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당신이 새로운 인구통계학적 그룹(예를 들어, 대출금에 대한 채무불이행 통지가 만료된 것과 같은 몇 가지 특성을 공유하는 사람들)을 마케팅하고 있다면, 당신은 판매자와 관련된 것을 선택함으로써 심사 과정을 시작할지도 모른다.

만약 당신이 새로운 인구통계학적 그룹(예를 들어, 대출금에 대한 채무불이행 통지가 만료된 것과 같은 특징을 공유하는 한 무리의 사람들)을 마케팅하고 있다면, 당신은 판매자와 관련된 것을 선택함으로써 심사 과정을 시작할지도 모른다.

나는 의욕이 좋지만, 진지하게, Ive no fund를 찾는다. 그러면 잠재적으로 수익성이 있는 거래를 찾는다면, 돈이 당신을 찾을 것이다. 또는 돈을 가진 사람들은 당신을 빠르게 깨닫는다. 게다가, 도매와 같은 투자 전략이 있다.

어떤 사용자도 당신이 자신의 돈이나 인정을 사용하지 않고 그러한 관계에서 이익을 얻을 수 있도록 허락한다.

여기 내가 왜 그렇게 화가 났는지.나는 모든 곳에서 5달러짜리 머리를 하기 시작했어!잠깐, 내 말뜻을 5달러짜리 머리 모양으로 모를 사람 있어? 이 빠른 이야기에 주목하라. 그러므로 나는 당신이 이 교훈을 결코 잊지 못할 것이라고 장담한다.

옛날에, 매우 성공적인 이발사가 있었다.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해운대상가 그는 그의 지역사회에서 유명하고 존경받았다. 그는 당신의 머리를 자르는 것을 위해 가는 사람이었고, 그가 매달 10달러와 함께 최고 수준의 머리를 하는 동안 그의 고객들로부터 사랑받았다.

4단계 – 분석 마비에 빠지지 마십시오 : 부동산을 편리하게 조사하는 법을 배우십시오. 올바른 대답은 사실 간단합니다. 부동산의 가치는 무엇입니까? 그 부동산은 수리할 필요가 있을까? 그리고 그 집과 부동산을 얻는 것은 많은 것이 가능한가? 이 모든 것은 숫자를 얻기 위해서 온다!

장기 부동산 투자가를 조사하거나 연구할 때, 당신은 그들이 여러 개의 임대 부동산을 가지고 해운대상가 있다는 것을 발견할 것이다. 단순히 그들의 방법을 뒤집지 마라. 먼저 두 번째 소득 부동산 포트폴리오를 시스템으로 바꾼 다음, 타이밍이 맞을 때 소비하라. 이것은 거의 모델링하기 쉬운 기술이다.

부동산 투자를 통해 자금을 조달할 수 있는 세 번째 방법은, 특정 지역에서는, 이것이 기본적으로 엄청난 수익원이 될 수 있고, 자판기나 세탁 시설과 관련된 것들에 투자하고 있다.

특히 많은 사람들이 어떤 것에 투자할 때, 적절한 상황을 채용할 경우 잠재적으로 큰 이익을 얻을 수 있는 것에 대해 생각하는 꽤 많은 견해들이다.

7단계 – 교육을 계속해야 한다: 교육에 거의 투자하고 산업에 더 많은 것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줄 새로운 전술, 전략, 팁을 배우는 것이 중요하다. 개인에게 발을 젖히는 것을 제안하는 방법 여기 부동산 뮤추얼 펀드 또는 ETF를 선택하라. 온라인 마케팅에서 이 모든 작은 것을 온라인으로 마케팅할 경우. 할인 브로커에게 전화를 걸어 제공자 검색 할인 브로커를 열지 않으면 인터넷에서 찾을 수 있는 다음 TV, 신문 또는 웹에서 경제 독립 조사 뉴스를 따르십시오.

나는 이 부동산 투자 실수를 투자자로서 해안 근처에서 보았다. 내 권력 팀의 부동산 중개인이 전화를 걸어 셰드가 애정에서 벗어났고 이혼을 어디서 얻었는지 알고 싶다고 말했다.

당신은 정확한 부동산에 대한 집을 얻을 수 있다.

이렇게 하면 당신은 그 부동산을 소유할 수 있지만, 당신은 매달 지불하고 싶을 것이다. 당신은 또한 이자와 함께 더 많은 돈을 벌게 될 것이고, 실제 구매 거래보다 더 쉽게 더 많은 돈을 운영할 수 있다.

그러나 당신이 월간 몇 가지 수입을 지불하고, 이익을 결정하는 한, 그것이 중요하다.

1단계 – 계획을 세우라: 장기 부동산 목표가 무엇인지(퇴직과 부의 건설) 알아내고, 부동산 소득과 관련하여 단기적으로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파악한 다음, 적절한 실체를 세우고 그 계획을 상황에 빠뜨린다.

그것은 동시에 개인이 은퇴를 즐기도록 도울 것이다. 은퇴에 대한 올바른 결정을 내리고 실제 부동산과 같은 안전한 기회에 투자하기 시작하라.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많은 사업을 하고 있다.

자, 왜 끊임없이? 그들은 판매자들에게 당신보다 더 뛰어난 것을 제공하지 않는가, 그렇지 않은가? 그들은 당신이 단순히 있는 그대로의 정보를 투자하는 어떤 부동산 투자에 대해서도 알지 못하며, 그들은 확실히 당신이 제공하는 사람보다 더 창의적인 것을 판매자들에게 제공하지 않는다. 그들은 당신보다 더 나은 전화 방식을 가지고 있지 않다.

이제, 나는 RIM이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자수성가한 기술 억만장자 비즈니스 마인드 두 곳에서 놀라운 기회를 준 것에 대해 매우 감사한다.

그러나, 나는 60시간에서 80시간을 계속 일하고 싶지 않은 양복을 입는 것에 싫증이 났다. 그 후 19가지 조치를 충족시킬 회사를 설립하는 기술이 필요했다.

최근 급여일의 진보가 경제 분야를 위협하는 동안 금융 레버리지는 이제 금융에서 더러운 단어다. 규칙은 변했지만, 당신의 평균적인 개인에게는 여전히 기회가 있다.

과거를 잊고 거래 주식과 주식과 부동산을 전통적인 용어로 비교하는 것을 잊어라.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