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하게 해

작은 공간의 대부분을 만들기 위해, 어떤 실내 디자인 학교도 당신에게 당신이 가지고 있는 단순한 여분의 개방적이고 하얀 공간이 되는 것이 더 낫다는 것을 가르쳐 줄 것이다. 당신의 장소는 뭉툭한 가구로 방을 가득 채우는 대신, 책이나 옷을 위해 벽에 선반을 설치하려고 노력하는 대신에, 작은 부엌에서, 당신이 필요로 하지 않는 어떤 것이든 조종할 수 있는 공간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작은 테이블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그릇 을 골라라, 그것에 대해 알아보라!어떤 것을 보관하고 무엇을 던질지 결정하는 것은 사실 어렵지만, 여러분은 문제 없는 디자인 과정으로 현실에서 더 행복할 것이다.

방을 설계할 때, 대부분의 사람들은 초점점을 선택한 다음 그것이 난로든 오락 단위든, 그들은 더 이상 창문의 시야가 아니라 초점과 마주보는 가구 조각을 설정하고 거기서 다시 일하게 될 것이다. 하지만 왜? 여러분의 방에 들어오는 햇빛과 그것이 어떻게 그 모습에 영향을 미치는지 생각해 보세요. 커튼이나 커튼을 정확히 어떻게 걸어 놓는지 생각해 보세요.그리고 여러분의 창문을 생각하세요

일단 방이 칠해져 있고 가구의 물건들이 제자리에 놓여 있으면, 벽에서 시작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종종 매우 창의적일 때 당신은 가족 사진만 걸 수도 있다.

아마도 당신은 더 세련된 것을 원할 것이다. 그래서 당신은 더 세련된 것을 원할 것이다. 그래서 당신은 미술이나 복사를 구입하고 싶을 것이다. 추상적인 예술로 더 현대적인 모습은 어떨까? 그 말은 그것이 편안하고 실제적인 그릇 느낌을 준다는 것을 의미한다.

디자인 블로깅 혁명은 업계를 뒤흔들고 있으며, 또한 성공적인 디자이너와 학교, 인테리어 커뮤니티 사이트, 연구 블로그의 최고 블로그를 온라인에서 읽는 것, 당신이 좋아하는 블로그와 연결된 것을 알아내는 것, 그리고 당신의 블로깅 스타일을 연마하는 것은 진치로 변할 것이다.

실내 디자인과 홈스테이징을 혼동하는 것은 요리하기 쉬운 실수다. 결국, 그들은 둘 다 집을 더 환상적으로 만드는 것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하지만, 종종 그들의 결과를 매우 다르게 만드는 2가지 사이의 근본적인 구별이 있다.

  • 디자이너는 무대 선수들의 목표와 함께.

대부분의 사람들은 질문 바로 위에 커튼 레일이나 막대를 수리하는 경향이 있다.

사실 그것들은 프레임에 속하는 거의 꼭대기에 부착된다!커튼이 낮을수록 천장이 낮아지고 생활공간도 작아질 것이다!무엇을 피해야 하는지에 대한 가정 장식 팁을 제공함에 있어서, 우리는 무엇을 해야 하는지에 대한 많은 방법을 제공할 필요가 있고, 아마도 이것들은 그것들을 높이 매달아 놓는 것이어야 할 것이다!

품질은 매우 중요하다. 가구를 버리는 것은 가구와 가전제품에 수십억 달러의 돈을 소비하는 것과 같다. 뛰어난 쇼 아렌트는 가구와 가전제품에 대해 진실하다. 만약 당신의 인테리어가 전형적으로 당신의 인테리어에 반영되기 위해 보통 품질이고, 때때로 당신의 인테리어에 반영되기 위해, 때때로 어려운, 당신을 돕는 시간과 함께 최고의 예술작품에 시간을 주지 말라. 당신의 집으로 돌진하지 마라. 네 신전이니, 거룩한 것이지!

당신이 그것을 통해 돈을 절약하는 것처럼 보일 수도 있지만, 만약 당신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모른다면, 그것을 요구하고 당신이 똑똑한 사람을 고용했다면 피할 수 있었던 불필요한 실수를 대체함으로써 현금을 쓸 가능성이 가장 높다. 또한, 당신의 꿈의 부엌 실내 디자인을 성취하는 데 걸리는 시간은 상당할 수 있다; 지금은 보통 당신의 지난 단계에 경험이 없을 때 확대된다.

작은 공간을 만들기 위해, 어떤 인테리어 디자인 학교라도 당신에게 단순하게 지내는 것이 더 좋다는 것을 가르쳐 줄 것이다. 더 단단하고 하얀 공간을 가지고 있을수록, 당신의 장소는 뭉툭한 가구로 방을 가득 채우는 대신, 책이나 최신 의상을 위해 진열대에 선반을 올려놓는 대신에, 작은 부엌에서, 당신이 필요로 할 수 없는 모든 것을 계속 움직일 수 있는 공간을 극대화하기 위해 축소된 테이블을 골라라!어떤 것을 유지하고 던질 수 있는지 결정하는 것은 어렵지만 결국 덜 힘든 디자인 과정으로 더 행복해질 것이다.

큰 만 창문과 채광창을 추가할 생각을 해 보셨나요? 기능은 주방을 들어올리고 실내의 전반적인 종류의 방을 높이는 것뿐만 아니라, 반드시 추가적인 sq 영상을 포함하지 않고도 확장감을 만들어낸다.

조명은 내부를 설계하는 데 필수적인 부분이므로, 그 건물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창문 처리와 커튼 및/또는 창문 그늘에 주의해야 한다.

패턴과 질감에 대한 생각을 아끼지 말고, 샘플 보드를 만든 다음 필요한 물건을 쇼핑하러 나가라.

작은 공간에 있을 때마다 특정 항목에 대해 공간에서 운동하기 쉬운 어수선함을 갖지 않기는 어렵다. 그러나 처음에 깨닫지 못할 수 있는 것은 어수선함이 어떻게 종종 당신의 전체 디자인과 연관될 수 있는가 하는 것이다. 따라서 영역을 더 빨리 보이게 한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테이블 가까이에 도서관 책 더미를 가지고 있다면, 그것들은 결국 잘 움직일 때까지 방의 전체 모델로 변할 것이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