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모마일 티: 나는 몇 년 전에 패닉 공격과 불안을 극복하는 가장 좋은 방법을 연구하면서 카모마일 차를 들었고 차만큼 쉬운 것이 당신의 가족 전체를 진정시키고 긴장을 푸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는 것에 놀랐다.

카모마일 티: 몇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EAP 년 전에 한바탕 카모마일 차를 들었는데, 공황 발작 EAP 과 불안을 극복하는 가장 좋은 방법을 연구하면서 차만큼 쉬운 것이 차의 능력을 차분하게 하고 가족 전체를 편안하게 하는 것에 놀랐다. 내 권고는 매일 아침, 결정을 내리기 전에, 매일 아침, 이것을 하기 전에, 여러분에게 멋진 평온함을 남겨줄 것이다. 지금, 만약 여러분이 큰 차 마시는 사람에게 과대평가를 한다면, 여러분은 밤에 차 마시는 기분을 느끼게 될 것이다. 하루에도 자주 마시지 않아도 그것과 관련된 혜택을 얻을 수 있지만, 두 잔 정도를 마신 후에야, 여러분은 즐거운 평화의 느낌이 여러분의 몸을 씻어낼 것이고, 여러분은 갑자기 여러분의 공황 발작과 공황과 불안을 더 많이 책임질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사실, 나는 이전에 그녀의 조건에 의해 쇠약해진 누군가를 알고 있다.

그들은 그녀와 그녀의 가족이 할로윈에 마지막 불빛에 앉아 교통사고를 당했을 때 처음 시작했다; 그녀는 뒤에서 얻어맞고 당신의 연인들 바로 앞에서 밴에 던져졌다. 그녀와 그녀의 가족은 가벼운 부상을 입었고 그녀의 차는 난파선이었다.

첫째, 어떤 사람에게서 당신의 장애를 숨기는 것은 당신을 도울 수 없는 것을 의미한다.

만약 당신이 적어도 사랑하는 사람들과 그것을 공유한다면, 그들은 당신이 한 때 했던 삶을 사는 것을 왜 중단했는지를 인식하기 시작할 것이다. 그리고 만약 그들이 그 문제들과 어떤 느낌에 대해 더 잘 이해한다면, 당신은 확실히 그렇게 고립감을 느끼지 않을 것이다. 왜 그들에게 이 서면 내용을 보여주지 않는가?

그것은 그녀가 집에서 은둔자가 되었다는 점을 알게 되었다. 그녀는 실제로 뒤에서 맞을 것을 두려워할 필요가 있을 때만 문을 닫았다. 그리고 미래에 날아오는 후드뿐만 아니라 그녀의 두려움은 그녀에게 공격을 주기 시작했다. 그녀가 코너 시장으로 차를 몰았다고 해도, 그녀가 운전할 수 없었던 것은 그녀가 공황발작에 대한 최고의 치료법을 찾는데 필요하다는 것을 깨닫게 한 깨달음이다.

공격을 막는 것은 전기와는 거리가 멀지만, 공격을 하는 동안에 특정한 상황을 진정시키고, 심호흡을 하는 것을 돕는 것은 더 건강한 음식을 먹고 휴식을 취하는 동안 자신을 진정시키는 것이다. 가장 자주 자기 자신에게 말하고, 스스로에게 진정시켜야 할 것을 말하고, 당신에게 나쁜 일이 일어나지 않을 것이라고 스스로에게 말하는 것은 바람직하다. 이것은 단지 당신이 어떤 위치에 있는 예에 불과하다.

공황 발작을 멈추게 할 수 있기 때문에 불안이 당신의 상자 안에 들어 있다고 믿지 말라. 웹사이트는 당신의 문제를 계속 진전시키고, 당신의 문제를 이해하고, 그것을 정복한다.

일단 당신이 당신의 근본적인 원인과 당신의 공격을 야기하는 모든 방아쇠를 완전히 이해하면, 당신은 당신의 삶에서 공황 발작을 예방할 수 있을 것이다.

두려움에 화가 나서 공격이 내려오도록 내버려두지 않겠다고 말해라!정말로 다른 모든 걱정거리들에게 당신이 그들에게 아플 수도 있고, 당신의 삶 안에서 그들을 정말 좋아하지 않을 수도 있다는 것을 말해라!하지만 그들이 이번에 떠날 때마다 그들에게 알리자. 너는 그들을 다시는 발견하고 싶지 않을 거야, 그러니 안녕!

정면으로 맞서서 당신이 결코 죽지 않을 것을 알고 있는 지금 당신은 그것을 이해한다.

그래서 이제 당신은 공격을 일으키는 것이 당신의 두려움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렇지 않으면 아무것도 아니다. 그러니 팔을 감싸고, 당신이 가장 끔찍하게 하고 싶은 것을 할 수 있다고 말해라. 그리고 그것을 말해라. 당신의 두려움에 화가 나거나 공격이 당신을 쓰러뜨리도록 내버려두지 않을 것이라고 그들에게 말할 수 있다.

정말로 다른 모든 걱정거리들에게 그들과 당신은 정말로 당신의 삶 안에서 그들을 보고 있지 않다고 말해라!그들이 이번에 떠나면 다시는 그들을 발견하고 싶지 않다는 것을 그들에게 알릴 수 있도록 하라, 그러니 배려하라!

당신이 겪은 고통은 더 이상은 아니지만, 실제 세계가 시작을 인식할 수 있는 편안함을 제공하므로, 두려움이 감정을 완화시키는 대신, 귀찮은 것을 포용함으로써 이것을 반복하라.

그들은 당신 너머의 바로 그 삶을 빨아먹는다. 그들은 당신을 창조하는 반면 다른 사람들은 단지 잘 하고 있는 것처럼 보이는 반면, 다른 사람들은 수천명의 다른 사람들에게 수천명의 전략을 속이지 말라. 왜냐하면 그들은 또한 밤까지 고통을 겪었기 때문이다. 많은 사람들은 그것을 결코 드러내지 않는다. 그리고 더 나쁜 것은, 많은 사람들이 단지 그들이 단지 빠져나갈 길이 없다고 느끼는 것처럼 행동한다.

그들은 마치 약물을 복용하거나 많은 것을 날려버리는 것 외에, 마치 그들이 빠져나갈 길이 없다고 느끼는 것처럼. 무한대처방법에 대한 금전

호흡 기술을 사용하라 천천히 숨을 내쉬는 즉시 긴장을 풀고 의식적으로 숨을 쉬어라. 진정시키는 방법은 순환을 증가시켜 여러분을 긴장을 풀고 집중할 수 있도록 조절하고 도움을 주기 때문이다.

첫 번째는 어떤 사람에게서 당신의 장애를 숨기는 것은 그들이 어떤 사람에게도 그럴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배우자와 아이들과 공유한다면, 아마도 그들은 왜 당신이 한 때 했던 삶을 사는 것을 중단했는지 그리고 만약 그들이 그 문제들과 더 나은 관계를 얻는다면, 그들은 아마도 그것을 알게 될 것이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