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번째는 비타민 A입니다

첫 번째는 비타민 A 이 특별한 비타민은 씨앗을 뿌리는데 도움이 되는 강한 뼈를 발달시킨다. 간, 달걀 노른자, 녹색 채소, 노란 과일과 같은 음식에서 이 필수적인 비타민을 얻을 수 있다.

너도 보충제를 고려한다는 것을 명심해라.

비타민은 총 6개의 그룹으로 나뉩니다 : A, B, C, https://www.thefreedictionary.com/로얄제리 D, E 및 G 각 그룹은 특정 신체 기능을 담당하므로 해당 그룹의 비타민 부족은 신체 기능 영역에서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비타민 E는 여러분의 몸 안의 모든 세포에서 사용할 수 있는 산소를 확장시키는데 도움을 주고, 그것은 혈액 세포가 건강을 유지하는 데 크게 기여하며, 피부 안팎에서 병변을 치료하는 역할을 한다

좋은 멀티비타민은 우리 몸에 전달할 적절한 건강과 영양 에너지 자원의 기초가 될 수 있다.

비타민으로부터 추출된 것이 우리의 신진대사를 조절하면 할수록 신진대사는 더 느리게 되고 결국 체중을 줄이고 몸이 그 안에 있기 위해 그 모양을 만들 수 있게 된다.

비타민 할인을 결정해서 비용을 절감한다.

하지만 이것은 비타민의 전문지식을 손상시킬 충분한 이유가 아니다. 당신의 주된 목표는 잘 유지되고 있다는 것을 잊지 마라. 어떻게 당신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낮은 프리미엄을 가진 표준 이하의, 결함이 있거나 만료된 품목으로부터 이것을 달성할 수 있는가?

비타민 K는 혈액에 중요하다. 출혈이 최소화되도록 피를 흘릴 때 혈액을 응고시키는 훨씬 더 많은 단백질이 중요하다. 그것은 시금치, 브로콜리, 그리고 많은 견과류와 열매에서 발견된다. 비타민 K에 부족한 사람들에게 당신의 혈액은 정상적으로 응고되지 않을 것이다. 14세에서 18세 사이의 모든 사람들에게 권장량은 75마이크로그램이다. 19세와 권장량은 여성용 90마이크로그램과 남성용 120마이크로그램

편의점에 들르거나 식당을 나가는 대신에, 5분을 더 내주고, 간식을 위한 식료품점에 잠깐 들르게 하라. 야채를 선택하라 – 식료품점에 식품이 식품을 보여주면 요리하는 것이 선택되는 경향이 있다.

비타민 E는 상당히 높은 용량(최대 2,400 IU)에서도 매우 안전하지만, 그 근처에도 복용량을 사용할 필요는 없다. 400 IU/day라는 캐릭터는 분명히 충분할 것이다. 특히 당신이 충분한 시간 동안 살면 많은 형태의 암에 전립선에 걸릴 것이라고 전에 말했던 것이다. 이것이 사실일 수도 있지만, 실제로는 그렇지 않다. 다른 나라에서는 특히 전립선암이 비교적 드문 극동 지역에서는 그렇다.

비타민 E는 높은 용량(2,400 IU까지)에서도 매우 안전하지만, 믿을 수 없을 정도로 400 IU/day에 가까운 곳에서 복용량을 시행하고 싶지 않을 것이다.

영양사가 건강한 계획을 세우고 규칙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운동으로 식단 보충을 포기하지 말고 여러분이 집중하고 있는 그 날씬한 새로운 몸을 즐길 수 있을 만큼 건강하게 오래 지속될 수 있는 음식을 요리하고 있다는 것을 보장하기 위해 의사와 대화하라.

비타민 D. 이것은 강한 뼈에 중요하다. 이것은 개인이 잠재적인 키를 위해 성장해야 할 필요가 있다.

당신은 우유, 생선, 태양 광선에서 이 비타민을 발견할 것이다. 태양은 시스템의 높은 콜레스테롤을 비타민 D로 바꾸는 힘을 가지고 있다.

아, 그리고 이 정보가 이전에는 더 많은 것을 생각하는 나이든 사람들을 위한 것이라고 생각할 경우를 대비해서요. 최근의 부검 결과 30대 남성의 30%가 전립선암 로얄제리 세포 항목을 가지고 있었다!그래서 예방에 대해 생각하기에는 결코 이르지 않다.

비타민이 시스템에 흡수될지 여부를 알아보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쉬운 테스트가 있을 수 있다.

태아 비타민을 위해 1개씩 수분 컵에 넣는다. 10분 기다려 만약 비타민이 용해되거나 매우 부드럽다면, 그것은 항상 시스템에 흡수된다. 일반적으로 비타민이 단단하다면, 그것은 아마도 그것이 운반하는 영양소에 속하는 많은 것을 축적하지 않고 당신의 시스템을 통과할 것이다. 이런 종류의 것은 중요하므로, 어떤 새로운 것과도 이것을 할 것을 보장한다.

비타민

비타민! 안돼!!!일광욕과 관련이 있다.

자외선을 제외하고, 당신은 대구 간유와 생선기름으로부터 비타민 D를 얻을 수 있고, 또한 다른 강화된 음식과 약품들과 함께 우유로부터 비타민 D를 얻을 수 있다.

비타민 D는 강한 뼈 조직을 만든다. 또한 몸에 강한 뼈 조직을 더한다.

그러나 때때로 비타민 D가 성적 남자애 행동의 생산에 도움이 된다고 보고되기 때문에 성욕을 향상시킬 수 있기 때문에 조심해야 한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