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자율이 낮은 신용카드 선택

이자율이 낮은 신용 https://ko.wikipedia.org/wiki/카드현금화 카드 선택은 보통 월별 잔액을 가지고 다니며, 최소한의 잠재성은 저금리 카드로 결정한다.

만약 당신이 이미 카드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이 종류의 신용카드로 바꿀 수 있다.

그래서 당신은 저축할 수 있다.

단지 당신의 은행에 전화해서 저금리 카드에 대해 문의할 필요가 있다.

완벽하지 않다, 당신은 항상 카드를 과소비하고 과용할 수 있는 사람들을 찾을 것이다. 당신의 사례가 필요할 수도 있고, 당신의 신용카드 빚의 관리 계획을 얻는 것이 더 낫다. 당신은 당신의 신용을 관리할 수 있도록 부채 통합 고문을 얻는 것에 대해 생각할 수 있다.

당신은 그들을 방문해서 그들의 사무실에서 도움을 구할 수 있다.

그들은 당신이 가지고 있는 다양한 선택권을 제공한다.

그리고 그들은 카드현금화 당신의 부채를 가볍게 갚고, 이상적인 단일 부채를 통합하고, 투자하는 것을 줄일 것이다. 그들은 또한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은 어떤 괴롭히는 채권자 전화벨도 멈추고 협상하라.

이 카드나 다른 것들을 현금으로 받는 데 지불하는 수수료도 더 높아질 것이다. 당신은 많은 사람들에 대한 숙제를 해야만 재정적인 필요에 따라 현명한 선택을 할 수 있다는 것을 확신할 수 있다.

그렇다면 업계가 제공하는 거래는 무엇인가? 사전 승인된 신용카드는 신용 점수 보고 이상의 것을 하고 FICO 점수를 올리는 데 도움을 주어야 한다.

좋은 무담보 카드는 또한 좋은 재정적 의미를 만들어야 한다.

너무 자주 들어오는 수입에만 의존하는 두려움은 사람들이 재정적으로 그들을 가난한 집에 넣을 것이라는 상점 카드 제안에 뛰어들게 한다.

이 점을 감안할 때, 신청서를 작성하기 전에 먼저 신용 점수에서 사냥을 하는 것이 좋다. 승인을 하기 전에 엄격해진 것을 기록하라. 현재 신용 점수에 대해 확신하고, 계속하여 관찰하라. 그렇지 않다면, 반드시 자신의 보고서를 검사하고 어떻게 평가하는지 기다려야 한다.

긍정이 거부된다는 것을 의미하며, 보고서 내에서 훌륭한 조사를 받게 된다. 신용 등급 점수에 신청할 때마다 신용 등급 점수에 영향을 줄 수 있다.

다음 번에 카드나 다른 거래가 있을 경우 승인을 받을 확률이 낮아질 수 있으므로, 현재 상황에 맞는 자격 기준을 가진 카드만 구입하십시오

그녀는 이 특정 사항이 그녀의 좋은 신용등급에 영향을 미칠까 걱정했고, 내가 그녀에게 지금 누구냐고 말한 후, 그녀는 음료가 중요한 역할을 한다는 것을 이해했고 훨씬 더 기분이 좋아졌다. 이것은 많은 제품들이 신용카드를 제대로 사용한다면 실제로 신용카드를 사용하는 것이 당신의 신용 순위에 중요한 지점이 될 수 있다는 것을 깨닫거나 이해하게 만들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카드를 확실히 사용할 것이라면, 그것은 매우 중요하며, 당신이 신용카드에 대한 당신의 카드를 특정 또는 특정 문제에 적용해야 할 수 있는 것으로 결정하는데 도움이 되는 목적을 위해 단지 당신의 신용카드가 당신의 필요에 우선되어야 하고 어떤 긴급 거래에 대해서는 오직 당신의 신용카드와 같은 다른 지출만이 현금 크레딧으로 지불되어야 한다.

그렇지 않다면, 이러한 거래에 대한 두 번째 또는 선택적 카드를 사용하라.

인터넷 상에서 더 안전한 요금 쇼핑 모드는 개인이 일반 신용카드를 사용하지 않는 위험할 수 있다.

왜냐하면 상대방의 은행 포트폴리오에 확실히 부착되어 있기 때문이다. 반면에 선불 무담보 부채는 은행 정보를 공개하고 싶지 않기 때문에 훨씬 더 안전하다. 당신이 할 수 있는 또 다른 일은 소매점 카드에 가입하는 것이 정말 더 쉽고 종종 고객들에게 보상을 제공하는 것이다. 하지만 계속 유지하십시오. 소매점 신용카드를 신청하고 받는 것은 신용 점수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으므로, 최소한의 신청을 유지하라

신용 점수를 망치는 것은 쉽다. 신용카드에 몇 가지 연체금을 지불하는 것은 당신의 평가에 심각한 해를 끼칠 수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들의 신용을 진정으로 가치 있게 여기는 방법 또는 당신이 이런 종류의 신용을 어떻게 관리할 수 있는지를 가르쳤다.

당신이 할 수 있는 또 다른 일은 소매점 카드에 가입하는 것이다. 의심할 여지 없이 소매점 카드는 자격을 얻기 쉽고 종종 고객들에게 보상을 제공한다.

그러나 소매점 신용카드를 신청하고 달성하는 것은 당신의 신용 점수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하라. 그러니 당신의 신청서를 최소한으로 유지하라.

이것은 사람에게 강요당할 일이 아니다. 금융 경영진 전문가들은 신용카드와 관련된 최적의 것은 3 이하여야 한다고 권고한다.

왜 이런가? 간단히 말해서, 그것은 당신이 그것들을 잘 관리할 수 있게 해준다. 너무 많은 카드들이 한 달 안에 당신을 빚지게 할 것이다.

어떤 가솔린 카드는 다른 사람들만큼 많은 이익을 제공하지 않는다. 그리고 다시 말하지만, 그들이 더 많이 제공하는 것처럼 보인다는 것에는 가능하지만, 그것을 대체하는 요금이 있다.

만약 당신이 처음부터 올바른 연구를 하지 않는다면, 그것은 결승전에서 당신을 해치기 위한 유일한 것이다.

또한 상당한 재조정을 위해 신용에 얼마나 많은 돈을 투자해야 하는지 이해해야 한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