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의 경우, 소프트웨어를 배우는 합리적인 방법은 시스템에 가입하여 소프트웨어가 어떻게 잘 작동하는지 배우는 것입니다

제휴 마케팅을 위해 소프트웨어를 배우는 합리적인 방법은 시스템에 가입하여 잘 작동하는 방법을 배우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슈퍼 계열사는 예쁜 자체를 설립하기 전에 다른 사람들과 합류하고 연구하는 데 시간을 보냈습니다. 그들은 대개 좋은 지불을 가진 좋은 시스템을 가진 제휴 프로그램의 슈퍼 계열사입니다.

내가 이러한 슈퍼 계열사와 몇몇 성공한 사람들을 연구했을 때, 나는 그들이 그들의 일을 쌓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린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들은 나중에 그들에게 소극적인 수입을 주는 자산을 만드는 데 많은 시간을 보냈다. 로버트 키요사키는 자산은 한 사람이 제휴 사업을 보는 것이라고 말했다. 그 자산은 우리의 전망 데이터베이스와 웹 트래픽을 가질 수 있다.

대부분의 슈퍼 계열사들은 그들이 건설하는데 대부분의 시간을 들일 엄청난 전망 데이터베이스를 가지고 있다.

이것은 MLM 구조의 일종이 아니다. 제휴 마케팅은 합법적이고, 그렇다. 그것은 당신의 제휴사뿐만 아니라 제품 소비자에게도 이익이 된다. 제휴사는 온라인으로 즉각적인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체험머니 환전가능 사업을 하고, 웹사이트를 만들지 않고, 판매 사본을 작성하고, 그래픽을 디자인하고, 물론 제품을 만드는 것을 돕는다.

그는 마케팅당 6%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다고 본다. 평균 판매는 1억 3000달러다. 그는 판매당 약 800달러를 벌 수 있다.

그들은 마이크가 그들의 프로그램을 홍보하기 위한 그들의 노력에 전적으로 그들의 계열사를 지원한다.

그들은 마이크가 밧줄을 배우고, 그의 사이트에 백링크와 현수막을 추가한다.

헤스는 훌륭한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돈을 벌고 있다.

사전 판매 페이지를 만들기가 어렵고, 몇 가지 카피 쓰기 기술을 필요로 한다.

스스로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일은 카피 쓰기 콘텐츠를 배우는 것이다. 사전 판매 페이지를 하거나 옵트인 이메일 뉴스레터를 통해 판매할 경우 도움이 될 것이다.

이러한 팁은 수백 년 동안 당신에게 유익한 것으로 판명 체험머니 환전가능 될 수 있다.

심지어 전문지식도 꽤 경험될 수 있다.

적절한 트랙에서 제휴 경력을 시작하는 것은 매우 현명하다. 그래서, 이 광고와 마케팅 팁을 계속 읽고 필요한 곳이면 어디든 메모하라.

많은 남녀가 하는 실수는 제휴 마케팅 게임에서 그들의 진보에 제동을 걸 수 있다.

그것은 많은 콘텐츠 없이 웹사이트의 순위를 매기려고 하는 것이다.

제휴 제품과 관련된 다양한 저경쟁 키워드를 대상으로 한 약 30-50페이지의 콘텐츠를 가지고 있는 후, 그들은 그 사이트를 위해 SEO 활동을 시작하는데, 한두 개의 기사에 시달리는 것뿐만 아니라 순위를 매기려고 하는 것 보다 더 나은 결과를 가지고 더 나은 접근을 하고, 그 다음에 다른 두 개의 기사를 추가하여 사기를 떨어뜨리는 것. 많은 사람들은 당신이 실제로 100% 지불하는 회사에 대해 들은 50% 이상의 이자율을 실제로 벌고 있다는 것을 알지 못한다.

하지만 나중에 더 자세히 얘기해보죠

마지막으로, 대부분의 사람들은 간단한 지시를 읽고 따르려고 하지 않는다. 그들은 더 쉬운 방법을 원한다.

당신이 할 일은 읽고 실행하는 것이다. 사람이 그렇게 하는 것은 광고로 큰 성공을 거둘 수 있다.

긍정적인 틈새시장을 찾은 후, 당신은 추악한 제휴 링크를 구식으로 만들어 돈을 벌기 위한 웹사이트가 필요하다.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의 브랜딩 가능한 URL로 당신의 인터넷 사이트를 더 많이 클릭할 것이다. 만약 어떤 것에 비해 길고 추해 보이고, 제휴 링크를 구성하는 많은 문자들을 사용한다.

마지막 수업에 초점을 맞추어 모든 웹사이트의 중요성에 대해 이야기하기 위해 우리 모두가 다루게 되는 다른 방법들을 다루었다. 예, 당신은 직통 링크를 통해 상인들에게 직접 트래픽을 보내고 웹사이트 없이 약간의 성공을 볼 수 있지만, 확실한 웹사이트로 당신이 좋은 영역을 가지고 있는 제휴 마케팅에 대해 정말로 받아들이기 위해서는, 그것은 당신의 방문객들에게 훌륭한 콘텐츠, 속인 이메일 마케팅, 다른 제품에 대한 리뷰 작성, 신뢰할 수 있는 정보 제공, 광고 판매()를 제공한다.

구글 어드센스 등)과 코스

SEO와 제휴 마케팅은 한 분야에서 성공한 사람들이 다른 욕구에 대해 대체로 성공할 때, 왜 SEO 노력을 실천하고자 하는지, 그리고 제휴 마케팅 아이디어에 도움이 되는 것을 추구하는 것은 자신을 홍보하는 것이다. 당신이 사용하는 모든 제품에 어떤 키워드를 가지고 있는지, 그리고 당신의 사이트를 가장 많이 기부하기 위해 어떤 키워드에 참여하는지를 알아내라. 그리고 나서 키워드의 큰 편협함으로 웹 페이지에 절대적으로 구현하고 당신이 초기로부터 얼마나 많은 성공을 거두는지 알게 된다. 시작하다

기업들은 계열사를 이용하여 사업을 발전시키는 것을 선택하기 때문에, 더 빨리 (최대 75%) 기업의 후한 커미션 온라인 프로모션 잠재 계열사를 제공할 수 있다.

그러면 기업들은 그들의 공급자를 홍보하는 범위 계열사가 판매가 조작된 계열사에 대한 급여만 요구할 수 있다.

정말로 진실하게 들리는 것은 많은 계열사 마케터들이 여기서 10%를 지불하는 상품을 팔고, 25%를 지불하고, 만약 당신이 그것을 발견한다면 50%가 될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얼마나 많은 일을 했는지 정확히 깨닫고, 어떤 사람이 실제 행성 우편이나 통지를 받는 것을 깨닫는다. 당신의 마음은 이 작은 부분에 대해 효과가 있는 모든 것을 가라앉힌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