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부 여성들은 라텍스 장갑의 손가락에 요구르트를 채워서 탐폰을 사용하기 전에 냉동실 안에 있는 아이스캔디처럼 얼린다.

어떤 여성들은 라텍스 장갑의 손가락을 요구르트로 채우고 탐폰을 사용하기 전에 냉동실 안에 있는 아이스캔들처럼 얼린다. 격언은 가려움과 염증을 즉각적으로 완화시킨다고 한다.

얼음이 녹는 즉시 생리대를 놓으라고 충고한다.

왜냐하면 얼음이 녹는 즉시 좀 더 지저분해질 수도 있기 때문이다.

달링 같은 가게는 아니지만 효모 감염을 치료하기 위해서는 정말 대단해!좋은 소식은 단순히 소비할 필요가 없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영향을 받는 일반 지역에 꿀을 좀 넣을 것이다. 20분 이상 남겨두지 마라. 당신은 여러 번 후에 결과를 봐야 한다.

여러분의 감염을 제거하고 여러분의 몸을 자연적인 균형으로 되돌려 놓는 데 도움이 될 상식과 약초 또는 동종 요법 치료법이 있다.

여러분은 적절한 음식을 먹음으로써 허용된다.

애플사이더 식초- 이것은 당신의 효모 푸안테르의 심각성에 따라 작동한다.

사과 사이다 식초 두어 큰술은 8온스의 물에, 하루에 세 번은 당신에게 일자리를 줄지도 모르지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소음순수술 만, 천천히 그 두슈는 나에게 오래 지속되는 지지를 주지 않았다. 누가 정말 알겠는가?

오늘날, 더 많은 사람들뿐만 아니라 자연보호가 더 낫다는 사실이 더 많이 나타나고 있다.

게다가, 만약 당신이 요구르트와 관련하여 기본적인 물건들을 선택한다면, 사과 사이다 식초와 마늘을 사용하는 것은 당신이 가지고 있는 사람이라도 쉽게 구입할 수 있는 거의 모든 가정에 있다.

당신은 그것을 당신의 안에 만들 수 없다.

효모 감염은 약혼자로부터도 전염된다. 만약 당신이 이미 효모 감염으로 고통 받고 있다면, 실제로 그렇지 않은 것처럼 당신의 소울메이트에게 효모 감염에 대한 적절한 약을 제공하는 것이 좋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이 병을 당신의 짝에게 줄 위험을 무릅쓰고 모든 것을 되찾는 것이 좋다.

칸디디아시스는 칸디다 알비칸스라고 불리는 효모에 의해 생긴 바이러스에 대한 이름이다. 이런 종류의 감염은 보통 입과 이 피부에 대한 촉촉한 부분과 몸 안의 따뜻하고 촉촉한 부분에서 발생한다.

다른 좋은 선택사항으로는 마녀 헤이즐과 레몬밤이 있는데, 마늘을 빠르게 구입하고 싶은 것은 항균 및 항진균 콘도가 풍부한 훌륭한 자연 치료법이다. 마늘 덩어리를 몇 시간 동안 질에 삽입하면 몇 시간 안에 증상이 없어지는 것을 볼 수 있다.

좋은 날에 이러한 감염이 다른 사람들에게 전달될 수 있다는 것이다. 그래서 일단 그것을 위해, 그것을 만들기 위해, 그것을 만들 수 있다.

당신과 다른 사람들 사이에 거리를 두어야 한다.

특히 그것은 배우자와 사랑을 나누는 것일 수 있다.

하지만 보통 칸디다가 효모 감염이 될 기회를 얻는 순간, 내장이 있는 좋은 박테리아의 수가 이런 수준으로 떨어질 때 그들은 나쁜 칸디다 효모 감염을 통제할 수 없다.

마늘 정향 마늘은 효모독소에 대한 천연적인 치료가 뛰어나다. 마늘은 항생, 항풍, 기생충 살상 장소가 매우 강하다. 감염으로부터 더 빨리 완화되기 위해서는, 마늘의 날 형태를 끊임없이 소비하는 것이 중요하다.

무엇이 유방 감염을 일으키는가? 이러한 감염을 일으키는 곰팡이인 칸디다는 이미 햇빛에 익숙한 암컷들이 유방에서 효모 감염을 경험하는 것에 익숙한 따뜻하고 습한 지역에서 측정하기를 선호한다.

대부분의 수유하는 여성들이 두껍거나 제한적인 브라를 착용하기 때문에, 칸디다는 이 지역에서 완벽한 환경을 선택할 것이다.

붕산 좌약은 효모의 감염을 치료하는데 효과적이다. 당신의 항진균제 중 일부가 예를 들어 스포라녹스에 관한 붕산보다 덜 효과적이라는 것은 매우 좋다. 이것은 감염의 치료의 값싼 기술이 될 것이다. 그것의 유용성은 좋지만 그 특허에 자극적이어야 한다.

그것은 질에서 타오르게 하고 독성도 마찬가지로 독성이 있다.

그래서 그것은 그가 프리(Pre)를 수행하는 것을 아는 아이에 의해서만 속성을 사용해야 한다.

임산부들은 붕소 산성도와 관련된 어떤 치료도 시도해서는 안 된다.

마늘-그래, 맞아. 이건 지저분하고, 따끔거리고, 집에 있는 모든 사람들이 플라시보에 소음순수술 마늘이 너무 많은 것을 먹도록 해야 해. 그래서 네가 이탈리아 식당 냄새가 나서 아렌트가 꺼지도록. 하지만, 너는 그것을 먹지 않을 거야.

질 감염은 가장 흔한 형태의 감염 여성 중 하나이다. 이런 종류의 감염은 약용 부동산을 가지고 있는 일부 약초의 도움으로 간단히 치료될 수 있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