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적인 안전과 관련된 다른 것은 “개 조심” 표지판이나 심지어 야외 소프트도 있다.

심리적인 안전과 관련된 다른 것은 개 표지판이나 심지어 야외의 부드러운 것 조차도 결연한 범죄자를 멈추게 하지는 않겠지만, 그들 모두가 두 번 생각하고 덜 심각한 표적으로 옮겨갈 수도 있다.

뉴스에 묘사된 광고들은 당신이 옳다고 믿게 할 것인가? 경보음이 울리는 날카로운 소리에 침입자가 다른 방향으로 달려오게 했으니 전화벨을 누르는 것이 좋다. 감시소로 가는 직원의 차분하고 안심이 되는 목소리는 경찰이 곧 그곳에 도착하게 되고 모든 것이 잘 될 것이라고 말하는 줄의 다른 끝을 사용하고 있다.

하지만 정말 안전하다고 느껴져야 하는가? 아마 아닐 거야!

가정보안시스템은 사회의 노인을 보호하기 위해 어느 정도 궁극적일 수 있지만, 기성세대에 속하는 많은 사람들이 기술적인 발전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

그럴 경우, 그들 모두가 어떻게 시스템을 제대로 사용할 수 있는지 정말로 이해하기 위해 그것을 사용하는 보안 회사를 찾는 것이 중요하다.

유선 시스템의 길이를 알고 있습니다.유선 시스템은 배선 배선 시스템을 위해 집 벽에 구멍을 뚫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며, 굴을 파는 것을 꺼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성기구 리지 않는 경향이 있다면 항상 괜찮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무선 제품이 더 좋고 유선 연결에 대한 번거로움을 갖지 마십시오. 가정에도 호소력이 있습니다.

집에 들어갈 위치에 있는 도둑이 경보를 발령하면 당국에 상당한 경고가 여러 번 발생하며 경보는 911에 전화하는 성기구 것보다 더 빨리 당국에 경고할 수 있습니다.

부동산 감시 시스템을 구축하는 데 가장 큰 역할을 하는 부동산의 요점을 알고 난 후, 확실히 해야 할 요소는 현재 개인이 사용하는 주택 감시 시스템의 유형과 정확히 얼마나 좋은 부동산 중개업자가 당신의 집을 담보로 제공하는지를 확인하는 것이다. 당신의 현재 다른 시스템은 당신의 부동산이 필요로 하는 보안의 종류를 알고 나면, 당신이 당신의 부동산이 필요로 하는 보안의 종류를 알고 나면, 당신에게 어떤 종류의 보안을 결정할 수 있을 것이다. 보안 요구사항을 가장 잘 선택할 수 있는 보안 시스템 시스템

2011년 FBI 범죄 통계청은 약 1억 5천 6백만 달러의 손실을 입은 약 9백만 건의 재산 범죄를 추정했다. 그런 통계로, 나는 확실히 내 집과 내 아이들을 침입자로부터 보호하고 싶다. 평균적으로 강도 피해자 6가구 중 거의 1가구로, Id는 개인적으로 어떤 개인이 보안을 더 심각하게 모으기를 희망한다.

그들은 그렇지 않다!단순하고, 그들의 장소에 비해 더 많은 보안 시스템이 그들의 차에 있다.

경찰은 우리에게 모든 가정 강도의 90%가 예방될 수 있고 60%는 보안되지 않은 창문과 문을 통해 일어났다고 말한다.

다음은 우리 예산의 주택 보안 체크리스트에 있는 상황 평가야. 어디야? 미국에 사는 것이 미국보다 침입에 더 나쁘다. 미국은 캐나다인보다 더 많은 범죄를 가지고 있다.

나는 캐나다인들이 주택 보안을 무시해야 한다고 말하지 않지만, 정말로 당신의 집 앞을 둘러싼 은행-발트 문이 필요한가? 지나친 보안은 당신이 보호할 가치가 있는 것을 가지고 있다고 말한다; 단지 무엇이 실제로 그렇지 않은지 알아낼 만큼 호기심이 많고, 결연하거나, 미친 사람이었을 뿐이다.

당신이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어떤 형태의 컴퓨터를 가지고 있어야 하는지 선택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시스템을 벽에 장착할 필요가 있다고 느낀다면, 사람은 콤팩트 슬림 라인 케이스를 소유하게 된다. 그러나 만약 그것에 대한 추가적인 플랩이 단순한 보안 모니터로 있다면, 당신은 이전에 사용되었던 전통적인 데스크탑 PC와 관련하여 갈 것이다.

최소한의 경우, 낮은 층의 문과 창문 주변에 숨어있는 장소를 없애고, 버글러는 은신처를 이용해 비광고로 침입한 것을 발견할 수 있는 이웃으로부터 자신을 숨기는 것을 포함한다.

집을 소유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아파트에 사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보안 보안 시스템에 대해 좌절해야 하는 것은 연간 600억 달러의 산업이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멈추고 생각해본다면, 훨씬 더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집과 가구 안에 투자된 상당한 액수의 자금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보안 제품이나 보안 시스템을 살 것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현관과 뒷문으로 하나씩 배치하라. 이 사람들이 제쳐두어야 할 사람들을 소유하라는 메시지를 보낸다. 그리고 가정용 보안 카메라의 가격이 더 이상 비싸지 않지만, 더 저렴한 변화 더미 감시 카메라가 있다!

아파트를 임대하는 사람들은 부동산을 구입하는 사람들보다 조금 더 일시적일 가능성이 있다.

이것은 자주 커버되지 않는 시간이 이웃을 이해하거나 사람이 너무 오랫동안 당신과 인접해 있지 않을 수도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것을 표준으로 간주하면, 추가적인 도난 방지를 위해 이웃을 보호할 수 있는 시스템이 구축되어 있기 때문에 임대에서 보안 시스템이 훨씬 더 필수적일 수 있다.

무선 도난 경보기는 당신의 통제 패널을 관통하지 않고 여러 개의 제어 패널을 설치할 수 있기 때문에 좋은 선택이다. 벽면이 쉬울 수 있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