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2를 이용하여 성공하는 단계

웹2 마케팅을 성공적으로 활용하는 단계는 언제나 훌륭한 콘텐츠를 보유하는 것이다. 이 기사는 팔로워들이 콘텐츠를 공유할 때 그것을 공유하고 싶어하도록 고무적이고 교육적이며 흥미롭게 되고, 또한 당신의 사업은 시청자와 당신의 주제를 공유하고 소셜 미디어의 존재감을 창조하는 새로운 잠재적 팔로워들에게 노출된다.

이제 우리는 어떻게 소통할 것인가?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에 있는 10억 이상의 사람들을 연결하면, 페이스북이 그렇게 많은 사람들을 소유하지 않는다고 생각할지도 몰라. 추가적인 소셜 미디어 사이트들을 합산하기 위해서, 10억 개 이상의 빅 올레, 당신과 나를 만날 기회, 응? 내 말은, 그 모든 사람들과 함께 거대한 mlm의 다운라인을 쉽게 만들 수 있지, 그렇지?

당신은 어떤 상품과 함께 인식을 만들어내려고 하는가? 아마도 흥분을 조성할 것인가 https://ko.wikipedia.org/wiki/http://sns-pro.net ? 아니면 교통체증? 아니면 리드나 구독자를 늘리려고 하는가? 아마도 당신의 목표는 위일 것이다.

다른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쾌활하게 공유하십시오 – 인터넷에는 구글이 즉시 구글 버즈를 가지고 있고, 야후는 마이블로그를 가지고 있으며, 스마트 소셜 마케터는 핑프름과 유사한 서비스를 이해하여 여러 서비스 sns 마케팅을 바로 업데이트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 사이트들 중 몇 개에서 계정을 개설할 것을 제안한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페이스북과 트위터로 제한하지 마십시오. 웹사이트와 관련된 콘텐츠를 만들고, 다른 인터넷 산업과 관련하여, 방문자들이 쉽게 공유할 수 있도록 하라. 당신은 당신의 콘텐츠를 쉽게 공유하기 위해 당신의 웹사이트에 버튼과 위젯을 저장하고 싶을 것이다.

성공적인 인터넷 마케팅 캠페인의 차이점은 온라인 서퍼들을 얻을 수 있는 능력일 것이다. 우리는 비교적 새로운 신제품 아이디어가 28시간 동안 바이러스 마케팅을 가장 잘 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었고, 사용자들이 당신이 그것을 할 수 있고, 그들의 친구들과 추종자들 때문에 그것을 전달할 수 있고, 할 수 있는 소셜 네트워크 없이는 불가능할 것이다.

둘째, 소셜 미디어 마케팅, 소셜 미디어 사이트, 채널 또는 모델을 사용하는 기능이 가장 많이 사용되어야 한다.

이것은 대부분의 인터넷 마케터가 실현될 수 있는 방법이고 정말로 필요하다. 그것은 당신의 목표 시장을 평가하는 훌륭한 전략이고 당신이 그들에게 훨씬 더 잘 제공하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는가? 당신은 댓글을 통해 당신의 아이템에 대한 그들의 반응을 감시할 수 있고, 소셜 미디어가 고객의 반응을 감시하는 도구를 가지고 있다고 권고하고, 소셜 네트워크가 되는 것을 이용하라.

그렇다면, 그것이 당신을 정교하게 하지 않는다면, 왜 우리는 이 기본적이고 일반적인 모방 마케팅이 우리에게 완벽하다고 결정하는가? 디폴트 사고가 디폴트 제휴 마케팅을 만들어낸다는 디폴트 사고 때문에 그리고 대부분의 기업들이 소셜 미디어 마케팅 직업을 찾을 때 수많은 도전 속에서 소셜 http://sns-pro.net 미디어 마케팅원과 끊임없이 고군분투하는 이유는 많은 기업들이 알리아디가 경험한 사람들을 위해 활기를 띠고 있고 또한 페이스북에서 1,000명의 친구를 가진 사람에게만 이야기하는 것이 아니라는 사실이다.

게스트 블로거가 됨 – 높은 트래픽 사이트를 찾고 게스트 블로거를 얻으십시오. 블로그가 가치 있고 가치를 더한다면 다른 조건 사이트는 게스트 블로거 위치를 제공한다.

콘텐츠 자료를 환영한다.

왜냐하면 그것은 당신이 개인 브랜드와 지위를 향상시킬 수 있기 때문에 콘텐츠 자료를 좋아해야 하기 때문이다. 게스트 블로거가 되는 것은 또한 당신이 질 좋은 사이트에서 당신의 사이트로 무료 링크를 얻을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이 특권에서 링크당 거의 5달러를 지불한다.

첫째, 우리가 원하는 것들을 분석해야 한다.

우리는 인터넷 사업에서 올바른 목표를 경험해야 한다.

일단 우리가 그것이 되는 경향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면,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 그것을 과제로 만들기 위해 달성할 수 있는 곳을 알아야 한다.

올바른 목표를 만들어라.

나에게 잘 맞는 것이 무엇인지 말해줄게, 적어도 그것이 여러분 자신의 소셜 미디어 효과 생물학적 자료의 출발점으로 여겨질 수도 있지만, 다른 사람들의 조언을 사용하면서, 어떤 개인적인 조정은 개인과 사업만을 위한 실행 가능한 계획을 만드는 것을 제공할 수도 있어.

114g의 차량을 볼 때 갑자기 행복한 여행이 끝나는데, 24인치의 SNS 마케팅을 제공하는 24인치 화면이 더 인상적일 것으로 기대했다. 320 x 240 픽셀 해상도는 완벽한 웹 브라우징이나 사진/비디오 보기에도 완벽하지 않다. 게다가 터치 스크린에 관한 것은 우리가 원하는 것이 거의 아닌 것을 스크롤하고 브라우징하기 위해 4방향 네비게이션 패드에 매달려 있게 하지만, 우리는 더 이상 요구할 수 없었다. 그 가격으로

페이스북에 가서 한 가지를 측정하고, 몇 시간 후에 그곳에서 완전히 부적절하다는 것을 깨닫기 위해 간 적이 있는가? 당신이 왜 오는지에 대한 목적뿐만 아니라 계획을 가지고 있는 것이 절대적으로 중요하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