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전을 위한 일상에 가장 싫어하는 몇 가지 운동을 통합하십시오.

도전을 위해 가장 싫어하는 연습을 몇 가지 포함하라. 오늘날 사람들이 가장 약한 운동을 하는 것을 피하는 경향이 더 강하다. 가장 적게 하는 연습에서 그것을 더 많이 연습함으로써 주인이 되라.

당신은 매일 남은 하루 동안 운동과 건강한 식사를 계속할 의욕이 있는가? 당신의 목표는 무엇이며 왜 그것을 성취하기를 원하는가? 그것을 성취라고 부르는 것에 대한 목표와 팁의 진정한 추진력은 무엇인가? 피트니스 코치는 달성 가능하고 도전적이며 목적 지향적인 목표를 개발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중요한 것은 단지 자신의 의지가 편안한 운동으로 체육관을 선택하는 것이다. 불편하거나, 위협받거나, 혼란스러워하지 https://www.thefreedictionary.com/가이드라인 말고, 사람들이 당신의 피트니스 클럽의 일부로 무엇을 운동하는지 알아보세요. 그들은 정말 단순한 타입의 사람들인가? 만약 여러분이 열심히 운동을 하기 위해서, 여러분은 친근한 가이드라인 채팅이 예정되어 있는 운동 클럽을 좋아하지 않을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는 것을 좋아한다면, 여러분은 완벽한 개인적인 분위기가 있고 사람들이 쉽게 함께 상호작용하는 체육관에서 더 잘 살 수 있을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공동 피트니스 체육관을 좋아하지 않는다면, 여러분은 여성만을 선택할 수 있을 것이다.

해결책은 없다. 오늘날 잘 알려진 많은 피트니스 디자인들이 경쟁한 적이 없거나, 그들은 몇몇 작은 쇼를 이용하기 위해 경쟁했고, 피트니스 형태로서 성공의 일부가 아닌 분명히 발전했다. 하지만, 경쟁은 그것의 잠재적인 용도를 가지고 있다.

마찬가지로 슈모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는 사람들의 반도 있지만, 우리는 그것을 다른 장소로 떠날 것이고, 타임포인트는 당신을 확실히 끌어내리고, 지연시키거나, 아니면 당신을 완전히 망칠 가치가 없는 유형의 그룹과 충분히 관여하지 못하는 동안 적절한 사람들과 어울리는 근육질이다.

과체중이거나 건강과 체력에 문제가 있는 사람들이 참여하는 것은 정말 엄격하고 많은 정확한 기술을 필요로 하는 체육관 내 운동에 꼭 적합하지는 않을 수도 있다.

사실 체육관은 거의 모든 신체 활동을 할 기회가 없는 사무실 환경에서 일하는 것과 같은 일부 사람들에게 즐거운 경험이 아니다. 그리고 솔직히 말해서, 여러분이 긴 세션과 거의 양립할 수 있는 시간이라고 생각하는 시간을 넘겨받을 수도 있다.

피트니스 센터에서 가장 좋은 점은 대체 피트니스 옵션이 쉽게 있다는 것이다.

매일의 구성 요소는 가장 시도되고 진정한 건강관리 방법 그렇게 하면, 어떤 운동 세션도 무의미할 것이다. 그렇게 하면, 운동 습관을 들이지 않을 수 있다.

당신은 약간의 날들을 가볍게 운동함으로써 당신의 몸에 과부하를 피할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어떤 이유로 피트니스 게임에 눈을 돌리고 있다.

어떤 식으로든 링크는 단지 독특한 집에서 운동을 하는 것과 관련된 것을 원한다.

다른 사람들은 그들이 원하는 수업을 위해 몸을 보호할 것이다. 물론 그들이 Fi를 운동할 때 단순히 재미를 갖고 싶어하는 것은 남녀일 수 있다.

트니스 게임은 여러분이 원하는 속도로 행동한다.

심지어 여러분이 원하는 속도로 멈추는 것을 제공할 수도 있다.

많은 사람들은 또한 여러분이 운동을 할 때 수업을 이용하는 것보다 훨씬 더 재미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

할 수 있는 대로 해!우리 모두는 한계를 가지고 있고 전형적으로 그것을 우리의 건강 일상에 영향을 미치는 변명으로 사용한다.

시간, 스트레스, 통증, 피로는 모두 우리의 정당성을 만들어 내고 프로그램을 완전히 중단시킨다. 규칙적으로 그 일을 그들의 유혹에 똑바로 던지게 하지 말고, 시도하고 적어도 운동 시간(10분) 내에 적어도 1/2 또는 3분의 1이라도 할 수 있다고 확신하라. 그렇게 강렬하거나 빠르게 가지 마라. 실제로 휴식을 주지 않고 스스로 휴식을 취하라. 적어도 시작하도록 자신을 설득하는 것에 놀랄지도 모른다. 당신은 당신이 원하는 통화 동안 더 열심히 밀어붙일 것이다.

BS 작가가 없는 것으로 알려진 하드 코어 과학뿐만 아니라, 왜 나는 일부 사람들이 허풍스러운 논평에 대해 인식할 것을 쓰고 있는가? 몇 년 동안 나는 이메일, 편지, 개인을 통해 나에게 운동 모델이 되는 방법을 묻는 수백, 어쩌면 수천 명의 남자들을 얻었다. 당신은 오랫동안 회사에 있었고, 서글프게도 당신은 내가 신입생들로부터 이것을 얻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따라서 이것은 또한 한동안 그랬지만 효과적으로 침입할 수 없었던 여성들로부터 얻을 수 있다.

나는 단순 피트니스가 얼굴에 대해 무한한 것을 제공하고 특성과 관련된 좋은 무한한 것을 제공한다고 생각한다.

나는 개인이 이런 좁은 범위의 피트니스를 볼 수 있도록 노력하도록 권장한다.

무엇보다도, 사람들에 대해 이야기한다.

그것은 사람들이 나아지는 것에 관한 것이다. 가장 중요한 피트니스는 환상적인 스포츠가 아니라, 경주가 아니라, 싱글이 점수를 유지하는 것이다. 피트니스는 적당한 가격으로 사람이 될 수 있다.

당신은 아마도 경이적으로 성공적인 운동선수가 될 것이다. 랜스 암스트롱이나 드류 브리스(두 사람 모두 적합하다)나 60대 때 더 많은 에너지를 가지고 걷고, 더 안정감을 느끼고, 그녀의 손자들과 놀 수 있는 능력을 가져야 한다고 결정한 내 고객 리사(또한 건강한 사람)와 같을 수도 있다.

이 일이 있은 후, 당신은 얼마나 많은 것을 기꺼이 털어놓을지 결정할 필요가 있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