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들은 예쁜 얼굴을 가져야 할 뿐만 아니라, 맞는 외모를 갖게 될 것이다.

모델들은 예쁜 얼굴을 해야 할 뿐만 아니라, 잘 맞는 외모를 갖게 될 것이다. 비록 많은 사람들이 그것들이 패션 모델과 같다고 생각하지만, 그들은 동시에 건강해 보일 필요가 있다.

그들은 또한 훌륭한 근육 정의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

또 다른 놀라운 점은 명함이 없거나, 집에서 버블 제트 프린터를 통해 인쇄한 카드를 가지고 있는 피트니스 모델의 수입니다!그들은 나에게 당신에게 도움을 청하거나, 어떤 것을 주라고 말하고, 나는 당신의 카드를 나에게 주고, 그들은 내가 너무 예쁘다고 보고, 그들은 나를 바보처럼 쳐다본다. 이 태도는 편집자, 사진사, 작가, 그리고 산업 사람들을 더 빨리 꺼버리고, 그들은 당신이 정말로 성전환자라는 것을 알게 된다. 하지 마라. 세상이 그들에게 신세를 지고 있다고 생각하는 모든 예쁜 소녀들에게, 보통 100명은 프로처럼 행동할 준비가 되어 있다.

모든 사람이 이것을 원하는 몇 가지 빠른 개선을 목표로 삼아라. 하지만 프로그램을 시작하는 모멘텀이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차단봉 1파운드나 2파운드를 잃고, 팬티 크기를 떨어뜨리고, 멈추지 않고 훈련을 마치는 것이 무엇이든 간에, 눈에 띄는 것은 무엇이든지 간에, 이 점에 대해 현실적으로 느끼도록 하지만, 당신이 매우 완벽한 맛의 성공을 거두고 당신을 계속 유지하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다.

피트니스 운동 계획 채택 및 구조를 분필로 작성하십시오. 이것을 수행하는 동안 개인 피트니스 트레이너의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이것은 다소 중요한 피트니스 팁이다. 피트니스 목표 내에서 성공할 수 있는 기회는 준비된 피트니스 루틴이나 패키지에 따라 10배의 광고를 증가시킨다. 요즘 맞춤화된 피트니스 계획도 온라인에서 찾을 수 있다.

당신이 선택하는 운동 클럽을 방문할 때마다, 거의 정확히 무엇을 볼 것인가? 우리 각자에게 충분한 기계, 웨이트 플레이트, 핸드 웨이트가 있는가? 회원이 잘 알려진 피트니스 장비와 운동 세션을 위해 줄을 서서 기다리고 있는지 알아내기 위해 노력하라. 어떤 체육관은 피트니스 심장 기술에 시간 제한을 사용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만약 당신이 심근경색과 관련된 것을 즐기고 싶다면, 그 시간 제한은 개인적으로 당신에게 좋지 않을 차단봉 것이다. 만약 당신이 진정으로 심각한 보디빌더를 만들거나 한 곳으로 뒤집기를 원한다면, 이용 가능한 아령, 체중 하중, 웨이트 플레이트가 당신의 욕구를 충족시키도록 하라.

식습관이 좋든 싫든 간에 그것은 게임의 한 요소라는 것을 받아들여라. 운동만으로는 그것을 자르지 않는다는 현실을 수용하지 않음으로써, 결과가 설계되지 않았을 때 실패에 의해 제한된다. 좋은 소식은, 식사의 진보는 때때로 매우 긍정적일 수 있다는 것이다. 좋은 소식은 당신이 음식에 대해 당신이 원하는 모든 것을 완전히 제거하는 에너지를 유지하는 것이 WRONG가 될 수 있다는 것이다. 여전히 당신의 노력을 방해하지 않고 정말 맛있는 맛과 만족스러운 음식을 먹어라. 심지어 당신이 좋아하는 것을 몰래 들여와 죄책감을 느끼지 않는 방법들도 있다.

그래서 이것에 대한 기술들은 단지 무엇이고 개인이 먹는 것이 당신의 시장을 확실히 변화시킨다는 것을 알아라.

2010년에 나는 중간 규모의 보충 웹사이트의 컨설턴트로 재직 중이었다. 이 회사의 주인은 나에게 그의 부스를 트레이드 삽화를 위해 수행할 수 있는 몇 가지 피트니스 모델 유형을 알고 있는지 물었다. 사실, 그는 미지의 얼굴, 아직 보지 못했지만 내가 가는 회사를 이용할 때 성장할 수 있는 진정한 잠재력을 가진 몇몇 새로운 얼굴들을 요청했다. 그리고 내가 당신의 시장에 적합하다고 생각했던 두 명의 그런 남자들을 발견했다.

예를 들어, 한 남자가 와서 잡지를 위해 당신을 쏘기 위해 말한다.

하지만 당신은 이 남자에 대해 정말 무엇을 알고 있는가? 그는 카메라 몇 장의 명함을 가지고 있는데, 사진사가 맞지? 틀렸어!만약 누군가가 당신과 그들 둘 다를 쏘고 싶다면, 잘 알려진 이름을 가지고 있다(그리고 당신은 이미 그것을 연구했기 때문에 잘 알려진 사진작가가 누구인지 알아야 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단백질 콜이 많은 참고 식품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 누구인지 알아보세요. 전에 헤스에게 연락할 수 있는 소녀들이 문제가 되지 않아서 행복했다고? 어떤 잡지에 실렸을까? 그는 전문적으로 시작하느냐, 아니면 관심으로 시작하느냐? 그런 종류의 것, 왜? 왜냐하면 그녀는 검색하라는 지시를 받았고 기준에 맞지 않았기 때문이다. 쇼가 끝난 후 나는 그녀에게 그녀가 멋져 보인다고 알려줬지만, 사실 내 아이를 위한 연맹은 아니라고 그녀에게 말했다. 나는 그녀에게 그녀가 NPC 타입의 몸을 많이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그곳에서 근육, 운동 체격, 그리고 훨씬 적은 체지방이 보상을 받는다.

이것은 구매할 수 있는 가장 싼 제품으로 착각하지 않는다. 구매 적합성은 구매와 관련된 금액을 가지고 있다.

당신은 장비를 구입하거나 체육관 회원 프로그램 모양에 따라 사용을 임대해야 할 것이다. 당신이 구입할 수 있는 어떤 장비든 5배의 구성 요소에 따라 다를 수 있다.

가장 싼 것부터 가장 비싼 것까지. 나의 개인 건강 목표는 내가 얻을 수 있는 가장 높은 것으로부터 온다. 즉, 장비는 동등한 품질의 것이 필요하다는 것을 의미한다.

몇 가지 수법에도 불구하고, 식사 계획과 화려한 운동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