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적인 사실은 교육이 사람이 얼마나 많은 현금을 벌지 결정하는 가장 중요한 요소라는 것이다

기본적인 사실은 교육이 사람이 얼마나 많은 현금을 벌지 결정하는 가장 중요한 요소라는 것이다. 그 숫자는 거짓말이 아니다. 대학 졸업자는 비대학 졸업자보다 평생 약 100만 달러를 더 벌고 있다.

10만 달러나 1,000만 달러로 은퇴하고 싶으세요? 그것은 많은 사람들에게 쉬운 선택이다

또한 엄마, 아빠, 그리고 다른 코치들과 대화하십시오. 내가 여기서 실제로 작곡한 것을 보여주십시오. 그들의 박식한 제안을 요청하십시오. 그들은 내가 할 수 있는 것보다 훨씬 더 잘 알고 있다.

온라인 대학이 미국 교육부 6개 지부에서 제공하는 목록의 일부인지에 대해 조바심을 낼 필요가 없는 사람은 대학이 오프라인(캠퍼스와 운영 기반)으로 존재한다면 인증을 받을 것이다. 보통 그러한 대학들은 그들의 학위 중 몇 가지에 대한 온라인 교육을 제공하지만, 어떤 대학들은 교육자들이 세심하게 감시하는 실제 경험을 필요로 하기 때문에 모든 과정을 온라인으로 끝낼 수 있는 것은 아니다.

만약 당신이 싱글맘이라면, 당신은 아마도 당신이 어떻게 대학을 위해 돈을 지불할 것인지 궁금해 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돌볼 아이들이 있다면, 당신은 당신이 그 현금을 어떻게 지불할 것인가? 그 답은 장학금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에스티유니타스 윤성혁 입니다.자신의 주머니에 손을 담그지 않아도, 당신은 어머니들이 당신의 교육대학에 돈을 지불하고 당신이 원하는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장학금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직업 윤리 : 당신의 직업 윤리는 무엇입니까? 당신은 문제 해결을 좋아하십니까, 아니면 차를 고치시겠습니까? 당신은 다른 사람들이 문제를 해결하는 것을 도와서 만족감을 얻느냐, 아니면 집에 갑판을 포함시킴으로써 만족감을 얻는가? 어떤 점이 직업과 진찰을 하게 하는지 알아보세요. 특정한 훈련이나 석사학위가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어느 경우든, 어떤 동기가 여러분에게 최선을 다하도록 동기를 부여하고 완성된 결과를 만족시키는지 알아야 합니다

군: 군 경력은 위협이 필요할 수도 있지만, 마찬가지로 학문적 혜택, 훈련, 세상을 볼 수 있는 기회 에스티유니타스 윤성혁 , 좋은 혜택, 은퇴 수입을 제공한다.

그것은 또한 전문가 학위를 취득하는 적당한 길이 될 수 있다.

그것은 또한 현재 판사가 된 내 친구 중 한 명이 법학 학위를 받은 후, 판사 옹호 장군단에서 4년 동안 복무했다. 내 친척은 의대에 진학했고, 결국 그의 4년 헌신을 했다. 둘 다 고급 교육을 받았고, 그 둘 중 어느 한 명도 한 푼도 들지 않았고, 동료 학교 동료들 중 많은 수가 10대와 수백 달러 상당의 재정적 의무를 지고 학교를 졸업했다. 모든 군 직업은 전장 복무가 필요하지 않다. 모든 종류의 전문의의 군사 요건

돈 때문에, 우리는 오랫동안 선수들과 코치들이 곤경에 처했다는 이야기를 들었다. 우리는 실제로 게이머들에게 제공되는 돈 때문에 NCAA에 의해 대학 프로그램 전체가 제거되는 시나리오를 알게 되었다. 왜 그들은 그것을 하는가? 현금이 왜 문제인가? 특정 유형의 선수를 특정 배경에서 얻는 것이 간단하기 때문에, 한 가지 이유는 빅타임 대학 프로그램이 대졸 선수들에게만 견딜 수 있기 때문에 그들이 그들에게 돈을 지불하는 것은 우리 모두가 대학 프로 선수들에게 지불하는 것이 잘못되었다는 것을 이해한다.

그러나 이 지침은 지금 바뀌어야 한다.

많은 엄마 아빠들이 그들의 자녀 대학 교육을 위해 돈을 절약하는 방법에 대해 알지 못한다는 것이다. 이 포인터들은 제공할 수 있다.

그 과정에서 당신은 유리한 출발을 한다

당신의 직업을 통해 당신의 수입으로부터 대략 직불금을 설정하거나, 아니면 매달 당신의 은행 계좌에서 직접 예금을 인출하기 위해 그것을 설정한다.

또 다른 것은, 고등학교와 대학 사이에는 상당한 차이가 있다는 것이다. 대학은 현금이 들 뿐만 아니라, 사실 많은 돈이 든다. 단지 작은 학교보다 10만 달러의 저명한 교육이 얼마나 더 나은가? 아이비리그 학교 학위를 가진 교사는 재정적인 의무가 덜 질식하기 때문에, 그녀의 재정적인 의무가 덜 질식하기 때문에, 30세 이전에 집을 살 수 있을 것이다. 그것은 아마도 고급 자동차와 트럭을 사는 것과 거의 비슷하다. 결국, 고급 차량은 당신을 A 지점에서 B 지점까지 데려다 준다. 경제 자동차처럼. 큰 것을 선택하기 전에 훨씬 더 많은 비용이 든다. 학교 이름, 경제적으로 우호적인 학교와 비교해서 그 학위가 얼마나 가치가 있을지 생각해 보세요

대학 진로계획실에 시간을 투자하고, 또한 당신의 지역에 무엇이 필요한지 알아내기 위해 직원들에게 연락하라. 연습할 수 있는 한 많은 인터뷰를 하라. 당신이 완료한 한 번에 당신이 직접 면접을 보는 것보다 당신의 직업계획 일을 통해 면접을 보는 것이 더 쉽다.

자녀의 개인 프라이버시는 보호됩니다 – 개인 프라이버시는 큰 문제이며 신입생 기금은 당신이 볼 수 있는 상세한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은 자녀 페이지를 볼 수 있는 사람을 제한하고 단지 s로 보는 것을 제한할 수 있는 선택권이 있습니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