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는 많은 부모들이 자녀의 대학 교육을 위해 돈을 절약하는 방법에 대해 전혀 알지 못한다는 것이다

문제는 많은 부모들이 자녀 대학 교육을 위해 어떻게 돈을 절약할 수 있는지에 대한 단서를 가지고 있지 않다는 것이다. 이러한 포인터들은 그렇게 하는 동안 당신에게 달리기 시작을 제공할 수 있다.

두 번째 유형의 자금 조달은 정부 학자금 대출이다. 가장 전형적인 출처는 스태포드와 퍼킨스 대출이다. 이 대출에는 낮은 이자율, 더 길고 쉬운 지불 기간, 훨씬 더 쉬운 연기 기간이 포함되어 있다.

자녀를 위한 대출을 찾는 엄마와 아빠에게 엄마와 아빠 플러스 대출 프로그램은 잘 작동한다.

나는 네가 좋은 성적에 대한 대가를 지불하지 않는다고 전적으로 설득한다.

너는 좋은 성적을 받는 가격 교육 대학에서 즐거움을 느낀다. 이것은 특히 대학 지원 절차 동안 현실이다. 너는 좋은 성적을 얻지 못한 것에 대한 대가를 지불한다.

교육비저축계좌나 ESA는 매년 2천 달러를 투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에스티유니타스 자계좌에 배치할 수 있게 하는데, 예를 들어 교육기여금 401k는 세금공제 대상이 아니지만 수익에 대한 이자는 만약 당신이 학교와 관련된 이유로 돈을 인출한다면, 당신은 보통 529개 이상의 투자 대안(선택)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기존의 세법보다 ESA를 선호한다.

29 전략

주정부가 후원하는 대학 비용 절감 전략 또는 529 계획은 유리한 세금 처리를 제공하는 세법 섹션의 이름을 따서 명명됩니다. 529 계획은 등록금, 장부, 자재, 장비 및 방 및 이사회로 구성된 미래 자격 교육 지출을 위한 지출을 지원하기 위해 만들어진 금융 투자 계정입니다.

A)대부분의 엄마와 아빠들은 자녀 교육비를 지불하기 위해 저축한 돈을 파고들지만, 나는 자기 중심적으로 들릴지 모르지만, 당신의 저축은 은퇴를 위한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자녀 교육에 저축을 투자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미래를 위한 돈이 없을 것이다. 때때로, 엄마와 아빠들은 충분한 비용 절감이 없기 때문에 은퇴를 연기할 필요가 있다.

항상 더 높은 학위를 받는 쪽으로 나아가라. 학사 학위 외에 추가 학점을 받거나, 학사 학위를 2학위를 받는 데 많은 시간을 소비하지 말라. 학점을 동시에 학사 학위와 석사 학위에 대한 이중 책임을 수행할 수 있는 공동 학위 프로그램을 발견함으로써 도움이 될 수 있는 석사 학위를 얻는 데 시간을 활용하라.

요약: 모든 수련생은 다르고, 대학에 다니는 많은 수련생들은 아마도 첫 번째 장소에 가지 않았을 가능성이 높거나, 준비가 되지 않았거나, 아니면 불에 탔거나, 단지 공부하기 위한 잘못된 분야를 선택했을 뿐이라는 사실 때문에 결코 끝내지 못할 것이다. 요즘 대학의 높은 비용으로, 이상적인 직업 과정을 찾는데 더 많은 시간이 걸릴지도 모른다. 만약 여러분이 확신할 수 없다면, 여러분의 시간과 특히 그것을 알아내는 돈을 낭비하지 마라. 새로운 경험을 시도하고, 무엇이 당신을 행복하게 하는지를 찾는 것 당신은 이해할 것이고 그것을 발견하면 모든 것을 가치있게 만들 것이다. 문제는 수많은 엄마와 아빠들이 그들의 자녀 대학 교육을 위해 돈을 어떻게 절약해야 하는지에 대한 힌트를 가지고 있지 않다는 것이다. 이러한 제안들은 그렇게 하는 동안 당신에게 달리기 시작을 제공할 수 있다.

글쓰기, 말하기, 컴퓨터 시스템 능력을 확립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당신은 그들에게 세계사, 지리, 언어, 상대 종교, 미술 감상, 음악, 경제, 그리고 유사한 과정과 같은 국제적인 이해를 증가시킬 어떤 보람 있는 분야에서도 뛰어날 것을 요구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잘 다재다능하고 교양 있는 개인이 되는 것을 추구하고 싶다. 그래서 당신은 어떤 나라에서든 교육받은 사람들과 토론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이 맡게 될 다양한 다른 작업 전망

만약 당신의 가족이 대학 비용 절감 계획을 가지고 있다면, 그것은 당신과 당신의 친구들이 자녀 교육을 받을 수 있게 해준다. 세금 혜택도 있고, 이러한 계획을 갖는 것도 있다.

당신은 또한 당신이 보존하고 있는 현금을 투자할 수 있고, 그것이 성장하는 것을 도울 수 있다.

물론, 당신의 남자 졸업 파티에서 그가 지역 이웃 대학에서 수업을 듣고 있다고 발표하는 것은 정확히 화려하지는 않지만, 불확실한 고등학교 졸업생에게 가장 좋은 선택일 수도 있다.

종종 타이밍이 맞지 않고 그 결정은 그들의 마음을 많이 바꾸는 위압적인 십대일 수 있다.

그래서 지역사회 대학에서 일반 강좌를 수강하는 것은 약간의 금전적 안도감, 결정을 내리는 데 더 많은 시간, 그리고 융통성을 사용한다.

만약 당신이 여전히 지역사회 대학 경로를 조심하고 있다면, 단지 5를 줘라. 몇 년 동안, 여러분은 다른 엄마들과 그들 에스티유니타스 의 아이들을 인기 있는 대학을 중퇴시키고 거의 아무것도 아닌 것에 수천 달러를 낭비한 아빠들과 이야기를 나눌 때 기분이 나아질 것이다.

게이머들에게 돈을 지불하는 것이 왜 문제가 될까? 학교들은 어떤 식으로든 수백만 달러를 벌고 있다.

이것은 멕시코나 중국이 아니다. 노동자들이 어떤 기업을 위해 수십억 달러를 벌기 위해 시간당 100달러를 벌고 있는 곳은 아니다. 당신은 하인 노동을 이해한다!

국립 스마트 그랜트는 또한 “KeepTalent Grant National Smart” 프로그램에 대한 국가 과학 및 수학 접근이 The College Reconcili에 의해 설립됨에 따라 잘 이해되고 있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