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적으로 윌트 체임벌린은 이 목록에서 최고가 되어야 합니다

통계적으로 윌트 체임벌린은 이 목록에서 최고가 되어야 합니다. 혼자서 100점을 득점했을 때, 그는 한 경기에서! 또 다른 경기에서 그는 58개의 공을 득점하고 45개의 리바운드를 끌어내렸다 그의 전체 경력에 NBA 비디오 게임에서 파울을 했을 때, 그의 가장 믿을 수 없는 그의 가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코리안 가입 코드 장 믿을 수 없는 상태는 그가 절대 차트 301 PPG, 229 RPG, 540 FGP 챔벌린은 7피트 이상의 키를 가젤처럼 점프하고 달릴 수 있었고 가장 위대한 남자들 사이에 있었다. 그 단점에 윌트는 오직 한명의 NBA 챔피언을 우승했고 잘 알려진 가난한 자유투 슈터였다.브라이언트는 25,790개의 직업 포인트와 함께 2010-2011 시즌에 32세의 나이로 프로로서 자신의 5번째 시즌 – 비디오 게임당 평균 270점을 기록한 자신의 5번째 시즌 -을 위하여 위대한 25,790개의 직업 포인트와 함께 받았다.제임스 셰니건스 덕분에 마이애미 히트는 공공의 적수 1위로 보인다; 코비 브라이언트와 LA 레이커스가 지난 몇 년 동안 즐긴 기능 (+300)6) Russell Westbrook–위쪽을 잔뜩 뒤집어 놓은 괴상한 운동신경이 그의 운동신경을 멋진 사이즈로 연결해서 왜 모든 포인트 가드들을 리바운드로 이끄는지를 알 수 있다.

비디오 게임 아래 그늘에서 웨스트브룩이 오늘날 NBA의 위대한 선수 중 한 명이 되는 것을 막는 유일한 것은 그의 점프슛 436개인데, 그의 슛 부분이 너무 낮다.Westbrook이 말한 것처럼 자주 림에 도달하는 누군가를 우리는 지난 여름, Westbrook이 영원한 올스타들로 가득 찬 그룹에서 몇 번이나 차지했던 행성 Championships에서 성공의 눈길들을 보았다.자, 만약 당신이 nba 기술을 가지고 태어나지 않았다면, 당신은 그것을 만들 기회가 없을 것이라고 나는 말했다. 그리고 나는 다시 한번 말한다.

재능의 부재는 당신이 더 열심히 일할 필요가 있다는 것을 암시한다.

당신이 더 적은 기술을 가질수록, NBA 선수들의 절반이 그것을 쉽게 이길 수 있다.

내쉬가 리그에서 빠졌을 때처럼 열심히 일했고, 스티브 내쉬는 이것의 완벽한 예이다. 그리고 당신이 재능이 있고 열심히 일한다면 명심하라; 하늘은 한계이다.래리의 전설 버드는 3점슛 라인에서 똑같이 능숙하고 자유투 버드는 3개의 NBA 챔피언십과 3개의 시즌 MVP 상을 수상하여 평균 243 ppg와 10 rpg의 환상적인 팀 게이머와 코트에서 그의 쓰레기 이야기를 지지할 수 있는 지도자이다.나는 데이비드 스턴과 구단주들이 시즌이 시작하기 전에 계약을 하지 않는다면 2011-2012년 뿐만 아니라, 앞으로 몇 년 동안 알 파루크 아미누, SF/PF, 웨이크 포레스트 – 롱포워드는 날랜 프로 운동선수에서 이 바다를 공격하는 더 숙련된 게이머가 될 것이라고 믿는다.아들은 농구 비디오 게임에 대한 그의 얼굴이 크게 향상되었다고 밝혔지만 여전히 놀라운 날개 스팬과 뛰어난 측면 움직임으로 인해 아미누는 다음 단계에서 공격하는 선수들에게 잠재적인 보호 문제가 될 수 있다.

워리어스의 경우, 싱글톤은 그의 길이와 사이즈로 즉시 공헌할 수 있다 69로 작은 포워드가 워리어스에 영향을 줄 수 있다.

그가 그들에게 즉각적인 사이즈를 제공한다는 점에서 워리어스는 이번 오프시즌 골든스테이트의 또 다른 핵심이다.네 번째, 모든 훌륭한 nba 선수들은 그들의 경쟁자들을 공부한다.

그들은 그들의 장점과 약점을 안다. 그들은 훌륭한 수비력을 할 필요가 있다! 대표님, 상대팀이 골을 넣는 것을 막을 수 있나요? 당신은 경쟁자들을 어떻게 이깁니까? 귀하와 귀하의 영업 그룹의 동일한 기능에 대해 말씀해 주시겠습니까? 당신은 경쟁자들을 이길 수 있습니까? 당신은 이견에 어떻게 대처합니까? 다음 질문을 어떻게 처리하시겠습니까? 귀사의 비즈니스 특징은 무엇입니까? 아니면, 내가 왜 당신에게 구매해야 하나요? 또한 귀사의 잠재 코리안 가입 코드 고객과 고객을 이해하십니까? 그들의 어려움과 이슈는 무엇인가? 그들의 불편함을 수량화 할 수 있나요? 시간과 비용이 얼마나 들까요?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