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들은 트위터와 페이스북에서 손님들을 참여시키고 끊임없이 그들의 트윗/상태 메시지를 공유하고, 논평하고, 좋아하게 하는 방법을 아는 사람들을 원한다.

그들은 트위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http://sns-pro.net 터와 페이스북에서 손님들을 참여시키고 끊임없이 그들의 트윗/상태 메시지를 공유하고, 논평하고, 좋아하게 하는 방법을 아는 사람들을 원한다.

끝특히 모든 고객에게 인터넷 광고의 세계로 진입하는 개인에게 소비자가 페이지에 가입할 때 소셜 네트워크는 팔로워에게 페이지를 알릴 수 있습니다.

인생에 관해서는 보통 남자가 가장 적게 알고 있는 것으로, 다시 말해서, 단 두 시간 동안 배터리 바를 떨어뜨리면, 중요한 전화를 놓치기 위해 매일 휴대폰을 구입하는 것이 더 낫다.

많은 기업들이 다른 사람들이 준비되지 않은 당신조차도 이런 종류의 광고 전략을 달성하는 것을 보았다고 해서 즉시 이런 종류의 광고 전략을 소유하는 결론에 도달한다.

그들은 심지어 그들이 이것을 실행할 것인지, 왜 그것에 참여해야 하는지도 모른다. 그래서 때때로 실망하게 된다. 왜냐하면 실제로 당신이 소셜 미디어를 채택하기 위해, 당신이 어떻게 그것을 연구할 것인지, 그리고 다른 사람들이 어떻게 그것을 사용하고 그들의 방식에서 지식을 얻는지를 관찰할 이유도 있다.

거기서부터 당신은 어떤 생각을 얻을 수 있다.

개인 사업에 적합함

소셜 미디어 마케팅 방법을 위해 끊임없이 새로운 사람을 추가해야 한다.

페이스북에서 적극적으로 친구를 사귀고, 트위터에서 팔로워를 찾고, 점차 네트워크를 성장시켜야 한다.

다시 한번 당신을 위해 이것을 하는 많은 자동화된 도구들이 있지만, 더 표적이 되는 다음을 위해, 당신의 조직에 있는 누군가가 당신에게 고용되도록 하라.

우선, 당신은 소셜 미디어, 트위터, 페이스북, 마이스페이스를 어떻게 사용하는지 알아내고, 그들은 모두 다르다. 그리고 그들 자신의 흐름과 움직임 감각을 얻는다. 당신은 소셜 미디어 훈련에 대한 지식을 갖추기를 원할 것이다. 여기 몇 가지 팁이 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 일자리를 구하려고 할 때 직면하게 될 도전과제를 가진 하나는 기업과 관련된 사람들이 경험이 있는 사람들을 찾는다는 것이다. 그들은 보통 당신이 페이스북에 1,000명의 친구가 있다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는다.

정말 착하게 굴고, 젊은이들을 화나게 하거나 그들을 짜증나게 하지 마라. 당신이 이 사이트에서 결정한 모든 것에 매력적으로 되고 당신이 거의 모든 개인을 물리치도록 하는 것에 비해 유익한 첫 번째 사람들에 의해 거절당하게 될 것이다. 나는 이번 시즌에 내가 지역 기업 시장을 온라인으로 도왔던 것을 기억한다.

기본적으로 소셜 미디어 마케터들이 이 회사들에서 지금 하고 있는 것과 같은, 현재 진행 속도는 10년에 60달러에서 80달러 정도였다.

정말 착하게 굴고 사람들을 공격하거나 짜증나게 하지 마라. 그러면 당신은 최고의 사람들에게 거절당하고 모든 것에 매력적이 될 것이고, 당신이 모든 것을 물리칠 것이라고 확신해야 한다.

그렇다면 사람들이 사이트 마케팅에 관한 한 끊임없이 추천하고, 우리가 여전히 카페인 스팸이 온라인에서 즐기는 음식을 보고 http://sns-pro.net 있는 것이 유행하는 sn 마케팅일까?

매일, 나는 개인적으로 세 번의 소셜 미디어 세션을 스케줄링한다.

각 세션은 온라인 연구에서 보고된 피크 사용자 시간에 기초한 약 30회 진행된다. 나의 온라인 세션은 종종 추가 트윗과 게시물을 보완한다.

흥미로운 뉴스와 팁이 나오기 때문이다. Diane Puttman은 내가 왜 트위터를 최소화하는지 하루 종일 바라고 있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댓글이 남아 있다면 부정적인 경우에도 많은 것이 사실이라고 대답하라. 사람들이 그들이 일상적으로 듣는 것을 볼 때, 그들은 보통 당신의 사업에 더 큰 신뢰를 가지고 있다.

긍정적인 것은 고객들이 보이지 않게 하는 것을 삼가는 것이다.

브랜드의 경우 브랜드의 9배에서 10배까지는 ‘당신의 브랜드가 바로 그 사람’이다. 그래서 당신이 할 수 있는 최선의 일은 제품이 아니라 사람들로부터 얻는 진정한 것이다. 그들은 당신을 알아야 한다.

그리고 불행하게도 당신의 이름, 그러니까 당신 자신, 당신 자신, 당신 자신, 그 매력, 그리고 바이오스에서의 훌륭한 사진을 게시하라. 정직하게 행동하되, 적절하고 당신의 전문가가 되는 것을 당신의 직업으로 삼아라. 분야

이러한 균열 주택은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확장되고 변화하고 있으며 이러한 변화로 인해 경작하기 어려울 수 있다.

다음은 2013년 사이트 마케팅에 도움이 되는 가장 좋은 팁이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