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이 붕괴되어 초신성을 형성할 때, 금은 만들어진다

별이 붕괴되어 초신성이 형성되면 금이 만들어진다. 이것은 천억 개의 별들의 은하계에서 금을 만드는 조건은 매 세기 1분도 안 되는 기간 동안 존재한다.

그래서 만약 여러분이 금을 가지고 있다면, 그것은 지구가 뱉어낸 이후 수십억 년 전에 폭발한 먼 별에서 왔다. 지구에 있는 것.

골드 카라트바를 구입할 때, 당신은 70달러 정도의 적립금으로 금을 쌓기 시작할 수 있다.

시간에 당신은 그것을 관리할 수 있는 한 계속해서 금을 산다.

바바루스 앤티크에서는 현금 공급이 스스로 처리되었다. 금화를 채굴하고 10개의 https://ko.wikipedia.org/wiki/인터넷고물상 금화를 개선하는 데 11개의 금화를 지불하고 개선한다면 아무도 그것을 하지 않을 것이다. 반면에 금이 진정으로 제한되고 가치있다면, 금화 9개만 채굴하고 10개의 금화를 개선하는데 비용이 든다면, 광부들은 일을 하게 될 것이고, 장기적으로 단기적인 변동으로 균형이 다시 회복되기는 어려울 것이다.

금은은 ETF는 거래에 있어서 정말 훌륭한 자동차일 수 있지만, 마찬가지로 투자에 있어서도 중대한 실수가 될 수 있다.

ETF를 구입할 때, 당신은 은이나 금을 보유하고 있을 수도 있는 은행이 소유하고 운영하는 신탁에 주식을 구입하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EFT의 주식은 금이나 은이 아니다. 그것은 하나의 기업인 YO!

아시다시피 금은 가라트에서 결정됩니다.24개의 가라트가 가장 순수한 형태입니다. 예를 들어 18개의 가라트에서 금을 제공할 때, 금속은 18개의 금이고 6개의 다른 기본 금속이 있음을 의미합니다

금은 탐욕스러운 사업가에게도 귀중하게 여겨지는 이름을 가진 금을 시장에 내놓으면서 현금을 끌어들이고, 당신이 제공하는 금의 진짜 가치로부터 사기를 당하는 것을 막고, 그런 종류의 기업가와 협상하는 것을 피하기 위해 금을 거래한다.

이 글씨를 읽지 않기로 선택하면 아니다. 내 전화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에게 금이 거품에 없는 이유는 금이 존재하는 7가지 이유가 있다: 금으로서 금, 금에 대한 재정적 의무, 1980년대 상승에 비해 금이 오르고, 금과 금 광부의 포트폴리오 수당이 낮고, 금의 중앙은행 소유. 금의 질은 순도와 관련하여 가라트에서 측정된다. 가장 순수한 금은 오래 지속되지 않는다. 그리고 그것은 그것의 강도를 증가시키고 그것의 색깔을 바꾸기 위해 열등한 성분들과 합금되어 있다.

카라트는 금이 얼마나 순수한지를 나타낸다. 24캐럿 금은 100% 순수하고, 18캐럿은 금이 75퍼센트, 14캐럿은 금이 58퍼센트이다. 더 큰 캐럿은 가장 순수하고 가장 비싸다.

1차 단계는 귀하의 보석 조각의 금 부분을 확인하는 것입니다. 24캐럿의 금 보석 조각은 100퍼센트의 금을 가지고 있습니다. 귀하의 패션 보석의 금 비율을 알아내기 위해, 다양한 캐럿을 24로 나누십시오. 만약 귀하의 패션 보석 조각이 12캐럿이면, 금의 50퍼센트의 금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것입니다

금상호기금은 금을 물리적으로 보유하지 않고 투자하는 또 다른 방법이다. 그들은 ETF, 선물, 대안과 함께 수많은 금광 회사를 구입할 수 있다.

공유기금은 주식과 ETF와 약간 다르다. 당신은 인터넷에 가서 즉시 살 수 없다. 당신이 주문을 할 때, 당신의 구매율은 그 거래일 말에 기금 비용이 될 것이다. 다시 한번, 당신의 연구도 한다.

어떤 상호기금도 마찬가지로 부하를 부과한다.

인수할 때, 판매할 때 또는 아마도 두 가지 방법 모두 많은 부하 자금이 없기 때문에 투자하기 전에 신중하게 대처하십시오.

어떤 금이 당신에게 가장 인터넷고물상 좋은 선택인지를 선택하기 위해, 당신이 그 작품을 남기고 싶은 것을 고려하라. 만약 당신이 평생 동안 지속되고 재정적인 투자를 하려고 한다면, 18캐럿이나 24캐럿의 금인 작품을 구입하는 것에 대해 생각해라. 그럼에도 불구하고, 금의 높은 캐럿이 훨씬 더 부드러워져서 긁히고 딩하기 쉽다는 것을 명심하라. 만약 당신이 원하는 것이 있다면 그것은 사랑스럽고, 내구성이 있지만, 조금 더 저렴하다. 낮은 금 캐럿을 선택하라.

만약 우리가 연방정부가 계속 대출과 지출을 하게 한다면, 인플레이션이 달까지 치솟을 수 있다.

나는 앞으로 5, 6년 안에 인플레이션이 상승할 것이라고 믿지 않는다. 현금과 부의 과도한 신용 인플레이션을 치료하기 위해 세계는 먼저 거대한 디플레이션을 거쳐야 한다.

정부가 개발할 수 있는 것보다 이미 빠르게 사라지고 있고 디플레이션의 눈덩이는 단지 기반을 얻을 것이다. 오스트리아 경제대학은 모든 신용 인플레이션 거품이 심각한 충돌로 끝난다고 말한다.

보통, 시험 패키지는 집에서 사용할 수 있고 그것들을 사용할 때 특별한 기구가 필요하지 않다. 분명히, 총 선별 기구는 당신에게 더 나은 분석을 제공할 수 있다.

하지만 당신이 단지 카라트를 검증하고 있거나 그 물건이 진짜 금으로 만들어졌는지 확인하고 있다면 당신은 그 모든 것을 필요로 하지 않는다.

금의 시장 가치를 이해하는 것은 최적의 수익을 달성하는 데 중요한 요소다. 이것은 호감가게 될 것이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