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 보안 경보를 설치하는 대안은 요인과 관련된 요소에 따라 달라집니다

아파트 보안 경보를 설치하는 대안은 주변 지역, 생활 방식, 생활(소유, 가족)에서 당신에게 중요한 것을 고려하여 준비해야 하는 요인과 관련된 요인에 달려 있다.

커튼을 열고 집안을 한 바퀴 돌며 창문에서 보이는 것을 보십시오. 필요하면 고가의 물건을 계속 재배치하여 눈에 띄지 않게 하십시오.

또 다른 중요한 주택 보안 조치는 가까이 가기가 어렵다는 것을 만드는 것을 포함한다.

이것은 높은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바나나몰 벽이나 장벽으로 자주 달성된다.

하지만 가정 보안을 개선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는 자신의 집을 위한 보안 카메라라는 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파운드를 올려라. 보안 카메라는 감시 카메라나 보안 카메라를 보면 우리의 마음을 사로잡고 집을 건너뛰고 당신이 해야 할 일을 정확히 알아내기 위해 지역 정보를 찾고 있는 잠재적 강도들에게 틀림없는 메시지를 보낸다.

보통 모든 것에는 비용이 든다. 무료 보안 시스템을 얻을 수 있다는 광고를 사용하여 속지 말라. 무료 보안 시스템은 당신이 얻는 목적을 위해 지나치게 부풀려진 가치를 사용하고 시리즈는 싸지 않다. 중앙역 감시를 위해 지불할 월 요금에 포함된다. 당신은 지불하는 돈의 양에 몇 가지 옵션이 필요하지만 대개 비용이 있다.

실제 첫 번째는 강도에 면역이 되지 않는데, 그 바나나몰 래서 모든 사람들이 자신의 집을 가지고 있는 것 같다. 그래서 만약 빡빡한 예산을 가진 사람이라면, 심지어 저렴하거나 소위 무료 주택 보안 시스템을 얻는 것조차 확실히 아무것도 없는 것보다 이상적이다.

세계 여러 곳에서, 이것은 주요 주택 보안 전술이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일반적으로 그것은 몇 가지 약점을 통해 살고 있다.

그것은 컴퓨터의 벽이나 울타리 아래나 몰래 집에 들어가기 위한 것이다. 6채의 집 중 1채는 도둑이 필요로 하는 목표다. 그리고 FBI 통계에 따르면, 다른 것을 언급하기 위해 1900달러에 가까운 집 강도 평균에서 빨려 들어간 상품과 관련된 것이 목표다. 1500달러에서 2000달러의 지분 피해가 주택 전체에 걸쳐 발생했다.

집 밖의 다른 장소, 특히 문 주변이 어둡다면 도둑들을 추가로 고르는 것이 감지되지 않고 쉽게 움직일 수 있는 집을 더 집중시킬 수 있다는 것을 고려해보라. 집 주변에 적절한 조명을 추가하는 것은 많은 도둑들을 막을 수 있다.

현실을 직시하자, 단순히 문을 잠그는 것은 실용적인 강도 방지 시스템의 한 요소다. 또한, 더 큰 개를 구내에 두는 것도 효과가 있다.

그래서, 이런 것들은 무료 가정 보안 관행을 볼 수 있다.

위의 숫자를 보면 무섭게 보일 수 있습니다. 휴스턴에 100만 가구와 2300만 명의 주민이 있는 것으로 계산한 후, 73 가구당 1 가구가 도둑맞을 것입니다. 40명의 남성과 여성 중 1명은 재산에 대해 범죄를 저지르게 될 것입니다. 482명에 관한 1명은 1년 내내 폭력적으로 강도를 당할 것입니다.

버글러는 악랄한 경비견을 경고하는 보안 표지판을 찾는다. 그들은 개를 싫어한다.

그들은 카메라를 자주 좋아하지 않는다. 때때로 보안 표지판만 있으면 당신은 개나 CCTV 절차가 필요하지 않을 것이다.

가정의 외부 보안을 위한 반달 증명 돔 완전 내후성 및 반달 저항성 야간 시력 기능을 위해 36개의 적외선 LED를 80피트 떨어진 곳에서 볼 수 있다.

550개의 TV 해상도는 뛰어난 화질을 제공한다.

조정하고 수동으로 360도 회전할 수 있다.

실제로 당신이 결정해야 할 첫 번째 아이디어 중 하나는 당신의 집이 미리 연결되어 있다는 것이다. 각각의 주택 건설업자는 가정 보안 시스템으로부터 향후 몇 년 동안 설치될 수 있도록 준비한다.

배선은 이미 당신의 문, 창문, 키패드, 움직임 감지기와 다른 가정 보안 장치를 연결할 수 있다.

가능하다면, 열심히 일하면 가능한 한 미리 설치된 장치를 따라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다.

기존 경보 패널을 찾아서 재고를 만들다 이미 당신의 재산에 설치된 모든 것. 이것은 엄청난 양의 돈과 함께 많은 필수품들이 그곳에 있을 것이다. 당신의 집이 미리 연결되어 있는지 없는 모든 사람들을 위해, 당신의 건설업자나 부동산 전문가에게 전화나 이메일을 할 것이다. 그들은 당신에게 더 많은 정보를 줄 수 있기를 바란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