햇볕을 잘 쬐세요

햇빛에 조심해라.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교대역안과 위험하 교대역안과 고 강력하며, 당신의 밑에 있는 당신의 몸에 매우 해를 끼치고, 더 중요한 것은, 비록 당신이 적은 시간 동안 외출하더라도, 반드시 눈을 조심해라. 당신은 단지 두 개밖에 얻지 못한다!

우리 중 가장 많이 사용되는 부분은 따뜻한 것인데, 특히 자동차를 이용해 밝은 불빛을 마주치는 야간에는 운전으로 편두통이 생긴다고 말하셨나요? 내가 그를 데리고 있는 것은 잘 쉬는 눈이 편두통을 덜 의미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휴식은 당신의 눈을 다루는 데 중요한 한 가지 역할이다.

눈 점검: 시력에 어려움이 없다고 해도, 검안사가 정기적으로 시력을 검사하는 것이 중요하다. 마흔 살이 넘었을 때 이 활동을 더 중요하게 받아들여야 한다.

개인이 이미 안경을 사용하고 있을 때, 당신은 매년 의사로부터 눈을 들어야 한다.

사소한 시력 문제는 알아차리기 힘들지만 눈에 많은 부담을 주기 때문이다. 나중에 합병증으로 이어질 수 있는 것처럼

눈 주위의 피부는 피부보다 약간 더 발달되어 있다.

그것은 매우 섬세하고 매우 민감하다. 그리고 그것은 몇 년, 질병, 스트레스, 또는 쉬운 수면 부족으로 인해 일어날 수 있는 노화를 가장 눈에 띄게 반영한다.

아이엘리스라는 물질은 고품질의 안과용 도구에서 발견될 수 있는 잘 알려진 요소다. 그것은 액체 축적을 줄여 안과용 가방을 동시에 제거한다.

당신은 항상 고혈압과 콜레스테롤 수치를 계속 유지하기를 원한다.

당신은 모든 비용을 들여 고혈압을 피해야 한다.

그리고 그것이 야기하는 많은 문제들 위에, 그것은 당신의 시력 혈관을 손상시킨다.

시리얼, 난황, 간과 같은 비타민 A가 풍부한 음식은 시력 향상과 눈 질환 예방에 도움이 될 수 있다.

또한 비타민 A를 약국에서 구입하고 비타민 1일 워터 가이드를 복용할 수 있다.

당신이 성취한 활동 때문에 당신의 몸 안에 수분 손실을 보충한다.

그것은 또한 당신의 눈이 필요로 하는 물을 회복하고 제공할 수 있기 때문에 쉽게 기능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쉬운 페르시아 고양이 눈 관리 팁을 따른다면, 그 눈의 문제를 피할 수 있을 것이다. 그러나 수술로만 치료될 수 있는 질병은 있다.

두 달 동안의 질병은 그 병과는 기존의 거래가 없다.

황반변성은 망막과 관련된 작은 중심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친다. 다시 말해서, 이것은 실명을 일으킬 수 있다.

눈 건강을 관리하기 위해 예방 조치를 사용해야 하기 위해서는 정확히 알아야 할 위험 요인이 무엇인가? 우선, 여러분은 여러분의 눈이 이미지의 중심에서 점진적으로 흐릿한 지점을 경험하게 될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여러분의 마쿨라에는 손상되고 눈 영역의 흐릿한 부분을 함께 유지하는 세포들이 있다.

그렇다면 마쿨라는 무엇인가? 광감지부인 망막의 일부를 사용함

백내장이 발달하는 것은 전형적으로 꽤 주문이고 결국 인공 렌즈를 장착하는 것이 필요할 수 있다.

그러나 백내장이 발달하는 것을 막기 위한 조언으로는 선글라스와 챙이 넓은 모자를 쓰는 것이 있다.

펜, 연필, 칼과 같은 날카로운 물체를 부주의하게 다루지 마라. 이 물체들을 더 가까이 붙들고 있는 것을 피하라. 날카로운 도구로 몇 가지 안경을 쓰는 것이 좋다.

이 개념은 실제 세계 신체에서 훈련이 필요한 다른 근육과 마찬가지로 사용되는 눈은 운동을 수행함으로써 눈의 부위를 양호하게 유지할 것이라는 것을 확실히 비전으로 본다. 모든 눈 문제는 운동으로 치유될 수 있지만, 짧고 긴 시력과 같은 일반적인 질병은 자연스럽게 치유될 수 있다는 주장이다. 이 경우 최악의 시나리오는 시력이 향상되지 않는다는 것이다!

다음은 이 의사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면, 특히 당신이 필요로 하는 서비스의 종류를 알게 된다. 만약 당신이 한 곳에서 당신이 필요로 하는 모든 것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이미 알고 있다면, 당신은 분명히 그 사람이 상담을 위해 조금 더 편안할 것이다. 따라서 영향을 받는 개인으로서 당신의 마지막에 더 많은 시간과 에너지를 절약할 수 있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