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가지 기억해야 할 것은 광고와 관련된 몇몇 사람들은 즉시 결과를 반환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한 가지 기억해야 할 것은 광고와 관련된 몇몇 광고들이 즉시 결과를 반환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당신의 제휴 홍보 행사 안에 당신의 사이트의 배너를 투자한 다음 몇 달 후에 그것을 제거해야 한다.

당신은 그것이 전혀 효과적이지 않거나 효과가 없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병원침대대여 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또한 그것은 또한 시간적으로 중요하다. 당신의 제휴 마케팅 전략들 중 일부는 당신에게 지방 손실 제품에서 성공적으로 작동하지 않을 수도 있다.

그래서 항상 실험할 가치가 있다.

프로젝트가 국내에 도달할 것으로 기대하지 않음

당신은 정말로 그들을 찾을 수 없다. 당신은 어떻게 그들을 유인할 필요가 있는가? 좋은 공급자에게 높은 크레딧을 제공함으로써 아마추어 계열사는 어떤 것이든 홍보할 것이고, 완벽한 전문가들은 이러한 마케팅을 좋아한다.

그렇다면, 당신의 사업을 홍보하는 데 중요한가? 아니면 광고 경력이 더 좋다고 생각하시는 건가요?

세 번째 이유는, 당신의 기사에 실린 상품들이 간과하고, 당신의 온라인 비즈니스에 행운을 빈다. 마케팅은 당신의 제품과 함께 나타나기 위해 당신은 추가 비용과 당신의 귀중한 시간(나에게 많은 가치가 있다, 나는 당신을 믿는다)을 절약하기 위해 가장 많은 돈과 시간을 절약한다.

제휴 마케팅을 이용함으로써 당신은 다른 사람들에게 당신이 모든 기간을 두고 있는 상품을 홍보하는데 자유로워진다.당신의 제품과 확실히 다시 누군가를 만들기 위해 당신은 당신의 제품과 모니를 다시 만들기 위해 당신이 투입하는 다른 사람들을 자유롭게 홍보한다.

모든 기간과 돈을 투자해서 판매를 하되, 당신이 0으로 하거나 판매가 안 좋으면, 정말로 위험을 감수할 것인가?

위의 5단계 프로세스에는 수십 가지 문제가 있지만, 남은 주요 항목 중 2개에 초점을 맞추겠다. 사실, 제휴 마케팅을 즐기는 모든 사람들의 2%만이 정기적인 사이클에 다음 두 단계를 사용하는 것으로 추정된다. 비록 가장 성공적인 2% 중 하나일 수도 있지만 놀랄 일은 아니다.

아니면 이 높은 수수료 지불을 위해 이상적인 특정 제품을 투자하는 것을 고려하는 것은 어떨까? 하지만 마침내 그 기술이 쓰레기의 일부분이다. 온라인에서 읽게 하는 기업가들의 공포 이야기가 있다.

그것은 당신이 이 산업에서 도망치는 것을 도울 수 있게 해줄 것이다. 나는 그것을 작동시키지 않고 좌절하기 위해 맨발로 열두 개와 신발을 모두 신게 할 것이다.

사람들이 오고 싶어하고, 누구나 이런 체류를 원하고, 다시 돌아오기를 원하기 때문에, 정말로 사람들에게 당신의 사이트에 의한 반복적인 구매에 대한 인센티브를 주어야 한다.

사람들에게 당신이 그들의 지지를 거의 다 고맙게 생각한다는 것을 알리고, 어떤 종류의 상에서 추첨으로 그들을 쉬게 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이 알고 있는 것처럼 당신이 미래에 당신을 통해 다시 구매한다면 어떤 종류의 큰 이익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사람들이 다시 도착하게 하는 것은 자신과 그들이 그 일에 도움을 주는 경향이 있다.

본질적으로, 제휴 마케터들은 대부분의 거래에서 일종의 잭이다. 당신은 매일 웹사이트를 업데이트하고, 리뷰와 자습서를 작성하고, 뉴스레터를 보내고, 링크 교환을 관리하고, 새로운 제품과 마케터들을 연구해야 한다.

휴!어떤 제품이든, 어떤 판매가 완료되든, 판매가치의 백분율을 얻을 수 있다.

거의 모든 경우 다른 판매가치의 백분율을 가질 수 있다.

그 백분율은 25~50% 사이, 때때로 이 백분율은 디지털 모델에 관한 한 물리적 제품일 수 있는 경우에 근거하여 75% 이상으로 증가한다.

이러한 제품들은 휴대폰에서 전화 액세서리, 노트북, 전자책, 의약품에 이르기까지 무엇이든 될 수 있다.

아니면 어떤 것이든

한 가지 분명한 것은 당신의 제휴 링크를 여기저기서 홍보하는 것이다. 비록 이것이 상인 판매 페이지를 방문하지만, 사람들은 당신에게 아직 구매하지 않은 것을 선호한다.

그래서 당신은 블로그를 그만두는 독특한 전략을 가져야 한다.

당신의 제휴 마케팅 상에서 실제로 찾으려고 하는 판매를 얻으려고 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수천 명의 다른 사람들은 모든 종류의 제휴 프로그램에서 후한 수표를 지연시키고 은행까지 웃는다. 나는 웹 전략의 핵심 부분으로 기사를 사용하여 제휴 마케터 프로그램에서 좋은 돈을 번다.

요점은 가정이 간단한 지시를 읽고 따르기를 원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당신이 하고 싶은 것에서 더 쉬운 방법은 읽고 실행하는 것이다. 어떤 것은 광고로 큰 성공을 거둘 것이다.

B 클릭당 지불: 보상 전략에서 회사는 새로운 고객이 웹페이지를 방문할 때마다 지불할 예정 비율을 결정할 것이다.

블로그에서 수익을 창출하는 동안, 웹 사이트에서 가장 많은 트래픽을 병원침대대여 얻고 있는 어떤 기사가 게시되는지 모니터링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 목표에 대한 시력을 잃지 마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동료 프로그램 사이트로 향하는 트래픽의 양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기 위해 정보를 사용하고 있다.

나는 당신이 당신의 마지막 부분을 당신의 개인 투자에 대한 수익을 얻기를 바라며 다양한 웹 프로그램에 투자하는 곳에 있었다. 그러나 당신이 3-12개월 동안 결코 조달을 하지 않았다는 것을 깨닫는다면 재빨리 실망하는 사람은 완전히 실망한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