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니터 높이는 목이 모두 휘어지지 않고 화면을 내려다보도록 더 높게 설정할 수 있다.

모니터 높이는 목이 모두 화면을 내려다보지 않고 마주보도록 더 높게 설정할 수 있으며, 장애물 없이 작업 시간 연장

Compaq 2009F 데스크탑 PC는 간단한 컴퓨팅을 위한 모든 기본을 제공하는 상쾌한 데스크탑 모델이다. 그것은 16GHz 인텔 아톰 프로세서, 1GB의 RAM 및 160GB hdd를 가지고 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윈도우 https://www.thefreedictionary.com/R XP와 함께 제공되며, 그것의 겸손한 스펙에도 불구하고 그것을 빠른 작은 컴퓨터로 바꾼다.

이것은 데스크톱이 노트북과 일치할 수 없는 한 가지 도전이다: 휴대성!일단 설치되면 데스크톱이 이동하기 때문에 고정된 목적지에서 데스크톱을 이동해야 한다.

반면에 노트북은 스타벅스에서 커피를 홀짝이며 일하기 위해 어디든 사용할 수 있다.

문제없어! 노트북을 들고 나가!최근에 다운로드한 이 새로운 비디오를 친구들에게 보여주고 싶거나, 동료에게 보여주고 싶은 프레젠테이션을 보여주고 싶을 수도 있다.

선택의 경우, 노트북이 제공하는 휴대성은 매우 귀중하다.

도둑이 휴대할 수 있는 기기를 훔치거나 분실되는 데스크톱 컴퓨터를 잃어버리는 일은 매우 불편할 것이다.예를 들어, 태블릿 룩 노트북과 같이, 도둑들이 휴대할 수 있는 기기를 훔치는 것이 더 쉽다.

저렴한 – 노트북은 상당히 비쌀 수 있으며, 특히 매일 위험에 처하게 되는 위험의 양에 있어서 특히 많은 것을 원하지 않는 학부생들에게 데스크톱은 때때로 고려되어야 한다.

당신은 1,000달러에 비해 노트북을 본 적이 없는 600달러(때로는 훨씬 더 적은 금액)에 괜찮은 데스크톱을 얻을 것이다. 특히 지불할 수 있는 등록금과 FAFSA 상을 시정해야 하는 다른 비용을 고려할 때 큰 가격 차이가 있을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당신에게 충분한 돈을 남겨줄 것이다. 노트북에서 최고를 발견하고 당신이 가지고 있는 다른 모든 비용을 지불하라.

간과되는 사양은 유형과 포트 수입니다. 대부분의 컴퓨터는 일반적으로 하드웨어를 일상적으로 사용하기에 충분합니다. 그러나 오래된 프린터와 같은 특별한 장치를 가진 사람이 있다면 병렬 인터페이스가 필요할 수도 있고, 또는 화재 전선 포트가 필요한 캠 코더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내가 언급했듯이, 데스크탑에 플러그를 꽂을 무선 USB 어댑터는 라우터에서 방송되는 무선 신호를 구입하는 안테나일 뿐이다.

컴퓨터에 앉아 있거나 민감한 데이터가 있기 위해서는 데스크톱 노트북 노트북 노트북을 얻는 것이 이상적입니다. 크기와 무게 때문에 데스크톱 대신 훔치기가 매우 쉬울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의 장소에서 강도가 있다면 도둑은 당신의 부피가 큰 컴퓨터 조언 # 10 R – Lenovo 3000 J 시리즈를 훔치는 데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이 컴퓨터는 가족을 위한 것이며 AMD 64 프로세서의 전원과 AMD의 기능을 결합합니다. 250MB 스토리지 장치 가격이 800달러 훨씬 밑으로 책정되어, 스칼핑 시스템은 실제 군중의 환희로 작동한다.

매장: 판매원과 대화할 수 있고 컴퓨터에 대한 정보를 공개할 수 있으므로 현지 미디어 또는 컴퓨터 매장 구성요소에 이동하십시오. 현재 가장 잘 팔리는 것이 무엇인지, 각 미디어의 이점 및 자신을 위해 고려해야 할 단일성을 말할 수 있음

데스크톱이 노트북과 일치하지 않는 이 지점: 이동성!일단 설치되면 고정된 목적지에 코드가 적은 마우스를 가지고 있다.

반면에 노트북은 스타벅스에서 커피를 홀짝이면서 일하는 것처럼 어디서든 연구할 수 있다.

문제없어! 노트북을 들고 나가!최근에 다운로드한 이 새로운 비디오를 친구들에게 보여주고 싶거나, 동료에게 보여주고 싶은 프레젠테이션을 보여주고 싶을 수도 있다.

만약을 대비해서, 노트북이 제공하는 휴대성은 그야말로 귀중하다.

컴퓨터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게 하는 것은 데스크탑 컴퓨터 내부를 들여다보고 싶은 필수적인 측면이 될 것이다. 새로운 사운드나 비디오 카드를 추가하는 것에 대해 훨씬 더 많은 자유를 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업그레이드를 원한다면, 당신은 노트북 하드 드라이브 랩탑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 작업하는데 더 비싸고 업그레이드하는 것이 쉽게 엄청난 수입을 올릴 수 있는 것보다 훨씬 더 쉽게 이것을 성취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

노트북 컴퓨터는 크기가 작기 때문에 데스크톱보다 훨씬 더 빨리 과열되는 경향이 있다.

노트북에 비해 데스크톱에서 훨씬 더 많은 환기가 가능하며, 만약 당신이 더 따뜻한 기후에서 살고 있다면, 데스크톱은 노트북보다 훨씬 덜 가열된다.

노트북을 선호하는 법을 배운 사람들을 위해, 그들은 노트북이 올바른 무선 설정으로 어디든 갈 수 있고, 추가적인 전원 카트리지 없이 밤새도록 일할 수 있다는 사실을 좋아한다.

많은 노트북 배터리는 데스크톱으로 4시간 이상 지속될 수 있고, 만약 동작이 중단되면 컴퓨터를 잃게 된다.

디지털 네트워크에서 파일, 문서 및 사진을 HP Connected Music 및 Connected Pictures와 동기화할 수 있습니다. 데스크탑 편집에서 장치에서 이미지 및 문서를 업로드하고 가족 및 친구 무선 네트워킹 기술과 공유하기 쉽습니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