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은 일반인의 건강 요구를 해결하기 위해 일반적인 병원에 도달하는 치료법이 만들어졌습니다

보통 일반인의 건강 요구를 해결하기 위해 당신이 일반 병원에 도달하는 치료법은 종종 만들어졌다. 문제는, 당신의 치료가 개인화되지 않고 당신의 독특한 필요에 따라 맞춤화된다면, 진정으로 건강한 신체 마인드를 갖도록 제한하는 것이다. 그러나 각각의 신체는 다소 독특하지만, 그것이 겪는 것들이 실제로 가장 좋고 그 의지에 가장 적합한 것이 중요하다.

전략 #1 – 엉덩이와 발 최소화 성서 캐릭터 노아를 흉내내고 싶지 않은 예다. 바지는 엉덩이로 바로 아래까지 직선을 통과하기 위해 필요한 홍수 팬츠를 얻기 위해 기다리고 있는 것 같지 않다. 그것은 다리를 길게 하고 전체 실루엣이 더 날씬해 보일 것이다.

아기에게 젖을 먹이는 것과 같은 불임 치료를 생각해보라 어떤 여자들은 젖을 먹이는 것, 어떤 여자들은 지금 우리가 자연적으로 하든, 아니면 우리가 길을 건너는 데 도움이 있든, 어머니로서, 일반적으로 우리 자신과 아기들, 그리고 우리 가족을 위해 우리가 할 수 있는 최선을 다하고 있다.

임신과 출산은 항상 자신의 개인적인 진실을 찾고 그것이 다른 모든 사람들의 진실보다 독특해야 한다는 것을 적절하게 받아들이는 정보를 가지고 있다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로미로미 .

당신의 몸을 전체적으로 거부하는 대안으로, 결장 세척은 잘못된 성별을 염두에 두고, 신체의 모든 특징에 대해 총합을 결정하는 것이다. 내 가슴에 특히 신경쓰이는 다른 것들보다 더 귀찮을 수 있다.

내 가슴속에 특히 신경쓰이는 것은 속성을 일시적이라고 생각하고 변화시킬 계획을 세워라. 비록 변화가 예를 들어 수술이나 수술에 필요한 돈이 있어야 한다면, 좋은 방법처럼 보이지 않지만 말이다. 당신은 당신을 받아들이지 않는 사람들과 함께 살고 있다.

단지 당신의 몸의 불쾌한 요소들을 일시적인 것으로 보는 것으로 옮겨가는 것이 훨씬 더 도움이 될 수 있다.

트랜스인으로서 나는 몸 수용 문제에 대해 상당한 어려움을 겪었다. 오랫동안, 나는 내 여자 몸이 내 것이라고 고백하고 싶지 않았다. 내 머릿속에는, 내 파트너를 존경하는 잘생기고 근육질의 배우처럼 보였고 거울을 보는 것을 싫어했다. 누가 내 몸을 받아들이고 더 잘 돌볼 필요가 있다고 제안할 때마다, 나는 그것이 여자와 내가 그렇지 않을 때 내 몸을 진실하게 받아들일 수 있는 방법이 없다고 생각했다. 내 머릿속을 들여다보자. 1년이 걸렸는데, 이 작은 개인 페이스북 페이지에 내 사진을 기꺼이 올려 놓는 것으로 밝혀졌고, 호르몬 치료를 시작하고 내가 원하는 많은 변화를 보기 시작한 후에, 나는 거울로 보고 한 소녀의 눈을 본다.

5) 총 유연성과 통제력 당신은 체중 운동을 시작하는데 적당히 간단하게 하고, 그러면 당신은 인간적으로 가능한 로미로미 한 열심히 운동을 할 수 있다; 당신이 하루에 20분에서 60분 동안 반복할 수 있는 가장 힘들고 보람 있는 운동들, 그리고 당신은 매력적으로 근육질이고, 뚱뚱하지 않은, 피트니스 기계가 될 것이다. 매우 갑자기

마지막 질문인 첫 번째 질문에 집중하자. 어떻게 아스트랄 몸을 볼 수 있는가? 하지만 당신의 아스트랄 기술을 보기 위해 실제로 사용할 필요는 없다. 사실, 당신의 아스트랄 시력은 아스트랄 눈의 제약을 받지 않는다. 아스트랄 투영 시, 당신의 시력은 아스트랄 몸 근처의 모든 곳에서 발생할 수 있다.

당신은 외부에서 당신의 아스트랄 형태를 단순히 얻을 수 있다.

그러나 당신은 단지 내가 자격을 얻고자 하는 아스트랄 투영을 하고 있다.

마지막 단락 당신의 미묘한 몸의 에너지는 당신의 신체에 영향을 미칠 수 있지만 그것은 정말로 복잡하고 마스터하기 매우 어렵다.

그래서 무엇을 씻어야 할까? 먼저, 위에서 논의한 독소의 일부를 줄이거나 제거하는 것으로 시작할 수 있다.

담배 연기를 사용하지 말고, 가공식품을 덜 먹고, 몸에 어떤 로션과 화장품을 바르는지에 주의를 기울여라.

3: 실제 5일을 미리 요리해야 하거나 매일 저녁에 오도록 해야 한다.

단지 2~3일 전에 요리하는 것을 막을 수 있는 것은 없다. 또한 5일 동안 한 명의 요리사뿐만 아니라, 그것은 완전히 그렇다. 그러나 그것은 냉동실에 저장하는 것을 발견할 것이다. 그것은 그들의 식사 일정에 맞지 않을 것이다. 그러니 매일 저녁 요리를 하는 전문가에게 내가 볼 수 있는 것은 잘못된 것이다. 분명히 5일 동안 요리를 권할 것이다.

남성의 경우 남성과 단단한 신체 근육이 더 유혹적이다. 사다리꼴 모양은 완벽한 크기로 간주되며 이것은 넓은 어깨와 가슴뿐만 아니라 중형에서 협형 엉덩이와 허리선으로 특징지어진다. 남성의 경우 가슴, 어깨, 허리, 엉덩이, 키와 같은 특징에 의해 체형 측정이 완료된다.

당신은 당신의 몸을 사랑하고, 그것이 진짜 무엇인지, 누구인지를 발견하고, 수세기 동안의 속박에서 벗어나, 당신의 여성적 힘, 아름다움, 그리고 라이닝으로부터 자유를 되찾을 준비가 되었는가? ?

내 몸은 그녀가 원한다는 것을 깨닫는 것(그리고 필요하다!)에서 이 일로 돌진하는 것에 지쳤다. 호흡과 전이를 할 수 있는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