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는 높아지고 있지만 아직 경쟁 상대가 많지 않은 키워드를 찾아보십시오.

인기는 높아지고 있지만 아직 경쟁사가 많지 않은 키워드를 찾아라. 그렇게 하면 지금까지 가장 효과적인 제휴 마케팅 방법인 검색 엔진에서 트래픽을 끌어낼 수 있는 전투 가능성을 갖게 될 것이다. 이것은 온라인 검색 엔진을 이용하여 다양한 키워드를 테스트하여 어떤 결과를 얻을 수 있는지 쉽게 확인할 수 있다.

모든 프로그램이 다르다 어떤 사람들은 한 달에 한 번, 매 분기 등을 수표를 발행한다.

당신의 지불시간 선택에 적합한 수표를 선택하라. 수많은 제휴 마케팅 사업은 그들의 수표를 제공하기 위해 계열사가 충족하거나 초과해야 하는 최소 근로수수료를 설정하고 있다.

신인일 때는 이런 생각을 하지 않는다. 이런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가입할 때, 실제로 그들의 아이템이 어떻게 마케팅을 효율적으로 할 수 있는지를 주목하라. 이상적인 청중들 앞에서 아이템을 얻는 방법을 보여주는 훈련이 존재한다는 것을? 나는 당신이 계열사 마케팅 담당자라는 것을 암시한다.

그래서 당신은 시장 개척 방법을 알아야 한다.

위의 5단계 프로세스에는 수십 가지 https://ko.wikipedia.org/wiki/http://muktihot.com 문제가 있지만, 소홀히 한 2가지 주요 항목에 집중하겠다. 사실 제휴 마케팅에 포함된 모든 사람들의 2%만이 다음 2가지 행동을 정기 http://muktihot.com 적으로 사용하는 것으로 추정된다. 그것이 가장 성공적인 2%임에도 불구하고 놀랄 일이 아니다.

위의 상황에서 모든 트래픽은 판매 페이지로 바로 이동하고 있었다. 그렇다면 당신이 사이트에 가기 위해 그렇게 열심히 일했던 그 모든 목표 트래픽은 어떻게 되는가? 두 가지 중 하나는 구매하고 한 번 수수료를 내거나, 30초 이하로 웹사이트에 남아서 떠난다는 겁니다.

계열사가 될 때 원하는 만큼 많은 사업과 함께 일할 수 있다.

계열사 링크를 얻은 후에 해야 할 일은 상인 사이트로 가능한 한 많은 교통을 얻는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물건을 사는 개념을 싫어한다는 것을 알지만, 당신의 경쟁이 아닌 것을 알고 있을 때 그것은 정말로 이익이다. 그래서 규칙 2는 당신이 발견한 모든 방법을 적용하여 양질의 제휴 마케팅 가이드를 선택하고, 읽고, 그것을 실행시키는 것이다. 온라인에서 현금을 만드는 것에 대해 엄격하다면 가능한 한 많이 알아내야 한다.

당신이 좋은 특정 틈새시장을 발견한 후, 당신은 보기 흉한 제휴 링크로 돈을 벌기 위한 사이트가 구식이다. 당신은 길고, 보기 흉하고, 제휴 링크를 구성하는 많은 캐릭터를 가지고 있는 브랜드 가능한 도메인을 가진 당신의 사이트에 더 많은 클릭을 할 것이다. 온라인에서 거의 5년 동안 마케팅 제휴 제품을 모두 온라인에서 나는 실제로 사람들이 왜 계속 머무르는지 세 가지 이유를 만들었다고 생각한다.

왜 사람들이 짜증을 내는지 내가 어떻게 이런 말을 할 수 있을까? 글쎄, 더 이상 내가 거기 없다는 사실 때문에 나는 마지막으로 코드를 어기고 온라인에서 완전한 시간 수익을 얻었다.

첫째, 링크 교환, 고품질의 자료 작성, 유의 및 2단계 디렉토리에 사이트 제출, 기사 작성, 뉴스 발표 등 화이트 모자 검색 엔진 최적화를 적용해야 한다.

당신은 개인이 오기를 원하지만, 그들이 남아서 돌아오기를 원한다.

그런 이유로, 당신은 사람들에게 당신의 웹사이트를 통해 반복적인 구매에 대한 인센티브를 주어야 한다.

당신이 그들의 모든 도움을 감사하고 어떤 종류의 상품에 대한 추첨으로 그들에게 보상하도록 사람들이 이해하도록 하라. 당신은 당신이 당신을 통해 제품을 산 사람들이 미래에 다시 당신을 통해 구매한다면 어떤 이점을 얻을 수 있도록 할 수 있다.

사이트로 돌아와 자신과 그들을 동시에 돕고 있음

이 사이트가 상인 판매 페이지로 넘어가더라도 개인은 아직 구매를 하지 않고 있으므로 제휴 마케팅 조직에서 찾고 있는 판매를 얻을 수 있는 독특한 전략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단순히 상품이 아니라 현금화하는 것이 당신의 마케팅 능력이다. 당신이 사용하는 마케팅 기술은 결국 당신에게 현금이 될 것이다. 그리고 당신이 숙달해야 할 한 가지 기술은 가능한 한 많은 트래픽을 얻는 것이다. 당신의 아이템이 아무리 훌륭해도 당신은 여전히 트래픽이 필요하다.

차이점은 주요 소득자들은 그들이 대표하는 웹사이트에 지속적으로 납품이나 트래픽을 공급하기 위한 제휴 마케팅 시스템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반면에 돈을 벌지 않는 사람들은 어떤 시스템도 가지고 있지 않다. 그들은 종종 긴장을 풀고 일이 일어나기를 기다린다. 미안한 사람들, 광고가 사실이 아니다. 당신은 약간의 노력을 기울여야 한다!

온라인 마케팅의 모든 유형은 이전 사이트 방문자와 자주 연락하는 방법에 크게 의존합니다.이진, 뉴스 레터 또는 기타 유형의 전자 메일 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