로 즉시 승인 또는 거부를 받을 수 있다.

다른 사람들에게 당신의 응답은 매우 유용하다.

선불카드는 과거에도 인기가 크게 높아졌다. 이러한 사람들의 카드의 인기는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신용카드와 함께 오는 재정적 위험을 깨달았다는 부인할 수 없는 사실에 주로 할당될 수 있다.

그러나 오늘날과 마찬가지로 우리는 지갑에 이런 종류의 카드를 가지고 있지 않고는 간단히 잘 지낼 수 없다. 또한, 선불카드를 위해 전통적인 플라스틱을 받을 자격이 없는 사람들은 선불카드를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선불카드를 받을 수 있다.

신용 이력이나 등급을 따서 얻은 겁니다. 그렇다면 올해 현재 이 시장에서 가장 좋은 선불 신용카드는 무엇일까?

신용 점수가 낮은 가장 큰 문제는 신용 평판을 재건하는 데 있어 실제로 문제가 있다는 것이다. 빠른 현금 효과적인 서비스 그래서 결국 다른 대출이나 상점 카드를 꺼내서 반드시 상환을 유지하는 것이다. 그러나 위험을 받아들일 대출자를 찾는 것은 문제가 된다.

완벽하지 않다, 항상 사람들이 그들의 카드를 과다 지출하고 남용할 것이다. 실제로 당신의 경우에 실제로 당신의 개인 신용카드 빚에 대한 관리 계획을 세우는 것이 좋다. 당신은 당신이 당신의 빚을 관리하는데 도움을 주는 데 있어서 부채 통합 고문을 얻는 것에 대해 생각할 수 있다.

당신은 그들을 방문해서 사무실의 도움을 구할 수 있다.

그들은 당신이 당신의 빚을 가볍게 찾고 지불할 다양한 선택권을 준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