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 보석을 사서 보고 입는 것은 좋지만, 진정한 가치를 두기란 어렵다.

금 장신구를 사서 보고 입는 것은 좋지만, 진정한 가치를 위치시키기는 어렵다. 제품 상태, 설정 등은 판매하고 싶을 때 가치를 흐리게 할 수 있다.

미국에서 판매되는 모든 금 보석은 생산자에게 그 특징을 새겨야 한다.

그것이 법이다. 어떤 비윤리적인 판매원과 보석상들은 소비자들이 그 제품을 더 자주 크기보다 더 자주 크기 때문에 상표가 제거되었다고 장려하려고 노력한다.

이것은 의심스러운 기술이다.

이점은 당신의 반지가 로듐 도금될 때마다, 그것은 완전히 새로운 표면적을 얻고 거의 새로운 마이너 스커프와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온라인고물상 긁힌 자국처럼 보일 수 있다는 것이다. 단점은 당연히 비용과 시간이 필요하다. 대다수의 사람들은 돈을 절약하기 위해 백금보다 백금을 선택한다.

그러나 당신이 백금 보존의 미래 비용을 고려할 때, 백금은 전형적으로 더 싸다.

동시에 중국에서는 성장이 둔화되고 있고 아시아의 나머지 지역들 중 많은 지역이 최근 자체적인 금융 시스템 캡처를 경험했다. 나는 지난 몇 년 동안 아시아 바이어들에 의해 금 가격의 많은 증가가 먹혀들었다고 의심한다.

오늘날, 돈은 극동에서 프리미 온라인고물상 엄이고, 금을 제공하려는 서두르지 않을 수도 있지만, 아마도 금을 사려는 환상적인 서두르는 것은 없을 것이다.

정부가 현금을 인쇄할 수는 있지만, 그들은 금을 인쇄할 수 없다. 사실, 금의 공급은 감소하고 있다.

금광은 채굴하기 어렵고 금광은 값비싼 가공이 필요하다. 당신의 이웃에 있는 보석상은 “WE BUY GOLD”라고 가게 밖에 표지판을 가지고 있다.

그리고 공급이 유한하지만 수요는 증가하고 있다.

우리 나라는 TRAUMATIC 경제 재앙의 위기에 처해 있다!완벽한 경제 폭풍이 형성되고 있고 그것이 일어나면 런어웨이 인플레이션이 일어날 것이고 달러화는 붕괴될 것이다.

금과 은을 함께 섞는 것은 유행이지만, 같은 금속 로즈 골드, 화이트 골드, 옐로우 골드로 만져지는 보석은 같은 카라트인 한 함께 입을 수 있도록 보장하지만, 10k는 결코 18k와 함께 착용해서는 안 된다. 같은 것은 백금, 티타늄 등이 있는 금을 착용하는 것을 선택한다.

2011년의 연간 3개의 세계적 사용량은 무려 745개의 미터법으로 인도였고, 428개의 미터법을 취한 중국에 의해 뒤따랐으며, 전세계적으로 128개의 미터법을 소비하는 절름발이 미국은 세계 구석구석에서 금을 빨아들이는 거대한 소용돌이가 되었다. 금은 그것이 경멸받는 곳에서 가치가 있는 곳으로 흘러가고 있다.

더 번창하는 아시아는 결국 더 많은 금을 사게 된다. 2011년 세계골드협의회에 따르면 중국에서 고객 금 수요는 25% 증가했고 인도에서는 38%의 놀라운 증가를 보였다. 그래서 금은 보석류에 50%의 높은 비용이 사용되고, 금괴(바와 동전)는 40%가 사용되며, 나머지는 다양한 의료 및 상업용 애플리케이션이다.

2011년 연간 국제 사용량의 3티탄은 428톤을 소비한 중국에 이어 745톤의 거대한 톤을 가진 인도였고, 128톤의 하중을 소비하는 절름발이 미국으로 전 세계적으로 아시아는 결국 세계 구석구석에서 금을 빨아들이는 거대한 소용돌이가 되었다. 금은 그것이 경멸받는 곳에서 가치가 있는 곳으로 흘러가고 있다.

더 번성하는 아시아는 결국 더 많은 금을 사게 된다. 2011년 세계 금 이사회에 따르면, 중국에서는 고객 금 수요가 25% 증가했고 인도에서는 믿을 수 없는 38% 증가했다.

전통적으로 높은 가격보다 더 많은 거품 속에 있는 소유가 필요하다. 필수 요건은 소유가 개인, 투기꾼들이 정말로 죽음의 소용돌이를 일으키면서 부동산을 버리도록 당황하게 될 것이라는 것이다.

별이 붕괴되어 초신성이 형성되면 금이 만들어진다. 이것은 천억 개의 별들의 은하계에서 금을 만드는 조건은 매 세기 1분도 안 되는 시간 동안만 존재한다.

그래서 만약 여러분이 금을 가지고 있다면, 그것은 수십억 년 전에 폭발한 먼 별에서 유래되었다. 지구가 너무 뱉어낸 이후로 이 세상에.

그리스인들은 금에 열심이었지만 로마인들은 금에 완전히 집착했다. 그들의 거대한 제국은 그들에게 대규모 로마 기술자들이 수력 채굴 방법을 만들었을 수 있는 땅에 접근할 수 있게 해 주었고, 이 시간 이전에는 금은 왕, 여왕, 그리고 다른 귀족들에 의해서만 소유되거나 사용되었다. 호이 폴로이에 의해 거래되거나 교환되는 경우는 거의 없었다.로마인들 금을 화폐의 주류 형태로 사용한 최초의 인물이었습니다.그들의 전체 금융 시스템은 금화인 아우레우스를 기반으로 하고 있었는데, 이것은 데나리우스라고 불리는 은화보다 더 좋고 희귀했습니다

그리고 개인들이 더 많은 것을 채굴하려고 하지 않거나, 잘못된 장소에서만 수색하는 것은 아니다. 단지 세상에 금이 많지 않다는 것, 기간 그리고 그것이 정확히 풍부하지는 않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