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마케팅계에는 아이템, 웹사이트, 이메일 목록, 전화 또는 아마도 웹 연결 없이 제휴 마케팅으로 돈을 벌 수 있다는 것을 알려 줄 “전문가”들이 많이 있다.

온라인 마케팅계에는 아이템, 웹사이트, 이메일 목록, 전화, 또는 웹 연결 없이도 제휴 마케팅으로 돈을 벌 수 있다는 것을 알려주는 많은 전문가들이 있다.

당신은 그러한 사람들이 당신이 이해하는 것이 옳고 당신이 이해하는 것이 효과가 있는 것으로 보여진다고 생각할 수 없으며, 당신이 찾으려고 하는 성공을 얻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오피가이드 특정 계열사 프로그램에 문제가 있다고 느낀다면, 당신은 그 사업에 연락할 필요가 있다.

그러면 그들은 당신이 가고 효과적으로 될 수 있도록 가능한 모든 방법으로 당신을 도울 것이다. 만약 그들이 그들의 조직에 진정으로 헌신한다면.

신입사원들에게 이런 특정 틈새에서 현금을 버는 것은 어렵지 않지만, 어려움 수준은 크다. 왜 처음부터 일을 더 단순하게 만들지 않는가? 이 요인에 대해서는, 경쟁이 덜한 틈새를 찾는 것이 중요하다.

, 제휴 마케팅에서 어떤 성공을 원한다면, 당신은 좋은 제휴 프로그램에 가입해야 한다는 이상적인 항목을 골라야 할 것이다. 당신이 필요로 하는 마지막 것은 약속한 대로 지불하지 않거나 완전히 음산한 제휴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는 나쁜 상인과 함께 있는 것이다.

, 제휴 마케팅에서 어떤 성공을 원한다면, 당신은 훌륭한 제휴 프로그램에 참여해야 한다는 것을 암시하는 적절한 제품을 선택해야 할 것이다. 당신이 필요로 하는 마지막 것은 약속한 대로 지불하지 않거나 완전히 우울한 제휴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는 나쁜 상인과 함께 서비스하는 것이다.

본질적으로, 제휴 마케터들은 모든 거래의 잭이다. 당신은 매일 당신의 사이트를 업데이트하고, 리뷰와 자습서를 쓰고, 당신의 뉴스레터를 보내고, 링크 교환을 관리하고, 새로운 아이템과 틈새를 연구해야 한다.

휴!네가 해야 할 모든 일을 생각하면 난 지쳤어.

이것은 어떤 종류의 MLM 계획도 합법적이지 않으며, 계열사와 제품 소유자 모두에게 이익이 된다. 계열사는 온라인으로 즉각적인 사업을 하게 되고, 사이트를 만들고, 판매 사본을 작성하고, 그래픽을 디자인하고, 분명히 제품을 개발하지 않고 현금을 벌게 된다.

당신은 당신의 도메인 이름을 필요로 한다.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를 설치해야 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호스팅 서비스와 도메인에 대해 지불해야 할 것이다. 이것은 당신의 진정한 주택 부의 시스템이고 당신은 무엇을 하는지 통제하고 있다.

당신은 언제 그리고 얼마나 오래 일하고 싶은지 선택한다.

당신은 당신의 상사와 자신의 직원이다. 반면에, 기업들은 이러한 설정을 사용하는 것을 좋아한다.

왜냐하면 그것은 당신이 고객의 결과를 줄 때에만 지불한다.

빌은 광고비를 낭비하지 않는다는 것을 이해했기 때문에, 분명히 이것을 좋아했다.

당신은 교통을 가져오지 않는 것들을 홍보하기를 절대 원하지 않는다. 당신은 항상 무엇이 효과가 있는지 그리고 무엇이 그렇지 않은지를 추적해야 한다.

당신은 승자와 함께 달리고 패배자들을 처분해야 한다.

효과가 없는 것에 너무 많은 시간을 소비하는 것은 당신의 예상 수입을 방해할 뿐이다.

나는 당신이 팝오버를 사용하는 것을 매우 제안한다; 그들은 훌륭한 관심의 수집가들이며, 그것은 그의 선택 목록을 늘리려는 어떤 계열사 온라인 마케터에게 필수적이다. 당신의 선택 목록은 당신의 가장 충성스러운 고객들 중 몇 명이 어디서 올 것인가를 기억하라.

귀사는 귀사에 돈을 벌 수 있는 다양한 계열사 수익 흐름에 가입해야 합니다. 가입할 회원료가 있습니다. 귀사는 평생 회원을 가진 계열사를 선택하십시오. 귀사 웹 사이트에서 다양한 계열사 링크를 표시할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느 사업과 마찬가지로 제휴 마케팅에도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므로, 지속성을 보여줄 필요가 있다.

지속적이고 느린 방법을 취하는 것이 훨씬 낫다. 순위를 매기는 것이 더 간단한 다양한 긴 꼬리 키워드를 목표로 웹사이트에서 많은 콘텐츠를 생산하려고 노력하라. 만약 당신이 일관성 있고 효율적이라면 당신은 스스로 더 간단해질 것이다.

제휴 및 틈새 마케팅과 관련된 강력한 원칙을 가르쳐 주는 한두 가지 품질의 오피가이드 제품을 구입한 다음 입증된 비즈니스 설계 및 전략을 최대한 고수해야 한다.

많은 우수한 제휴 제품은 – 순위 및 필라지 프로그램, 중단 불가능한 제휴 및 애비뉴 제휴 방법

오프라인 마케팅 설계에 익숙한 경우, 실제로 제휴 마케팅은 멀티 레벨 마케팅 또는 멀티 레벨 마케팅과 매우 동일한 성격을 공유한다(사람들과 훌륭한 제품이나 서비스를 공유함으로써 커미션으로 보상된다) 분명히, 일반적으로 제휴 마케팅은 오프라인 멀티 레벨 마케팅 또는 MLM 제휴 마케팅보다 계층 커미션 지불이 적은 경향이 있다.

당신이 꽤 박식해졌을 때, 이러한 제안들은 당신에게 수년 동안 유리할 수 있다.

심지어 당신의 제휴 직업을 최상의 트랙에서 시작하는 것이 훨씬 낫다. 그래서, 이러한 제휴 마케팅 제안을 계속 읽고 필요한 모든 것을 명심하라.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