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11 부동산 투자 신디케이션 덕분에 광범위한 서비스 전략을 작성할 필요가 없는 톰 쿡과 클라우데트 디아즈는 이제 마음대로 개인 돈으로 33만 달러를 가지고 있다.

그들은 신디케이터가 된 지 처음 27일 이내에 끝난 첫 거래로부터 19,026달러의 이익을 얻었다. 그들은 실제로 500개 이상의 금융가들의 구매자 목록을 개발했고, 그들이 전에 체크아웃한 적이 없는 다른 도시에 신디케이션 회사를 설립했다.

1943년에 처음 출판된 인간영성론에서 행동심리학의 아버지인 아브라함 매슬로는 개인이 세 가지 기본적인 요구를 충족하도록 영감을 받는다고 관찰했다. 세 가지 근본적인 인간의 욕구는 피난처, 옷, 음식이다. 그리고 수많은 사람들이 다른 어떤 https://ko.wikipedia.org/wiki/창원오피스텔 요구보다도 이 세 가지 요구조건을 충족시키려고 노력할 것이다.

하지만 거기에는 돈이 있지만, 이상적인 사고방식에 있지 않은 사람들로부터의 HEADACHES, 오해, 법률 소송(또는 그 위험)도 있다.

많은 사람들은 그들의 집을 떠나고 싶어하지 않는다. 많은 투자자들이 나쁜 사람으로 분류되고 있기 때문에, 당신은 이길 수 있는 위치에 자신을 두어야 한다!그리고 그것은 안정으로 끝날 수 있습니다!

16 이전 시장 경험 없이 시작하라 나의 고객 포트폴리오는 10대 대학 교육생, 은퇴한 육상 코치, 회계사, 의사, 변호사, 전문 오페라 가수, 영업 임원, 마케팅 임원, 엔지니어, 정규직으로 입사한 정규직 어머니와 아빠로 구성되어 있다.

그들이 이전에 부동산 신디케이션을 경험했다고 믿는가? 아니오

고정자 uppers 이런 것들은 빠른 이익을 낼 수 있다.

당신은 또한 이런 종류의 투자에서 매우 혁신적일 수 있다.

반면에, 당신은 모두 위험과 예측 불가능성에 대해 준비가 되어 있는가? 나는 고정자 어퍼를 효과적으로 처리한 친구가 있다.

그러나 그는 항상 각 프로젝트에 대해 예상치 못한 놀라움을 가지고 있었다. 이런 유형의 투자에는 많은 지속적인 의사결정이 있다.

부동산 투자 내역을 가진 거의 모든 책이나 강좌를 선택하거나 상상력이 풍부한 부동산과 관련이 있으며, 결정된 판매자를 찾는 옵션 # 1 접근법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마인드셋은 모든 구별을 한다.

사업을 한 단계 끌어올릴 제안을 할 수 없다고 믿는 사람은 시도조차 하지 않고 이미 운명적인 실패를 당했고, 반대로, 성공에 충분히 굶주린 사람은 단지 그가 제안하지 않았다는 사실 때문에 그것을 성취할 것이다. 당신은 투자 창원오피스텔 교육을 받는 것으로 시작할 수 있다.

당신은 지역 학교에 입대하거나 온라인 교육을 통해 자신의 페이스로 공부할 수 있다.

후자는 온라인 교육을 통해 자신의 페이스로 공부할 수 있다.

일상적인 일을 하고 있지만 일을 중단하고 싶지는 않다.그리고 여분의 시간에 생산적인 일을 하고 싶어하는 주부들 또한 시간이 좀 걸리지만, 그것은 확실히 어떤 직업을 시작하기 위한 훌륭한 방법이다.

당신은 그 이야기를 이해한다; 부동산 투자에서 당신에게서 빼앗기를 꿈꾸고 싶은 한 사람이 끊임없이 군중 속에 있다.

당신은 항상 어떤 삼촌에 대해 듣게 될 것이다. 삼촌은 그들의 집을 임대하고 있던 친구를 가지고 있고 그들은 몇몇 나쁜 임대업자들에게 경직되었다.

부동산 투자에 관심이 있다고 말하는 많은 개인들, 그러나 보증금을 위해 충분한 현금을 보존하는 것을 시작하는 방법을 모르는 사람들은 어려울 수 있고 일반적으로 빨리 오지 않는다. 나는 그들에게 너무 학습 기간으로 보존하는데 사용되는 시간을 생각하라고 말한다.

가택 대출, 가용 주택에 대해 가능한 한 많이 발견하고 구매 정보를 준비하라. 즉시 투자를 시작하는 한 가지 방법은 2-4 아파트를 구입하고 이 기술을 취함으로써 유닛 중 하나에 거주하는 것이다. 소유자가 자금을 점유할 수 있음(금리 인하, 대출 조건 개선 및 계약금 인하)

당신은 금융가로서 계속 일을 해야 하고 투자 회사 계획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이 조직에 참여하게 된다면, 그것을 서비스처럼 취급하라. 거의 모든 효과적인 시설 소유주들은 서비스 계획을 가지고 있고 또한 당신이 그것을 갖는 것이 중요하다. 그것은 노트북 종이에 있든 파일에 있든 상관없다. 단지 당신을 객관적으로 유지할 수 있는 것을 가지고 있다.

부동산은 순환이고 순환은 어느 정도 예측가능성을 가지고 있다.

예측가능성을 가지고, 당신은 부동산 시장을 변화시키는 추세와 함께 스스로 운영하는 현금 생산, 이윤 창출 장치로 부동산 회사를 성장시킬 수 있다.

사실, 지금도 부동산에 현금을 만드는 것은 부동산 투자를 시작하는 어떤 시기만큼이나 좋은 시기다.

오, 진짜 부동산 거품은 깨지지 않을 거야!그럼에도 불구하고 진정한 부동산 시장은 변화할 것이고 부동산 시장은 변화할 것이다 – 단지 항상 그래왔듯이!지금 더운 것은 앞으로 3년(혹은 어쩌면 3개월) 안에 얼음처럼 차가워질 수도 있다.

하지만, 당신의 부동산 투자를 증명하는 거품이 일 수 있는 방법들이 있다.

사실 그것은 다소 기본적이다.

로버트 키요사키부터 도널드 트럼프, 로버트 앨런 칼튼 시트, 돌프 드 루스에서 다이앤 케네디까지, 진정한 부동산을 사는 것은 시간, 현금, 인내를 가진 전형적인 사람들을 위한 방법으로 선전되고 있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