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경은 친밀하고 사랑스런 유대감에서 자연스럽게 나온다.

존경은 친밀하고 사랑스런 유대감에서 자연스럽게 온다. 만약 당신이 아이와 긴밀한 유대감을 갖지 않았다면, 마사이는 너무 감정적으로 친해지지 않는다. 그리고 당신은 당신의 아이가 갑자기 당신이 그에게 부탁하는 것을 열심히 하고 당신의 말을 https://ko.wikipedia.org/wiki/보행기대여 듣고 만족하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이다. 그는 당신과 친밀감을 사랑하기 때문에, 우리 모두는 자연스럽게 우리가 즐기는 사람들이 당신의 아이와 유대감을 갖게 되기를 바란다. 아동은 매일 함께 이야기를 읽는 것( 정확히 나이와 상관없이), 경험의 공유와 과거의 경험의 재연, 당신의 아이가 무엇을 하고 그의 관심사가 어디에 있는지에 대해 진정으로 관심을 갖는 것, 그리고 그의 감정과 생각을 마음속에 떠올리는 것(그러나 그것이 당신을 지배하지 못하게 하는 것)과 같은 것들을 포함한다.

이것은 여러분의 몸, 뇌, 면역 체계를 유지시켜 줄 것이고 또한 여러분의 스트레스 관리를 완화시키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여러분은 심지어 아이와 함께 이것을 가지고 나올 수 있는 능력까지 더 잘 할 수 있을 것이다. 자연에서 밖으로 나가 여러분의 에너지와 기질에 놀라운 일을 할 수 있을 것이다.

아이가 오는 것과 함께, 아마도 몇 명 있을 것이다. 당신이 침착한 아기를 갖게 되었을 때, 그가 모든 책들이 말하는 정상적인 육아 상자를 쉽게 수용할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허용적인 육아는 실제로 지탱할 수 있는 훌륭한 예를 제공한다.

그리고 유순한 아이들과 완벽하게 일하는 책들.

하지만 그 활기찬 아이를 생각해 보는 건 어때요? 네 본모습의 모든 머리카락을 뽑게 하는 데 단호해 보이는 반란군은? 그 아이는 내가 무엇을 잘못했는지 궁금해 할 수 있게 해준다. 왜냐하면 그것은 정말 정말 너무도 그렇기 때문이다. 당신은 육아가 그렇게 어려울 수 있다고 결코 생각하지 않았고, 때때로 당신은 당신이 이 모든 것으로부터 도망치고 숨기를 원한다.

당신은 매일 눈물을 흘리며 신에게 왜 그랬는지 물을 수 있을 것이다. 이 일에는 절대 가입하지 않을 거야!

그리고 그녀가 그녀의 아빠에게 이렇게 말할 때 당신 자신의 상황: 나는 아빠에게 감사한다.

당신은 이 세상에서 가장 좋은 아빠다! 그녀는 실제로 그것을 진실하고 진실하게 의미한다 – 어떤 예약도 없이, 그녀는 이 아가씨가 받은 치료에 대한 반성이며 내 아내가 이기적이지 않게 받은 것을 돌려주고 있다.

그러면 당신은 직접 교실에 참석해야 할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직접 배울 수 있는 기회로 더 잘 한다.

거기에는 적절한 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

마지막으로, 끊임없이 자신에게 개인적인 확언을 해라. 당신의 동기를 더 잘 유지하라, 변화하라!당신이 어떤 사람이 될 수 있는 최고의 부모가 될 수 있고, 단순히 인터넷을 검색하지 않을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어린 아이들에게 목적, 의무, 시민권을 심어주어 이것은 그들이 될 수 있도록 도울 것이고, 그들의 모든 삶이 사람들 주변에 있을 것이고, 사회에서 적절한 기능을 필요로 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우리는 우리 아이들이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늙어가는 것을 보고 싶다. 그리고 많은 사람들이 웹사이트를 통해 아이들을 얻는 것을 가르치기 위해 이상적이다. 어린 나이에 한 팀으로 활동하는 것과 지역사회 활동은 이러한 가치들을 배우는 훌륭한 전략이 될 수 있다.

또한 다른 사람의 실수로부터 배우라. 다른 사람들의 경험과 예를 통해 지식을 얻는 것은 훌륭한 선생님이 될 수 있고, 당신의 양육 기술과 사고 과정을 배양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당신의 자녀들도 그들의 말에 잘 적응하고 그들의 반응을 고려하라. 내가 내 아이들을 위해 질문지를 썼을 때 내가 기억하는 것을 관찰하고 수용할 수 있다.

가장 좋은 해결책 그것은 나의 육아와 관련이 있고 쉽게 남성의 마음에서 어머니나 아버지로서 할 수 있었다. 어떤 대답은 재미있고 가능성이 낮았다. 다른 대답들은 매우 재미있었고 또한 나에게 좋은 통찰력을 주었다. 모든 것에 대해 가이드라인과 식사 계획은 매우 보행기대여 유익하고 편리했다.

좋은 육아 기술은 2주 안에 아주 좋은 부모가 되는 시간을 포함한다.

다른 기술들처럼, 육아는 시간을 포함한다.

당신은 당신의 아이들이 비행을 통해 성장하고, 부모가 되는 것을 배우는 것은 단지 당신의 아이들이 그들 자신의 아이를 가지고 있는지 없는지를 멈추지 않는다.

그렇다면 오늘날의 현대 생활방식에서 훌륭한 오래된 부모가 작동할 수 있을까? 우리는 단지 우리 아이들과 연결하고 함께 상호작용하는 방법을 찾을 필요가 있다.

정확히 나이를 먹도록 하라. 간단한 제안은 매주 당신의 아들이나 딸들이 함께 할 수 있는 특정한 시간을 정하는 것이다. 그들이 할 수 있는 어떤 방법으로든, 그들이 할 수 있는 모든 재료를 찾거나 수집하도록 고안된, 실제로 식사를 준비하거나, 시간에 대해 함께 수다를 떨게 하는 것이다. 즉, 근무시간은 다음과 같다. 요즘은 좀 더 유연하게 만져라.그리고 이것은 엄격한 근무시간에 있지 않다.우리는 정말로 우리 주위에서 울려 퍼지거나 트윗을 하거나 윙윙거리는 모든 기기를 끄고, 우리를 다른 사람들에게 이용할 수 있게 하고, 우리의 아이가 아니다.

우리는 아이들에게 걷고, 말하고, 생각하도록 가르친다. 당신은 이 전화기들에게 모를 제한하도록 가르쳐야 한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