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 개인으로서, 나는 신체 승인 문제로 많은 어려움을 겪었다.

트랜스 개인으로서 나는 신체 승인 문제로 많은 어려움을 겪었다. 오랫동안 내 여자 몸이 내 몸이라는 것을 인정하고 싶지 않았다. 내 머릿속에는 내가 감사하는 잘생기고 근육질의 배우처럼 보였고 거울을 뒤지는 것을 싫어했다. 나는 누군가가 내 몸을 받아들이고 더 잘 돌볼 필요가 있다고 제안할 때마다 화가 났다. 나는 내 몸을 받아들일 가능성이 없다고 생각했다. 그리고 나는 그 방법을 보지 않는다. 나는 머릿속에서 실행한다.

내 자신의 사진을 내 개인 페이스북에 올리는데 1년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대밤 이 걸렸고 호르몬 치료제를 시작하고 내가 원하는 변화를 보기 시작한 후에도 거울을 보고 여자의 얼굴을 본다.

그러나 나에게는 다시 한 번 육체의 지혜, 그 충고를 듣고 그 요구 사항을 돌보는 것이 나를 더욱 창조적이고 생산적이며 덜 스트레스를 받게 만들고 있다.

이러한 관점에서 나는 만성적인 불편함과 내 몸을 듣고, 메시지를 믿고, 내 삶을 살아가는 법을 배우기 위한 나의 투쟁을 되돌아본다. 만약 내가 그것을 발견하지 못했다면? 오늘 내가 어디에 있을까? 이해가 안 가, 하지만 난 대밤 알아. 난 그 경험에 감사해.

이 사이클을 가능한 한 많이 하고, 초보자라면 15분 동안 갈 수 있는 만큼의 강도로, 각 운동의 30~50회 세트를 한다.

만약 여러분이 더 큰 체력 수준에 있다면, 각 운동의 50~100회 반복을 선택하고, 30~60분 동안 지속되는 운동을 하라.

약 1주일 전에 당신의 정화를 준비하기 위해 나는 당신의 몸을 최고의 코스로 만들 것이다. 이것은 알코올, 소금, 설탕, 인공 감미료, 그리고 유제품을 포함한 동물성 품목들을 제거하는 것을 암시한다.

그래서 우리가 계획된 일상 식사 일정을 따르는 한 가지 요인은 우리가 신체가 필요로 하는 영양분을 제공하고 충분한 양을 제공하는 것이다. 신체 제작자/선수로서 우리는 피트니스 센터에서의 노력을 극대화하고 트랙이나 링에서 체육관 안에서의 다음 격렬한 싸움을 위해 치유를 가속화하고 싶다.

어떻게 하면 내 몸을 해독할 수 있을까? 어떻게 하면 건강하고 건강하게 지낼 수 있을까? 가장 먼저 먹는 것은 매일 먹는 음식을 살펴보는 것이다. 이 시점에서, 여러분은 식단 계획을 보고 영양가 있는 식사만을 소비하고 있는지 확인해야 한다.

만약 여러분이 기름진 음식을 먹는 것을 즐긴다면, 여러분은 몇몇 야채와 과일에 여러분의 일상적인 식단 계획에 포함시키고 싶을 것이다. 전문가들에 따르면, 가장 신뢰할 수 있는 해독 식단 계획에는 5까지 지속될 수 있는 주스 세척이 포함되어야 한다.

이런 종류의 해독은 우리 몸의 모든 독소를 제거하는 데 정말 도움이 될 수 있다.

그것은 여러분의 몸을 깨끗하게 하는 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해독 주스는 여러분의 몸에 필요한 모든 영양분을 제공할 것이다.

여섯째, 식사 타이밍을 맞춰야 한다.

다음 식사를 해야 할 때 타이머를 사용하여 경고한다.

분명히 당신은 여기서 어느 정도의 다재다능함을 확장할 수 있다.

그러나 조직이 핵심이다!실제로 많은 바디 홈 빌더들이 당신에게 영양, 규율 밖에서 하는 일, 그리고 그것이 필요로 하는 헬스클럽이 피트니스 센터 내부의 훈련보다 더 어렵다는 것을 말해줄 것이다.

당신이 먹는 음식은 임신 후 다시 건강해지는 능력에 큰 역할을 할 것이다. 당신이 단백질이 많고 지방질이 적당한 음식을 많이 먹고 있는지 확인하라. 당신의 몸은 여전히 지방이 필요하므로, 이것을 빼앗지 마라. 또한, 당신은 당신의 식단에 적절한 탄수화물로 구성되도록 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의 아이에게 필요한 기초를 제공하는 것 외에 당신의 몫을 당신의 몸에 필요한 칼로리로 제한하는 것 외에 운동을 통해 당신을 지탱할 것이다. 당신의 아이를 위한 우유를 개발하기 위해 지방 가게에서 차를 빼낼 것이다.

하지만 우리는 명상, 차크라 작업, 혁신적인 시각화, 우리의 체격에서 독이 있는 물질의 제거, 치궁과 같은 에너지 운동과 같은 많은 영적 관행을 사용하여 그 과정을 촉발시키고 가속화할 수 있다.

단지 몇 가지를 논의하기 위해서, 우리는 모든 스피릿 퀘스트 회의의 시작에서, 우리가 매일 아침 일어날 때 나는 우리에게 더 많은 빛을 가져다 주기 위해 고안된 쉬운 에너지 운동을 한다.

우리가 찾는 것처럼 나는 바로 이 운동을 한다.

깨달음은, 결과적으로, 우리는 우리의 가벼운 몸을 촉발시키고 있습니다.그리고 우리가 이것을 계속하면서, 우리들 중 많은 사람들은 직원들을 가볍게 하고, 세상에 더 많은 빛을 가져오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여러분은 진행됨에 따라 살을 빼는 것이 더 어렵고 더 느려 보이는 다이어트 계획을 따라본 적이 있는가? 그것은 아마도 여러분이 상당한 양의 마른 조직을 잃고 있다는 지표일 것이다. 여러분이 프로그램을 따라갈 때 여러분의 몸은 체중 감량이 멈추기 시작하고, 멈추기 시작하고, 심지어 역전되기 전에 점점 더 적은 칼로리를 견딜 수 있다!여러분의 몸은 실제 지방을 점진적으로 흘릴 수 있다.

체중이 더 빨리 줄어들수록 지방보다는 마른 조직을 훨씬 빨리 뺄 수 있다.

체중 감량 주기를 깨고 회복하려면 빠르고 매시브를 보장하는 건강하지 않은 전략을 막아야 한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