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상품을 판매하는 것은 매우 힘들 수 없다

제휴 상품을 파는 https://ko.wikipedia.org/wiki/오피가이드 것은 강렬할 수 없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사업을 흥미롭게 만들고 싶다면 인내심과 지속적인 교육이 필요하다. 어떤 의미에서 웹은 정말 간단하다. 당신이 가져야 할 것은 개별 웹사이트, 일부 문자 자동 응답자, 그리고 콘텐츠뿐이다. 그리고 당신은 이전하기 좋다. 그렇지 않으면 어떤 사람이 속지 않을 것이다.

왜왜냐하면 무료 정보와 사실은 결코 완전히 독특하지 않기 때문이다. 만약 여러분이 경쟁자들이 모르는 것을 안다면, 여러 오피가이드 분은 마케팅 제품인 지식이 힘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모든 사람들이 그것을 가지고 있지 않는 한.

백금 팁!구글 광고는 제휴 마케팅과 함께 엄청난 돈을 벌 수 있다.

제품을 활용하는 키워드를 사용하는 광고에 돈을 쓰면, 완전히 개인이 당신의 사이트의 일부로 보이도록 하고, 그 다음에는 그 사람들을 청중으로 만들 수 있다.

제휴 마케팅을 하는 많은 사람들에게, 그들은 괴물 프로모션을 받는다. 어떤 사람들은 그들이 목표로 하는 제휴 솔루션으로 매일 1,000달러와 3,000달러를 번다. 하지만 사실상 모든 사람들과 이야기하고, 그들이 이 수입 금액에 도달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렸다는 것을 알게 해줄 것이다.

잠깐 동안, 수중 닌자 뜨개질의 틈새와 관련된 사람이 극도로 관심이 있었다고 상상해보라. 당신은 그들이 그 용어에 대해 전혀 알지 못하는 사이트와 함께 갔다. 그들은 20개의 파톰을 밑돌면 퍼럴 스티치를 만들 수 없다. 개인은 그들이 에너지를 불어넣는 것을 산다.

만약 당신이 다른 계열사 프로그램에 문제가 있다고 느낀다면, 당신은 회사와 연락할 필요가 있다.

만약 그들이 정말로 그들의 사업 기회에 전념한다면, 그들은 당신을 갈 수 있는 모든 방법으로 당신을 도울 것이고 단지 히트할 것이다.

위의 시나리오에서 모든 트래픽은 판매 페이지로 직접 전달되고 있었다. 그렇다면 인터넷을 방문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던 대부분의 표적 트래픽은 어떻게 되는가? 두 가지 중 하나는 한 번에 커미션을 만드는 데 도움을 주고 구매하거나, 혹은, 1분도 안 되는 시간 동안 사이트를 고수하고, 광고 과정을 잊어버려야 한다.

당신은 그 분야에 대한 모든 것을 배울 필요가 있다.

충분히 알고, 당신이 배운 경험을 사용하라. 당신은 또한 당신이 훨씬 덜 유용하도록 보장하지만, 모든 무료 정보를 읽을 수 있다.

아니면 수수료가 비싸기 때문에 특정 상품에 투자하는 것을 생각해보라. 하지만 만약 당신이 마침내 그 제품에 뛰어들면, 그 제품은 온라인에서 완벽하게 읽을 수 있는 기업가들의 수많은 문제 보고서일 것이다. 그것은 확실히 당신이 이 산업에서 일제히 벗어나고 싶어할 수 있는 것이다. 나는 약간의 현금을 만들지 않는 것에 좌절하기 위해 그것이 무엇인지 안다.

제휴 상품을 파는 것은 극도로 끝나지 않는다. 그리고 만약 당신이 당신의 사업상 수상이 정말 단순하다는 것을 확실히 하고 싶다면 그것은 관련된 일이 필요하다. 당신이 원하는 것은 당신의 개인 웹사이트, 통신 자동 응답자, 그리고 콘텐츠뿐이며, 당신은 당신에게 다른 말을 할 개인들에게 속지 마라.

B Pay Per Click: 이러한 보상 접근방식에서, 회사는 브랜드 이름 새 고객이 웹사이트를 방문할 때마다 설정된 요금 셸을 결정할 것이다.

이메일은 이메일로 첨예하게 홍보하는 것이 매우 만연하다면 제휴 마케팅 도구에 효과적일 수 있다.

하지만 스팸이 올 수도 있지만, 보통 모멘트를 제공하기 위해 어떤 것을 고수하는 것이 도움이 된다면, 당신이 질문과 검색을 위해 수령자에게 도움을 줄 수 있다면 도움이 될 것이라고 확신하라.

1980년대 사면 이후 제휴 마케팅의 개념은 우리와 함께 해 왔다. 단순 모델은 네 가지 핵심 플레이어를 포함하고 있다.

첫째, 사람이 단순히 선택한 상품이나 서비스가 있을 수 있다.

둘째, 상인과 당신, 웹 마케팅의 결과 역할을 할 수 있는 네트워크가 있다.

이 플레이어는 이 시점에서 당신의 링크를 가지고 있으며, 판매가 발생하는 곳을 추적할 수 있고, 당신의 작품을 위해 돈을 벌 수 있도록 한다.

당신의 의견과 선택의 해결책에 대한 직접적인 인식에 대해 글을 쓸 것이다. 넷째, 당신의 관심이 당신의 서면 단어에 정점을 찍고 어떤 구매를 원하는 고객이다.

신입생이 필요할 때, 이에 대해 생각해보라. 당신이 이러한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참여할 때, 만약 그들의 제품이 실제로 어떻게 그것을 효과적으로 뒤집는지 보여준다면, 내가 그것을 효과적으로 뒤집을 수 있는 방법을 적절한 청중들 앞에서 보여주는 훈련이 있을 수 있을까? 인터넷 마케터로 자리매김하는 것은 인터넷 마케터니까 시장 진출에 가장 좋은 방법을 알아야 한다.

이제 스스로에게 물어봐, 사람은 이런 종류의 의지력을 가지고 있다고? 네가 하는지 아니면 퇴원할지 모르겠어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