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심하십시오 : 모든 전선을 동시에 꺼내지 말고 하나씩 당기십시오.

명심하십시오 : 모든 전선을 동시에 꺼내지 말고 하나씩 당기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최상의 터미널에서 고정하는 동안 혼란스러워져 차량 수리 손실이 증가할 수 있습니다.

품질 브레이크는 현금을 절약하고 생명을 구할 수 있다.

브레이크가 훌륭하면 차량에 대한 제어력을 쉽게 잃지 않기 때문에 브레이크 수리 작업 중 품질 브레이크에 더 많은 돈을 투자할 가치가 있다.

대부분의 자동차 수리 작업 센터는 품질 제품과 품질 브레이크 패드를 사용하므로 신뢰할 수 있는 위치에서 패드를 변경하는 것이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퀵서비스 도움이 된다.

자동차 차체 수리 전문가가 되기 위해서는 자동차 자동차 자동차 수리에 대한 강한 기술적 이해를 필요로하지만, 마찬가지로 훌륭한 외모를 가져야 합니다. 당신처럼 보이나요? 인내는 또한 업무의 요구 사항입니다. 최종 제품이 완벽한지 확인하기 위해 모래를 뿌리고 자동차 본체를 다룰 인내심이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그것을 생각하고, 자신에게 진실하라

가장 먼저 지배하기 어려운 것은 자동차 수리 작업 사기의 빈도를 이해하는 것이다. 수많은 사람들은 자동차 수리 작업 사기가 그렇게 나쁘다고 믿지 않는다. 어떤 사람들은 심지어 방대한 서비스 센터가 성실한 하루 일을 하고, 나머지는 나쁜 사과 두어 개로 범죄자처럼 보이게 하고 있다고 주장한다.

고등급 연료는 연료 시스템이 녹슬지 않도록 보호하고 연료 시스템의 연료 잠금(엔진을 주저/스톨하고 재부팅하기 어려운 트리거)에 대해 안전할 것이다. 또한, 연료 분사 시스템의 연료 침전물을 줄이고 엔진이 노크/핑되는 것을 피할 것이다.

건조한 날씨 조건에서의 하향 이동, 특히 산길을 운전할 때 하향 이동은 브레이크 페달을 밟기도 전에 차량이 속도를 늦추도록 촉발할 수 있다.

이것은 건조한 날씨에만 이루어질 수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눈보라나 폭우가 내린 후 미끄러운 표면적은 미끄럼을 초래할 수 있다.

당신이 정비사나 소유주와 솔직하게 이야기하고 그들의 시간당 요금, 진단 비용, 보증 디스커버리 그들이 제공하는 지불 선택, 직불, 신용카드 또는 개인 수표에 대해 질문할 때 당신은 그들이 현금으로만 거래하는지 이해하고 싶을 것이다. 기술자를 선택하는 것은 많은 요소들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가장 중요한 것은 독립 상점의 전문가가 모든 것에 대해 일해야 한다는 것이다. 이것은 그에게 더 높은 통찰력과 훨씬 큰 수영장을 제공한다.

연극을 시작하게 하는 경험

전화번호부를 확인하고 몇 군데 전화를 걸어라. 차량 수리점에 대해 전화로 이야기함으로써 많은 것을 배울 수 있다.

그들은 예의 바르니? 편리하게 들리나요? 또한 튜닝이나 퀵서비스 브레이크 교체와 같은 자동차의 특정 부품을 얼마나 신용도가 높은지 물어봐야 한다.

이것은 당신에게 이 상점들의 가격 책정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공할 것이다. 또한 그들에게 부품과 노동에 대해 어떤 보증을 가지고 있는지 물어봐라.

브레이크 패드를 변경하면 브레이크에서 가장 좋은 성능을 얻을 수 있습니다. 브레이크 패드를 직접 검사할 수 있지만, 무엇을 해야 할지 모르면 신뢰할 수 있는 차량 수리 서비스 센터 또는 브레이크 수리 전문가를 찾으십시오. 너무 늦은 시간에 자동차 자동차 수리 패드를 변경하면 많은 돈이 들고 도로에서 안전하지 않을 것입니다. 바로 바꾸다

만약 당신이 자동차 부품이 필요하다면 당신은 종종 온라인에서 훌륭한 요금을 발견할 수 있다.

당신이 그 전문 부품을 찾을 때, 이것은 또한 훌륭한 선택이 될 수 있다.

온라인에는 수많은 큰 사업들이 있다.

당신은 많은 지역 부품 공급 상점보다 상당한 저축을 제공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중간 남성을 제거하면 자동차 부품이 손을 바꿀 때마다, 그 비율은 공급자로부터 조금 더 직선으로 증가하여 약 50%를 보존할 수 있다.

고등급 연료는 연료 시스템의 연료 잠금으로부터 연료 시스템을 보호하고 보호한다(엔진을 주저/설치 및 재부팅하기 어려운 트리거). 또한 연료 분사 시스템의 연료 침전물을 줄이고 엔진이 노크/핑되는 것을 방지할 것이다.

연료 게이지를 확인해 보십시오. 대다수의 사람들이 탱크를 저장하기 전에 가능한한 많이 탱크를 치우는 경향이 있지만 탱크가 완료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왜? 그것은 탱크에서 물과 응축이 발생하는 것을 막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이것은 녹과 악화가 연료 라인으로 들어가는 것을 막아줄 것이다. 마지막으로, 당신은 연료 안정기에 대해 생각하고 싶을 것이다.

유타주 자동차 수리공은 자동차에 권장되는 시간 또는 유지 간격을 알려 줄 것이다. 자동차 핸드북을 보관하여 자동차에 대한 적절한 서비스 기간에 대한 권장 사항을 비교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은 훌륭한 개념이다. 당신의 차를 가게에 들여올 필요가 있을 때, 스스로에게 알려라.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