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여러분이 애완동물이나 개에게 맞는 올바른 길목을 선택하게 되면, 여러분은 그것을 제대로 사용하는 방법을 정확하게 요구하게 될 것입니다

일단 당신이 올바른 길목과 애완동물이나 개를 선택하게 되면, 당신은 그것을 제대로 사용하는 방법을 정확하게 요구하게 될 것이다. 기억하라. 이 기계들은 당신의 훈련에 도움이 된다. 그것은 개 목 전체에 칼라를 훨씬 더 많이 놓는다. 그것은 꼭 끼어있지만, 개 목과 함께 칼라 사이에 손가락을 편안하게 놓을 수 있도록 한다.

그 날 훈련을 마쳤을 때 칼라는 제거되어야 하고 심지어 12시간 이상 더 많은 정보를 얻기 위해 머물러서는 안 된다. 개 목에 문지르는 탐침에서 발생할 수 있는 발진을 피하기 위한 시간적 방법만 가지고 있다.

또 다른 중요한 점은 개가 나이가 든다는 것이다. 연장자는 적어도 7개월 이상 잊혀지는 경향이 있는 개에게 두 배로 증가해야 한다.

개와 함께 어린 사람은 어떤 일이 일어나는지 알 만큼 충분히 발달되지 않는 경향이 있다.

개들은 두려움, 불안, 불만을 떠올릴 수 있다.

훈련 중에 그것을 명심하라. 만약 당신이 좌절하거나 스트레스를 받기 시작한다면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유기견보호센터 , 당신은 그것을 다른 시간에 한번 시도해야 한다.

세션을 짧게 줄이고 나중에 그것을 집어들면 긍정적인 환경을 조성하는 것은 더 나은 순위를 얻을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우연히 애완동물에게 두려움을 심어줄지도 모른다.

당신이 처음 개줄을 매었을 때, 당신은 그가 통제된 상태가 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그가 광란의 광란 속에서 뛰어다니고 돌아다닐 때, 그를 안에 앉게 하라. 그가 통제될 때, 그녀는 당신의 명령에 귀를 기울일 가능성이 더 높다.

언어로 명령을 반복하는 것보다는, 단지 수화처럼 물리적인 몸짓으로 명령을 강화하기 위해, 블라, 블라, 블라, 블라, 블라가 된다.

식기세척기를 다른 사람에게 싣는 것은 강아지가 다운 명령이나 그의 자리에 머물 수 있는 좋은 시간이다. 정확히 얼마나 큰 방해가 되는가!세탁물에 남은 거의 모든 음식들 하지만 누가 당신이 린스 전 스케줄을 원하는지 알 수 있는가?

마틴게일 칼라는 많은 사람들에 의해 다양한 종류의 개 훈련 칼라들 사이에서 인간적인 칼라로 간주된다. 이 칼라는 각 면에 강철 눈을 장착한다.

작은 체인은 그 끝이 함께 두 눈을 가로질러 고리를 이룬다. 끈이 연결된 작은 고리를 쉽게 생산할 수 있고, 마팅게일 칼라는 질식시키지 않고 당신의 개를 치료할 수 있다.

그것은 보통 그들의 목보다 머리가 작은 개들과 함께 올 수 있다.

매일 몇 분씩 애완동물을 일과로 훈련시키고, 훈련 시간을 두 배로 늘렸다. 모든 사람이 탑승하면, 개를 시작할 수 있는 것은 명령을 받고, 명령이 따라오자마자 강아지는 건설적인 의견을 듣고 클릭한다.

예를 들어 피도가 앉으라고 하면!그가 앉자마자 클릭이 울리고 구두 칭찬이 주어집니다. 명령이 주저없이 따라갈 때까지 다른 훈련 세션 동안 계속 연습하십시오.

전문적인 개 트레이너를 보유하고 있든 없든 그것은 정말로 중요하지 않습니다. 중요한 것은 개가 수행해야하는 수준이나 유형의 개 훈련일 수 있습니다. 당신은 개 복종 훈련을 사람에 대해 관리할 수 있습니까? 당신은 당신의 개에게 모든 훌륭한 개 트레이너의 실제 지식과 기술을 제대로 훈련시킬 수 있는가? 개 훈련의 다른 단계를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에 대한 아이디어가 되려면? 여러분은 개를 훈련시키는 것이 가볍게 받아들여져서는 유기견보호센터 안 된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그렇지 않으면, 여러분은 더 많은 스트레스를 감당해야 할지도 모릅니다

이웃과 잘 지내는 것은 필수적이다(정확한 경비견 훈련이 들어오는 장소를 명심하라), 일상적으로 개를 지키는지 여부를 더 빨리 결정하고, 대신 많은 사람들이 알람을 선택한다.

예를 들어, 바쁜 도심에서, 개를 탐험하는 것은 비현실적이며, 그래서 사람들은 그들의 거주지를 보호하는 다른 방법을 찾는다.

당신의 개는 일관성을 얻을 것이다. 당신의 집 안에 있는 모든 사람들이 당신의 강아지에게 가르쳐 준 것과 같은 명령을 알고 있는지 확인하라. 모든 신체적 명령은 친구들과 가족들 사이에서 같은 태도를 가져야 한다.

다시 말해서, 당신의 여동생이 당신의 개에게 이것을 부탁하든 당신의 앉는 명령은 똑같아 보인다!

개들은 수천 년 동안 이런 접근법을 살아왔고, 그들이 그들의 자리를 유지해야 한다는 것을 훨씬 더 많이 알고 있다.

만약 당신이 필요한 강한 지도자가 아니라면, 당신의 개는 쪼아대는 주문의 개와 같은 수준에 있는 자신을 발견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이것은 만약 당신의 개가 당신에게서 리더십을 추구할 필요가 있다면, 그들은 공격성이나 수줍음 패션을 보여주기 위해 눈을 돌릴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의 실제적인 지도자가 되지 않기 위한 첫 번째 신호다. 개 요구

잘 훈련된 개는 더 많은 자유를 가질 것이고, 그가 당신 자리에 성가신 일을 일으키지 않을 것이라고 확신하기 때문에 감독 없이 내버려 둘 수 있다.

훈련은 결국 여러분에게도 재미있게 될 것이다. 그렇지 않다면, 그것은 여러분이 가는 것을 두려워하는 또 다른 직업이고 여러분이 개를 훈련시키는 것을 두려워할 때, 여러분의 훈련은 여러분의 com이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