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세계에서 풀타임 투자자로의 전환을 위해 진정으로 필요한 것은 무엇인지 논의해 봅시다

비즈니스 세계에서 풀타임 투자자로의 전환을 위해 진정으로 필요한 것에 대해 논의하자. 소위 말하는 전문가들은 투자가 매우 쉬워 보이게 한다.

알 수 있는 곡선은 현금, 시간, 실수를 필요로 할 것이다. 여기 당신의 가계 성공을 돕기 위한 빠른 가이드 여기 당신이 부동산 금융가로서 생계를 꾸려나가기 위해 이해해야 할 몇 가지 속임수가 있다.

제2방법은 대상, 저비용, 체계화, 반응 지향적인 방법으로, 다양한 매체(직접 메일, 분류 광고, 전단지, https://ko.wikipedia.org/wiki/아산 줌파크 표지판, 라디오, 케이블 등)를 통해 판매자에게 혜택을 주거나, 판매자로부터 조치를 요구하고, 판매자가 앞으로 나아가 당신을 선택하기를 원하는 판매자의 해결책으로 당신을 위치시키는 것이다. 마케팅은 자동화되어 있고, 그것은 효과가 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작동하는 오스다. 네가 존재하든 말든

이러한 파격적인 기법이 존재할 가능성을 생각해보라. 이제 이러한 가능성을 고려하자마자, 나가서 온라인 검색에 대해 더 많이 배우고, 전자책을 구입하고, 짧은 기사를 읽고, 부동산 포럼에 가입하고, 지역 부동산 투자 클럽에서 네트워킹 이벤트에 가는 방법을 알아보려고 노력하라. 혁신적인 부동산 인수에 대해 알지 못했는지 아직 발견하지 못한 것은 올바른 시나리오에 놓이지 않았다. 독서 및 네트워킹 습관을 조정하는 경우의 지식

구내 부동산은 풍요로운 빠른 계획이 아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만약 당신이 그 구조물들을 배우고 그것들을 실행에 옮긴다면, 당신은 당신의 모든 목표와 꿈을 인식하기 위해 충분한 돈을 벌 것이다.

마지막으로, 쉽고 매우 효과적인 다른 방법이 있다.

도매상이라고 불리는 것을 통해 당신의 제안을 받아라. 도매상은 깊은 할인으로 부동산을 통제하거나 구입하고 비용 절감액을 당신에게 전가하는 사람이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당신이 그 제안을 확인하고 실사를 할 수 있는 이메일 박스에 거래를 바로 보낸다.

내가 제안하고 보는 것은 그것으로부터 멀어지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 처분을 가지고 RE 투자에 들어간다면, 그것은 당신의 마음을 아프게 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당신의 첫 번째 집을 위해 가지고 있는 것과 같은 소유의 자부심을 가진 투자 주거지나 상업용 부동산에 대해 믿을 수 없다. 우리는 우리의 주요 장소를 보호하고 있다.

우리는 그것이 좋고 그 방법으로 남아있도록 노력한다.

첫 번째와 편안함을 느끼고 나면 다음 것을 찾고 싶을 수도 있고, 이 점에 따라 현금을 벌고 부를 얻기 위해 서두르는 대신 재정 투자를 훨씬 더 잘 감사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허락한다면, 당신은 임대료로 비행기를 탈 것인지 아니면 빈민가라면, 그러나 당신은 이것들 중 어느 것도 하지 않을 것이다. 존경할 만한 깨끗한 재산을 보존할 때 임대인에 대한 뒷조사를 하고 실사를 하는 것으로 귀결된다.

내가 돈을 가지고 있을 때, 나는 부동산 투자를 할 것이고, 그 후에 나는 부자가 될 것이다. 이 해묵은 변명은 지금 어떤 인플루엔자 전염병보다 더 많은 미국인들을 괴롭히고 있다.

만약 당신이 조 아산 줌파크 치를 취하기 위해 현금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는 생각을 하고 행동할 돈이 없다면, 당신은 결코 조치를 취할 현금을 갖지 못할 것이다!자생하는 백만장자들의 대다수가 결정한 이 속임수를 생각해보라: 부동산에 투자하고 내가 필요로 하는 모든 현금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나는 부유해질 것이다. 이 간단한 철학의 변화는 당신이 부의 창출을 이끄는 백만장자 일상을 확립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당신은 많은 사람들이 1주일 안에 부자가 된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기업을 투자하기 위해 운영하지 않는다. 1, 2주 안에 얻을 수 있는 것은 절대 없다. 그렇다, 많은 투자자들이 한다.

그 결과는 그런 변덕이 절대적으로 돈을 벌고 있다는 것이다.

당신이 확인할 수 있는 것은 수 톤이 더 있지만 이것들은 당신에게 훌륭한 출발을 제공할 것이다. 당신은 또한 미국 서비스 개인에 대한 협상, 판매, 동기 부여, 그리고 바이오에 관한 책들을 확인해야 한다.

경제 위기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은퇴 기간 동안 주식을 돕기 위해 주식에 대해 가졌을 이익에 의존했다는 점을 감안할 때 주식에 돈을 투자한 많은 사람들은 그 가치를 잃었다

또 다른 방법은 엽서와 전단지를 표적 주택으로 보내는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훌륭한 카피라이팅이라고 불리는 것을 할 수 있는 누군가가 단어, 글꼴, 표현, 그림, 콜투액션 등을 통합하고 있다는 것을 발견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당신의 예비 주택 구매자들에게 당신의 번호로 전화하도록 의무화하라.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당신의 어려운 돈을 낭비하게 될 것이다.

일단 한 가지 행동에서 다음 행동으로 여러분을 데려가는 방법을 사용하게 되면, 여러분은 효과적일 것이다. 시간이 좀 걸릴지도 모르는 다음 블록버스터에서 기다리는 것보다 일관된 수입을 제공할 집을 갖는 것이 훨씬 더 낫다. 그것은 앞으로 몇 년이 걸릴 것이라는 것을 암시한다.

부정적인 현금 유통 시나리오가 일어나기를 기다리고 있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