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실히 이것은 단지 더 잘 팔리고 당신의 구매, 협상, 판매 기술을 냄비에 넣도록 내버려두는 것은 아니다.

확실히 이것은 단지 더 잘 팔리고 당신의 구매, 협상, 판매 기술을 냄비에 맡기는 것은 아니다. 당신은 당신이 될 수 있는 적절한 부동산 구매자가 되어야 하고 당신의 사무실을 잘 운영해야 한다.

다음 단계는 지역 시장, 금융 옵션, 가격 및 임대료에 대해 스스로 가르치는 것이다. 그러나 가까운 부동산 투자 클럽에 가입하면 지역 현금 흐름이나 부동산 투자 클럽을 찾는 것으로 시작하라. 만약 당신이 회원들로부터 실제로 투자 재산을 소유하도록 하라. 그렇게 하면 클럽은 당신에게 원망하는 클럽을 주지 않을 것이다.

드라이브로 작동하려면 드라이브가 필요하고, 고객이 부족한 놀라운 랜드마크가 발생할 수 있으며, 실망과 애도로 이어질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존재와 함께 이것을 가지고 있지 않다. 당신은 실제로 승리라고 부르는가? 그리고 이 성취는 재앙과 어려움을 겪는 일에 온다. 그리고 어려움은 당신의 미래에 긍정적이다. 이것은 끔찍한 것이 아니다. 우리가 알고 있는 시간 생활 당신은 단지 매일 시간대에 계속 밀고, 운전하고, 더 나아가고 싶어할 필요가 있다.

단지 약간의 정해진 허리를 허락하지 마라. 당신은 그것을 할 수 있는 팁을 초과할 수 있고 기꺼이 해야 한다.

부동산 투자를 통해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http://www.iblooming.net 현금화할 수 있는 곳에서 세 번째 방법은, 특정 지역에서는 수익과 관련된 거대한 것이다. 기본적으로 그것이 무엇인지, 사물에 투자하는 것이다. 왜냐하면 자동판매기나 세탁 시설은 분명히 어떤 것에 투자할 때 생각하는 다양한 관점이기 때문이다. 적절한 상황에서 사용된다면 정말로 당신에게 엄청난 이익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청렴함 당신은 당신 자신의 원칙에 충실하다. 왜냐하면 청렴은 재산에서 중요하기 때문이다. 이것은 당신이 은행가, 투자자, 임대인에게 신뢰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부동산 IS 부채주기와 주기는 어느 정도 일상을 가지고 있다.

예측가능성을 가지고, 당신은 부동산 사업권 현금생산, 수익 창출 기계를 증가시킬 수 있다.

그것은 부동산 시장 변동과 함께 운영된다. 그것은 여전히 부동산에서 발생 가능하다. 사실, 지금은 실제 부동산 투자를 시작할 수 있는 어떤 시간만큼도 좋다.

부동산 거래자에게 중요한 것은 그 성격이 부동산 분석의 기본 방법, 자금 조달 방법, 부동산 팀을 함께 모으는 접근법에 대해 충분히 알아야 한다.

그것은 거의 위험하지 않다.15 당신의 사업을 신디케이트할 때, 당신은 당신의 가족 자본을 전혀 위험하지 않고 시장 내에서 주요한 역할을 느낀다. 당신은 부동산 신디케이터로서 거래를 함께 하고 상당한 몫을 얻는다. 자신의 돈을 투자할 필요 없이 이득(20%에서 50% 사이)이 되는 것. 이것은 당신이 단 한 번에 여러 거래에 집중할 수 있게 해준다.

자, 이제 부동산 시장이 바뀔 것이라고 선언했고, 오늘날 시장에서 어떻게 작동하는지가 다가오는 10년 전 임대 시장은 강했지만, 최근 들어 부드러워졌다. 우리는 훨씬 더 많은 턴을 위해 연습하고 있다.

여러분이 생각하고 싶은 또 다른 것은 많은 부동산들을 동시에 저장하려고 하지 않는 것이다. 일을 한 직후부터 시작하라. 더 느린 속도로 일하면서 당신은 무엇을 얻는지 제대로 유지하고 관리할 수 있다.

대부분의 투자는 현금으로 지급되지 않는다. 많은 성공적인 투자자들은 대출 협회 사이에 기본적으로 돈인 소위 다른 사람들의 돈을 사용한다.

대출 담당자들과 회의를 하고 시간이 되면 당신에게 돈을 빌려주겠다는 약속을 얻는다.

새로운 투자자들이 상업용 부동산 투자와 같은 크고 복잡한 프로젝트의 위험을 감수한다는 생각을 피하는 사람들이 많다. 올바른 상업용 부동산 투자는 경험이 없는 투자자들이나 직접 하는 사람들을 위한 것이 아니다. 이것이 바로 전문가가 되도록 하라 http://www.iblooming.net . 전문가 팀은 당신의 경험이 부족하고 노하우 부족의 위험을 제거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일하도록 하라. 당신이 부동산 투자 경력에서 한 단계 더 나아갈 수 있다.

이미 거래를 통해 자신의 길을 개척하는 방법을 알고 있는 사람들

다음 단계는 지역 시장, 금융 옵션, 가격 및 임대료에 대해 스스로 지도하는 것이다. 당신은 지역 현금흐름이나 부동산 투자 클럽 콘텐츠 기사가 근처의 부동산 투자 클럽에 가입하는 것을 찾기 위한 팁으로 시작할 수 있다.

클럽이 실제로 투자 부동산을 소유하도록 하는 방법.

5단계 – 금융의 대가가 되라!: 마켓플레이스는 마케팅과 신용의 장이다. 당신은 저 밖에 있는 주택담보대출과 주택담보대출 수준과 대출 프로그램에 대해 배워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거래를 교환하고 당신의 재산을 제공하기 위해 어떻게 금융에 포함되었는지 알아야 한다.

결과: 그것은 우리의 전화를 반으로 줄였고, 실행 가능한 것이 줄어들지 않고, 이 일은 엄청난 것이었다. 왜냐하면 나는 실제 단서에 대해서만 지불하기로 결정한 단서를 처리하기 위해 전화 센터에 꽤 높은 요금을 지불하고 있었기 때문이다. 그래서 이것은 나를 한 무리의 구했다. 내 모토로라 로이(ROI)가 총살했다는 것을 나타낸다. 만약 당신이 직접 전화를 받는다면, 당신은 방금 받았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