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컴퓨터 구매에 대한 모든 결정을 내리려면 노트북을 통해 데스크톱 컴퓨터의 장단점을 짧은 목록으로 살펴보십시오

다음 컴퓨터 구매를 결정하려면 노트북을 통해 데스크톱 컴퓨터의 장단점을 짧은 목록으로 살펴보십시오. 데스크톱과 https://ko.wikipedia.org/wiki/메가스터디 컴퓨터아카데미 관련된 단점에 초점을 맞추어야 합니다.

프로세서: 프로세서와 가장 많이 연결된 두 가지는 AMD Athlon 64 X2 또는 Intel Core 2 Duo 중앙 처리 장치입니다. 당신은 많은 작업을 할 수 있는 Duo 프로세서를 원할 것이다. 예를 들어 비디오를 태우거나 비디오를 만들거나 디지털 비디오 디스크를 만드는 것과 관련하여 빠른 프로세서를 가져야 할 것이다. 프로세서는 컴퓨터의 뇌에서 가장 기본적인 형태다. 프로세서가 컴퓨터로부터 받는 것을 더 빨리 알아차릴 수 있는 더 빠른 성능

특히 현재 비즈니스 사용자를 대상으로 한 HP 노트북 컴퓨터와 다른 브랜드가 있고 PC 사용자가 가장 필요로 하는 컴퓨팅 전기를 가지고 있고 갈망하는 노트북이 있기 때문에 노트북이 데스크톱 컴퓨터보다 더 큰 장점이다. 노트북을 가방에 넣고, 차 안에 넣고, 사무실 서랍에 넣어야 할 때마다 꺼낼 수 있다.

하지만 컴퓨터 시스템이 고장나거나 너무 느리게 작동해서 업무량에 앞서 일을 할 수 없을지도 모르기 때문에 아이들은 따라잡았다.

6 – 소니 바이오 RB60: 소니의 이 데스크톱에는 많은 다른 멋진 소니 소프트웨어가 번들거렸고, 현금 반환 보증은 17개의 LCD 흘끗과 함께 제공된다. 이것은 또한 작업과 행성을 광범위하게 다루는 양질의 엔터테인먼트 PC를 원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완벽한 선택이다. 이 제품은 확실히 확실한 선택이다.

컴퓨터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능력을 더 갖추면 데스크탑 컴퓨터에 더 많은 자유를 가져다 줄 수 있는 중요한 요소가 될 것이다. 업그레이드를 위해 새로운 사운드나 비디오 인사 카드를 추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업그레이드를 하기 위해, 업그레이드뿐만 아니라 작업하기 위해 더 비싼 PC 랩톱을 가지고 있는 경우보다 슬라이드쇼를 훨씬 더 쉽게 할 수 있는 것을 관찰하는 것은 쉽게 엄청난 수입의 일부를 차지할 수 있다.

이 연결 동안 모든 컴퓨터 포함 왼쪽에서 잘 개발된 파일을 클릭하여 공유 및 클릭하십시오. 공유 탭을 클릭하고 단추 공유를 클릭하십시오. 현재 이웃 지역 연결에 있는 컴퓨터에 대해 액세스할 수 있는 폴더 아래에서 즉시 손을 수행할 수 있음

이 시스템은 매우 에너지 효율적이다. 많은 프로그램을 즉시 실행할 수 있고 많은 전력을 사용할 걱정을 할 필요가 없다. 또한 데스크탑과 함께 가장 많은 처리 작업을 처리할 수 있는 시스템 메모리 4GB는 전략을 던질 수 있다.

만약 4GB의 메모리가 충분하지 않다면, 6GB 또는 8기가바이트로 업그레이드를 수행하라. 만약 당신이 게임을 하거나 멀티미디어 프로그램을 실행하고 싶다면 이것을 고려하고 싶을 것이다.케이스 안에서 개방하고 그것을 사용하여 그것을 보고 싶다. 청소가 필요한지 몇 달 후, 이것은 당신이 얼마나 자주 청소해야 하는지를 당신에게 알려줄 것이다.

전기가 완전히 공급되지 않는 경우 에너지 정전이 발생하면 UPS 유영 전원 생성기로 대체 전원 공급원을 보유하지 않는 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에서는 새로운 데스크톱 워크스테이션을 구입할 수 있는 곳이 많다. 그 중 일부는 할인이나 쿠폰을 제공하고 일부는 가격을 낮춘다. 몇 개는 무료 배송을 제공하며, 어떤 이유에서인지 컴퓨터를 다시 배송해야 한다면, 많은 업계 전문가들은 사실처럼 무료 반품 배송을 제공한다.

대부분의 경우 데스크톱 컴퓨터는 노트북 선택에 비해 더 강력하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집중적인 컴퓨터가 필요한 대부분의 사람들이 데스크톱을 원한다.

이것은 그래픽 디자이너, 컴퓨터 프로그래머, 비디오 편집자 그리고 수많은 다른 비즈니스 데스크톱 컴퓨터들이 스파를 깨야 하는 엄청난 수의 사람들을 짓밟고 큰 스프레드시트를 열 수 있다.

그러나, 비록 더 제한된 용량으로도 그 일을 할 수 있는 비즈니스 노트북 컴퓨터도 있다.

작업 공간의 중심부에 많은 것을 배치하십시오. 옆에 또는 그 아래에 CPU를 배치하십시오. 순양함이 떠다니는 것이 무엇이든 간에 배치를 결정하십시오. 모니터 뒤쪽에 있는 파란색 직사각형 끝 부착이 있는 케이블이 실제로 있습니다. Cpu의 뒤쪽에 있는 관련 파란색 슬롯에 부착하십시오. 가장자리를 조심스럽게 고정하십시오.

4 – HP Pavilion Series : 과소 평가된 데스크탑 라인인 HP Pavilion 시리즈는 듀얼 코어 프로세서를 특징으로하며, 노력하지 않는 작업을 멀티 태스킹합니 메가스터디 컴퓨터아카데미 다. 업계에서 가장 날카로운 그래픽 및 사운드 카드뿐만 아니라 쉬운 메모리 확장을 제공합니다.

하드웨어로 인해 더 이상 성능이 크게 상승하지 않습니다. 데스크탑 컴퓨터 세트의 기본 사용이 가능하고 잠시 동안 현장에 있었습니다. 속도는 컴퓨터를 사용하는 대부분의 데스크탑 사람들에게 더 이상 실제 세계 이익을 증가시키지 않습니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