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그들이 자신감 있고, 낙관적이며, 대단한 자존감을 갖기를 바란다

우리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9급공무원 는 그들이 자신감과 낙관주의, 그리고 대단한 자존감을 갖기를 바란다. 우리는 그들이 그들의 삶에서 완벽하게 되지 않을 때에도 그들 자신에 대해 훌륭하게 느끼기를 바란다. 그리고 우리는 그들이 의심할 여지 없이, 깊은 곳에서 벗어나거나 그들 자신과 그들 주변의 다른 사람들에게 해를 끼치지 않고, 그들이 경험할 역경을 어떻게 다루어야 하는지 알기를 원한다.

경제는 거의 기록적인 침체에 빠져 있다.

오늘날 실업자의 44%가 새로운 일을 찾기 위해 7개월을 찾아야 하는 것은 정말 어렵다. 그리고 그들은 이미 많은 사람들이 가지고 있지 않은 교육, 경험, 직업 기술, 성숙함을 가지고 있다.

그래서 당신이 실직자, 또는 저소득층과 등록하고 싶지 않다면, 당신은 대학에서 뛰어난 것에 대해 치명적인 심각한 것을 요구할 것이다. 그리고 어딘가로 이끌 수 있는 일에서만 일하게 될 거야

만약 당신이 더 큰 교육을 받을 준비가 되어 있고 당신의 돈을 이용하여 그것에 대한 대가를 지불하고 싶지 않다면, 교육 보조금은 당신이 재정적 지원을 찾으려 할 때, 보조금이 주로 갚을 필요가 없기 때문에 당신이 가장 먼저 찾아야 할 것이다. 그것은 당신의 교육대학을 위한 무료 현금이다. 모든 사람들이 당신이 총액보다 적게 받을 수 있는 최악의 경우를 염두에 두고 교육 보조금이 개발되었기 때문에 모든 사람들이 사용해야 한다.

그러나 당신은 약간의 돈을 받을 필요가 있다.

대학은 성공의 표라고 명시되어 있고 이것은 절대적으로 사실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모든 사람들이 자금이 부족해서 교육을 끝낼 기회가 없을 것이다. 그렇다면, 이 문제를 어떻게 해결할 것인가? 쉬운직장을 찾아서 등록금을 내기 위해 그 돈을 사용하라. 대부분의 기업이 능력이나 기술을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함께 일할 수 있는 학력을 가진 개인들을 찾는 현대 시대에, 당신은 대학 학위를 마치기 위해 돈과 시간을 투자해야 한다.

전국의 많은 지역사회 대학에서, 학생들은 단지 유익한 것을 성취하지 못하고 왔다. A학기나 2학기, 그리고 그들은 사라졌다. 하지만 그들이 몇 년 동안 나가서 일하고, 그들이 적절한 교육, 훈련, 기술 없이는 정말 아무데도 갈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어떤 사람들은 20대 후반에 학교로 돌아온다. 10년 뒤에 자신을 세워야 하는가? 그리고 시간이 거의 기본에 가까워져서 하층부 및 막다른 골목에서 힘든 시간을 보내기 때문에? 또한, 그 비용은 수천 달러입니다.10년 동안 2만 달러를 벌어서 4만 5천 달러가 아니라 10년 동안 2만 달러를 벌면 25만 달러의 수입이 들 것입니다.10년 후 직업 사다리의 바닥에서 시작하는 것에 대해 전혀 언급하지 않습니다

이 이유는 많은 사람들에게 쉽게 들릴 수 있다.

이 현금을 갚을 수 있는 능력이 없다는 것을 알지 못하는 한, 당신은 돈을 벌지 않고 대신 교육을 위해 엄마들이 지불할 장학금을 찾는 데 집중해야 한다.

이것은 대출을 받는 것보다 더 오래 걸릴 수도 있지만, 당신이 대학을 마치자마자 그것을 갚을 필요가 없다는 지식에서 보호받을 수 있다.

엄마가 됨으로써, 당신은 실제로 수많은 출처로부터 중등 후 교육을 위한 자금을 받는 분류에 자신을 넣었습니다. 보조금이 무엇인지 이해합니까? 그 무료 돈은 절대 갚을 필요가 없다는 것을 당신에게 제공해 주었다. 보조금의 주요 원천 중 하나는 연방정부다. 또 다른 것은, 고등학교와 대학 사이에는 상당한 차이가 있다.

단지 대학 비용이 많이 드는 것이 아니라, 그것은 정말로 많은 돈이 든다. 작은 학교 2만 5천 달러의 교육보다 얼마나 더 가치 있는 것이 가치가 있는가? 9급공무원 아이비리그 학교 학위를 가진 강사는 작은 주립학교에서 학위를 받은 강사와 같은 돈을 번다. 그녀의 빚이 덜 질식하기 때문에, 작은 학교 대학원 강사가 30세 이전에 집을 살 가능성이 가장 높다. 그것은 결국 고급 자동차를 사는 것과 거의 비슷하다. 결국, 고급 자동차와 트럭은 당신을 A 지점에서 B 지점까지 데려다 준다. 경제 자동차처럼. 선택하기 전에 훨씬 더 많은 비용이 든다. 명문 학교, 재정적으로 우호적인 학교와 비교했을 때 그 학위가 얼마나 가치가 있을지 생각해 보라.

작곡, 말하기, 컴퓨터 시스템 기술을 개발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당신은 그들에게 세계사, 위치, 언어, 상대적인 종교적 신념, 예술 감상, 음악, 경제학, 그리고 비교 가능한 과정과 같은 당신의 세계적인 지식을 증가시킬 유익한 분야 등록을 숙달하도록 요구할 것이다. 당신은 결국 다재다능하고 교양 있는 사람이 되고 싶기 때문에, 당신은 어떤 나라에서든 정보에 입각한 사람들과 토론하는 것을 끝낼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이 논쟁하게 될 다른 많은 작업 전망들

미래 거래와 함께 대학 교육 미래 거래에 대한 비용을 지불할 수 있는 대안적인 방법을 모색하십시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