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을 30일 동안 시도해보면, 여러분은 여러분이 실제로 평생 원했던 종류의 몸을 개발하기 시작할 것이다.

30일 동안 이것을 시도하면 당신은 실제로 평생 동안 당신이 원했던 종류의 몸을 개발하기 시작할 것이다. Lean, 운동, 그리고 잘 정의된 Youll은 깊이 자고 피곤하지 않고 자극을 받을 것이다. 당신은 과거에 결코 하지 않았던 것처럼 계단을 뛰어올라. 당신은 빠르게 체중을 떨어뜨릴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다시는 사용하지 않을 것이라고 믿었던 옷에 적합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그리고 당신이 내면에서 깊은 체력을 쌓고 있기 때문에, 당신의 피부조차도 더 젊고 활기찬 색깔의 프렌즈와 동료들은 당신을 완전히 다르게 볼 것이고, 당신이 어떻게 그것을 하고 있는지 의문을 가질 것이다!

많은 사람들에게 신체 수용은 그 모양에 상관없이 당신의 몸을 좋아하고 보는 것의 밑줄을 가지고 있다.

왜냐하면 우리의 몸은 전형적으로 우리의 정체성을 반영하지 않기 때문에, 이러한 유형의 수용은 트랜스 개인들에게 불가능할 수 있기 때문이다. 오히려, 그것은 우리가 그들을 보기 위해 서 있을 수 있는 한 우리의 몸을 깊이 들여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스웨디시 다보면서 숨을 쉬는 것을 도울 수 있다.

그렇게 하면 우리는 우리의 몸이 우리 것이라는 것을 고백할 수 있고 우리가 수정해야 할 것에 대해 우리가 무엇을 믿는지 믿을 수 있다.

그들

생선 OTC의 수성, 비스페놀 안과 플라스틱 물병에서 나온 팔레이트를 제때에 만드는 처방전과 레저 약 그리고 여기 야채와 과일의 모든 페스티사이드 잔여물들이 있다.

보통의 엘리트들은 자연스럽게 다른 사람들을 끌어들인다. 그들은 다른 사람들에게 그들의 몸의 움직임의 힘으로 관심을 갖게 한다.

엘리트 개인들은 입에서 나오는 단어들이 본질적으로 몸의 움직임만큼 중요하다는 것을 매우 잘 이해한다.

그리고 다른 사람들은 회의 첫 몇 초 안에 자동적으로 당신에 대해 많은 즉각적인 추측을 한다.

스웨디시

여러분이 토닝된 몸을 얻기 위해 체중을 줄이려고 준비할 때 사탕이나 설탕이 든 음식을 먹지 마세요.왜냐하면 이 제품들은 지방을 유발하는 지방과 탄수화물을 여러분의 몸에 저장하기 때문입니다

저항력 훈련은 또한 이 체형의 암컷들이 전형적으로 취약한 뼈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근육과 골밀도를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그러한 여성들은 또한 그러한 곡선을 개발하기 위한 운동으로 수영을 다 쓸 수 있다.

명상하는 동안 나는 수많은 빛의 존재를 경험한 베일의 반대편으로 자주 갔다. 이 빛의 존재들은 일반적으로 물리적 형태의 외관을 다루었고, 우리가 물리적 세계에서 우리의 물리적 종류를 통해 서로 연결하는 것과 같은 방법으로 그들과 연결될 수 있게 해주었다. 그러나 한 번은 갑자기 나의 주된 정신 가이드가 그를 실제 모습 그대로 볼 수 있게 해주었다. 그리고 같은 순간에 그리고 놀랍게도, 나도 마찬가지였다. 나를 빛의 존재로 보았다

어떻게 하면 내 몸을 해독할 수 있을까? 어떻게 하면 건강하고 건강하게 지낼 수 있을까? 가장 먼저 먹는 것은 매일 먹는 음식을 살펴보는 것이다. 이 시점에서, 여러분은 여러분의 식단을 보고 여러분이 단지 건강한 식사를 소비하고 있는지 확인해야 한다.

만약 여러분이 기름진 음식을 먹는 것을 좋아한다면, 여러분은 몇몇 야채와 과일에 여러분의 일상적인 식단 계획에 포함시키고 싶을 것이다. 전문가들에 따르면, 가장 효율적인 해독 식단은 약 5일 동안 지속될 수 있는 주스 클렌징을 포함해야 한다.

우리의 몸에 있는 모든 오염물질을 제거하는 데 정말 도움이 될 수 있다.

당신의 몸을 청소하는 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디톡스 주스는 당신의 몸에 필요한 모든 영양분을 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엘리트 개인이 되고 싶다면, 당신은 당신의 바디랭귀지의 힘과 사람들과 연결시킬 필요가 있다.

왜냐하면, 만약 어떤 연관성이 없다면, 관광 명소가 없기 때문이다.

유명한 작가 데일 카네기는 “개인의 귀에 가장 달콤한 소음은 자신의 이름이다. 그래서 사람들과 대화하는 동안 사람들의 이름을 활용하라. 그것은 바디랭귀지로는 중요하지 않지만 당신의 전반적인 바디랭귀지 힘을 향상시키고 당신의 성격에 매력을 가져다 준다.

사실, 많은 보디 홈 빌더들이 저를 포함해서 영양, 여러분이 훈련 밖에서 하는 일, 그리고 헬스클럽이 필요한 것보다 더 어렵다는 것을 말해 줄 것입니다

개인이 왼쪽을 올려다볼 때, 그들은 여러분을 고려하거나, 과거에 대해 믿거나, 중요한 것을 명심하려고 할 가능성이 있다.

여러분의 몸 안의 모든 세포는 특정한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 구심성 뉴런, 뇌 세포, 심장 세포, 피부 세포, 심지어 지방 세포까지도 모두 특별한 일을 하고 있고, 그들은 그것을 하도록 프로그램 되어 있습니다!이제 우리는 모든 기능을 이해할 필요가 없다. 우리는 단지 두 가지를 이해할 필요가 있다.

우리는 단지 Lean 조직 세포가 에너지를 태우는 것을 이해할 필요가 있다.

그들은 우리가 지방 세포를 소비하는 음식에서 칼로리를 사용한다.

그들은 우리가 섭취하는 칼로리를 전혀 태우지 않는다. 그래서 우리는 더 적은 양의 마른 질량 세포를 가질수록 신체 지방으로 저장되기 전에 우리의 몸이 태울 수 있는 칼로리를 더 적게 가질 수 있다.

이 신체 승인 문제는 많은 트랜스 개인들에게 어려운 문제다. 마찬가지로 중요한 문제다. 나 자신의 신체 승인 부재로 인해 나는 신체적 건강을 소홀히 했다(몸 때문에 잘못 전달되는 것에 대한 두려움도 도움이 되지 않았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