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각 마케팅 – 마케팅이 시각적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시도해 볼 필요가 있으며 공통적인 사항

비주얼 마케팅 –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카카오 플러스친구 늘리기 마케팅이 시각적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이미지 공유를 사용하여 Pinterest를 작성하기 위해 관련 그래픽에 있는 일반적인 Embed 텍스트와 비즈니스 정보를 시도해야 하며, 성장과 함께 기록을 깨뜨린 사진도 페이스북에 게시하는 가장 핵심적이고 공유된 방법이다. 사람들이 당신의 이미지를 공유할 때 당신은 당신이 당신의 웹사이트 링크나 다른 관련 데이터를 보기를 원한다.

그 큰 점프에 대해 배우기 위해(그리고 나는 그것이 모두 회사에 대해 생각하는 것을 알고 있다) 내가 중요한 트랙에 있었다는 것을 더 알게 해줄 것이다. 나는 조금 후에 너에게 그것에 대해 말해줄 것이다.

둘째, 당신의 정보를 만들고 그것을 유지하기 위해 예정된 시간을 저장하라. 앉아서 대출 회사들을 게시하기 시작하고 당신이 그것을 알기 위해서는, 그것의 새벽 3시!나는 일주일에 두 번 내 게시물을 예약하고 매 시간마다 한 시간을 보낸다. 일주일 동안 나는 내 일상 생활에서 유용한 정보와 링크를 수집한다.

여기에는 이메일 통신, 현재 이벤트, 내가 찾은 새롭고 오래된 사진, 내가 읽은 온라인 기사, 카카오 플러스친구 늘리기 내가 좋아하는 RSS 피드, 그리고 내가 좋아하는 인터넷 헤드라인, 그리고 단지 당신의 쪽으로 서핑하는 것이 포함된다. 나는 당신이 내가 전에 말한 4가지 주요 항목을 게시하는 일환으로 이것을 사용하라고 제안한다.

개인이 네트워킹 사이트의 팔로워들에게 때때로 양이 최고의 품질보다 더 중요하다는 것을 기억하도록 하려고 할 때, 트위터를 사용할 때, 당신의 상품이나 서비스를 보여줄 때, 일반적으로 영화관으로서 정보로 가득 찬 동영상을 유튜브에 제출할 수 있는 것처럼 트윗 sns 마케팅에 갈 것이다.

넷째, 시간을 낭비하지 않기 위해 기술을 활용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포스트에 집계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지 않는다면, 즉시 집계 프로그램 하나를 채택하여 몇몇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게시할 수 있다.

또한 그들은 또한 당신이 미래의 사례에서 게시할 수 있게 해준다. 이 프로그램들은 내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시간과 에너지를 절약할 수 있다.

Tweet Deck과 Hoot Sweet Sweet Search를 웹에서 검색하면 당신은 그것들이 무료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이 모든 사이트들은 다른 사이트들을 활용하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극히 강력한 강자다. 매년 선택권이 계속 발전하고 확산되면서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관여하지 않을 사업들이 남아있지 않을 것이다.

고객/독자 지원 – 어떤 비즈니스에 종사하든 모든 고객의 기대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고객을 지원하는 다른 비즈니스의 링크, 정보 및 리소스를 게시할 용의가 있음

위의 데이터에 근거하여, 당신은 보통 당신의 소셜 네트워킹 캠페인을 목표로 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의 모든 고객들이 페이스북에 있다면, 당신은 이미 당신의 대부분의 노력을 페이스북에 소비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대부분의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통해 비디오를 사용할 수 있고, 유튜브가 매우 인기가 있을 수 있기 때문에, 그것은 보통 페이스북돈트 비 쉬와 민글과 같은 인기 있는 사이트에서 매우 간단하게 통합된다. 만약 당신이 소셜 미디어를 보고 있다면 파티와 관련된 바이러스로서, 그리고 나서 이런 종류의 마케팅에서 완전히 잘못 이해된 페이스북을 검색하는 것은, 거의 모든 최근의 유행과 함께, 확실히 당신이 24시간 내내 하는 HUGE 파티다. 단지 그들의 공동 안에서 파티를 열기 위해 가는, 당신은 온라인에서 어떤 친구도 홍보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의 사업에 관련되지 않는 대화를 시작하고 모든 사람들이 얼마나 단순하게 만드는지 지켜보기 시작하라. 오래 지속되는 비즈니스 및 가족 관계

2MP 카메라는 통과되고 C3에는 기본 플래시 및 자동 초점 기능이 부족합니다. 카메라를 접촉으로 제한하고 이러한 종류의 비디오를 감독하는 꿈과 함께 유지하십시오.

이 킬러 콘텐츠를 쓸 수 있게 되면, 당신은 트위터 마케팅을 전 세계에 리트윗하여 사용하고 있다.

이 잠재적으로 변화할 수 있는 콘텐츠의 비용은 확실히 당신의 큰 날과 관련된 몇 시간이다. 그것은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을 통해 수천 달러를 절약했고 당신에게 전국적인 홍보를 제공했다.

좋은 샴페인을 만드는 것은 포도를 따고 와인을 섞는 것에서부터 그것을 두 번 발효시키는 것, 특히 1년 반 동안 숙성시키는 것 등 엄청난 노력과 기술을 필요로 한다.

인터넷 사이트에서 하룻밤 사이에 성공하는 것은 일어나지 않을 것이다. 아마도 하룻밤 사이에 일어나는 일은 쉽지 않을 것이다. 아마도 이 사람들은 학습 곡선을 가지고 있고 당신은 그것을 실현시키기 위한 열정을 가지게 될 것이다. 실제 노력

그럼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어떻게 돼가? 제 블로그에서 이 글을 읽고 있다면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링크드인의 이미지로 넘어가 보십시오.

소셜 미디어를 통해 소셜 사이트에서 수행되는 현재 제품에 도달할 수 있는 추가 기능을 통해 각 인터넷 마케팅 사이트의 모든 템플릿이 회사 estore와 일치하도록 해야 한다.

당신의 회사 브랜드는 당신의 모든 사이트를 묶어서 필수적이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