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모두는 클렌저가 시장에서 가장 유명한 피부 관리 제품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 모두는 클렌저가 시장에서 가장 유명한 피부 관리 제품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만약 여러분이 기름, 흙 그리고 여러분의 피부를 해치는 다른 종류의 박테리아를 없애고 싶다면 정기적으로 클렌저를 발라야 한다

매일 밤 얼굴을 마주한 후, 각질을 제거해야 한다.

아직 각질을 제거하지 않았다면 쉽게 설탕이나 오트밀로 각질을 제거할 수 있다.

상업적인 물건이 바닥나면 이것을 시도하는 것은 나쁘지 않다.

수분 공급은 수분과 부드러운 피부를 얻는 열쇠 https://ko.wikipedia.org/wiki/http://bamje.com 다. 몇 분 안에 집에서 만든 보습제를 만들 수 있다는 것을 알면 놀랄 것이다. 이것은 확실히 당신이 부드럽고 매끄러운 피부를 성취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눈 주위의 피부는 가장 민감한 지점 중 하나이며, 이것은 때때로 아이백과 같은 문제로 이어질 수 있다.

다행히도, 이 오이 조각이나 배 조각을 고치는 것은 눈 주위의 부기를 줄이는 데 매우 간단할 것이다. 티백도 효과가 있다.

왜냐하면 티백은 천연 피부 조임제로서 차 작품에 함유된 탄닌을 사용하기 때문이다.

입술은 겨울철에 많은 건조와 균열의 대상이 된다. 어떤 사람들은 상황을 악화시키는 경향이 있는 마른 입술을 핥는 습관이 있다.

항상 입술을 더 건강한 상태로 만들기 위해 좋은 품질의 립밤을 구입하는 것을 기억하라.

피부미용제품을 찾을 때 명심해야 할 또 다른 점은 유해화학물질이 많이 들어 있지 않은 제품을 찾고 싶다는 것이다. 아마도 가장 좋은 유기농 제품을 찾을 수 있다면 그리고 조심해라, 많은 회사들은 그들의 제품이 그렇지 않을 때 그들의 라벨을 인증인감처럼 보이게 하려고 할 것이다.

담배 피우지 마. 흡연이 10살 더 늙어 보이게 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니? 흡연은 또한 주름의 형성을 가속화한다.

특히 당신의 입 주변을 더 오래되게 하는 것 외에도, 흡연은 또한 당신의 건강을 해칠 수 있다.

일이 걷잡을 수 없게 되기 전에 지금 그만둘 수 있다.

음식 작가 마이클 폴란스는 독자들에게 “음식을 먹지 말라”고 충고한다.

대부분의 식물은 간단하지 않다. 식이요법에 대한 자유로운 접근은 확실히 당신의 피부에 건강하며 야채와 과일은 충분히 차 있다.

항산화제, 또는 신체의 암을 유발하는 유리 http://bamje.com 라디칼을 분해하는 특수 화학 화합물인 자유 라디칼은 피부에 세포 손상을 유발한다.

내부로부터 건강한 피부를 위해, 매 끼니마다 화려한 야채와 과일을 포함하며, 특히 많은 비타민 C, E, A, 베타 카로틴을 섭취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토너는 피부에서 화장과 기름의 잔존 흔적을 제거한다.

이것은 보습제가 모공을 더 효과적으로 관통할 수 있게 하고, 피부가 건조한 쪽에 있다면, 뺨의 토너를 건너뛰고, 대신 면공으로 얼굴의 기름진 부위에 쓰다듬어라; 이마, 코, 턱;

운동: 우리들 대부분이 운동을 좋아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지만, 만약 여러분이 좋아하는 활동을 찾을 수 있다면 일주일에 며칠 걷거나 자전거를 타는 것은 여러분의 근육을 조율하고 피부 운동을 하는 것이 피부를 조율하고 단단하게 하는 데 도움이 되고 여러분의 건강에도 좋다.

운동은 피부 표면에 피와 영양분을 가져오고, 땀은 불순물을 제거하므로, 피부에는 환상적이다. 땀에 모공이 막히지 않도록 하기 위해 다 먹었을 때 즉시 샤워하는 것을 기억하라. 이것은 발병과 발진을 예방할 것이다.

피부미용에 대한 가정용 치료제는 우선 저렴하기 때문에 유익하다. 앞서 언급한 바와 같이, 치솟는 피부미용 제품의 가격은 일반인들이 시장에서 최고의 제품을 구매하기 어렵게 만든다. 다음으로, 이러한 자연적인 치료제는 해로운 부작용을 일으키지 않기 때문에 장점이 있다.

대부분의 상업용 제품은 보습된 피부에 기여하는 에센셜 오일을 제거하므로, 마지막으로 이러한 가정용 치료제는 편리하고 안전하기 때문에 피부미용 제품보다 우위를 점하고 있다.

사용

팔미테이트 나트륨: 이것은 코코넛 야자 기름에 잿물과 물을 첨가하는 비누화 공정과 같은 방식으로 생산된다. 팜 오일을 사용하는 것은 훌륭한 비누 제조 오일이지만 적절한 비율로 사용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피부를 건조시킬 것이다.

화장 사용을 제한하고 싶을 수 있습니다. 올바른 피부 관리 체제는 피부에 대해 자신감을 갖게 하여 더 이상 화장을 많이 하고 싶지 않을 수 있습니다. 더구나 화장을 덜하는 것은 항상 피부에 좋기 때문에 피부 관리 체제가 효과적이면 화장 사용을 제한하는 것이 좋습니다.

매일 밤 얼굴을 마주한 후, 각질을 제거해야 한다.

아직 각질을 제거하지 않았다면 쉽게 설탕이나 오트밀로 각질을 제거할 수 있다.

상업적인 물건이 바닥나면 이것을 시도하는 것은 나쁘지 않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