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순히 상품이 아니라, 현금화할 수 있는 마케팅 능력이다

단순히 상품이 아니라 현금화하는 것이 당신의 마케팅 능력이다. 당신이 사용하는 마케팅 방법은 결국 당신에게 상품만 있는 것이 아니라 현금을 만들어 줄 것이다. 그리고 당신이 숙달해야 할 한 가지 방법은 가능한 한 많은 트래픽을 얻는 것이다. 당신의 제품이 아무리 훌륭해도 당신은 여전히 트래픽을 필요로 한다.

제품을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http://muktihot.com 더 쉽게 팔려면, 사람들이 10달러 미만으로 살 수 있는 저렴한 제품을 찾으십시오. 의심할 여지 없이 더 저렴한 품목보다 덜 반영되고 덜 설득력 있는 품목이 필요하다. 비용을 미결 거래로 제시하고 고객이 상점에서 지불해야 하는 것과 비교하십시오.

제휴 마케팅 게임에서 발전에 제동을 걸 수 있는 수많은 개인들이 할 수 있는 실수는 많은 콘텐츠 없이 그들의 웹사이트를 순위를 매기려고 시도하는 것이다.

계열사는 1계층이나 2계층 프로그램인가? 단일 계층 프로그램은 당신이 직접 제작한 사업에 대해서만 당신에게 지불한다.

2 계층 프로그램은 당신에게 사업에 대한 대가를 지불하고, 또한 당신이 당신의 http://muktihot.com 프로그램에서 후원하는 모든 계열사가 창출한 판매에 대한 수수료를 지불한다.

어떤 2 계층 프로그램은 당신이 후원하는 각 새로운 계열사에 대한 작은 비용까지 지불하고 있다.

채용 수수료처럼 더 많은

백금 아이디어!구글 광고는 제휴 마케팅과 함께 많은 현금을 창출할 수 있다.

제품과 관련된 키워드를 활용한 마케팅에 현금을 쓰면 더 많은 사람들이 당신의 사이트를 볼 수 있고, 당신은 그 사람들을 구매자로 만들 수 있다.

실제로, 귀하가 제휴할 수 있는 다양한 항목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추가적으로 고객에게 추천할 수 있는 최상의 항목(품질 측면에서)만 선택하려면 샷을 호출하십시오.

제휴 상품을 제공하는 것은 힘들지 않아도 된다. 그리고 당신의 서비스를 성공시키고 싶다면 많은 일이 필요하다. 어떤 의미에서 제휴 마케팅은 사실 간단하다. 당신이 실제로 필요로 하는 것은 당신 자신의 사이트, 이메일 자동 응답기, 그리고 콘텐츠뿐이다. 그리고 당신은 가기 좋다. 그렇지 않다. 그렇지 않다. 그렇지 않은 사람들에게 속지 마라. 꽤 바보 같은 질문처럼 보이는 것, 그렇지 않은가? 하지만 거기에는 한 가지 요소가 있다: 당신은 이것을 진정으로 서비스하고 싶은 장기적인 것을 위해 그 안에 있는가, 아니면 단지 빠른 돈을 벌고 싶은가?

아무도, 그리고 아무도 보기 흉한 클릭뱅크 링크를 클릭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한다.

사실, 당신은 당신의 링크를 90.0% 더 클릭할 것으로 추정된다. 당신의 수익에 대해 90.0%의 클릭을 증가시키는 것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생각해 보라.

여러분이 그것을 성공시키고 싶다면 정말로 알아야 할 다양한 것들이 있습니다.그래서 앞으로 몇 분 동안 정착하고, 제휴 마케팅으로 성공하기 위해 여러분이 해야 할 일을 발견하세요

모든 프로그램은 다양하다. 어떤 사람들은 한 달, 매 분기 등에 수표를 제공한다.

당신의 지불시간 선택에 적합한 수표를 선택하라. 많은 제휴 마케팅 회사들은 그들의 수표가 공개되기 위해 계열사가 초과하거나 이행해야 할 최소 수수료 수량을 설정하고 있다.

만약 회사가 계속해서 새로운 아이템을 내놓고 있다면, 당신은 그것들을 시도해 볼 필요가 있다!이렇게 하면 커미션이 사라지지 않고, 트렌드나 단일 제품에 기반한 신뢰할 수 있는 회사와 연결되어 있다는 사실이 원하는 결과를 제공하지 않을 것이다.

링크, 즉 백링크는 또한 구글이 당신의 웹사이트가 온라인 검색 엔진에서 어디서 끝나는지 결정하기 위해 보는 또 다른 중요한 척도다. 많은 종류의 백링크, 좋고 나쁜 백링크가 페이지 랭크 또는 PR이라고 불리는 것으로 측정된다. 이것은 웹사이트가 웹사이트와 관련된 틈새에서 얼마나 많은 권한을 가지고 있는지를 의미한다.

당신은 당신의 사이트에 다시 연결되는 수많은 높은 PR 사이트를 얻고 싶어한다.

더 높은 PR 웹사이트들 당신의 사이트와 다시 연결하면, 구글은 당신의 사이트가 더 적절하다고 믿게 되므로, 당신의 사이트는 그들의 검색 엔진에서 더 큰 순위를 차지하게 될 것이다.

가장 주목할 만한 것은 웹사이트 자료가 파에 의존해야 한다는 것이다. 유익하고 적절한 세부사항으로 고객을 겨냥하지 않는다면 당신의 사이트는 결코 양질의 트래픽을 얻지 못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사이트를 통해 일정한 속도로 큰 트래픽을 지시받지 못한다면 제휴 프로그램은 결코 작동하지 않을 것이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