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비디오 가게가 깔끔하고 존경할 만한 외모이고 가게 주인들에게 정직하고 쉽게 말할 수 있다면, 그 때 많은 것을 말할 수 있다.

만약 비디오 가게가 깔끔하고 존경할 만한 외모를 가지고 있고 가게 주인들에게 정직하고 쉽게 말할 수 있다면, 당신은 그들의 모든 인증을 볼 뿐만 아니라 장난감 자동차에 대한 경험이 얼마나 많은지 얻을 수 있을 것이다. 그들이 더 많은 경험을 할수록, 그들은 그것을 끝낼 수 있는 위치에 있을 것이고, 더 빠르고 더 전문적으로 헤딩하는 것은 당신에게 비용이 덜 든다는 것을 의미한다.

전화를 걸기 전에 3개의 자동차 수리점까지 좁히고, 필요한 수행에 대한 견적을 즐기십시오. 또한, 노동 비율과 관련된 부분과 그들이 자주 먹는 부분을 요청해야 한다.

자동차 자동차 수리 최고 품질의 부분만을 사용하는 가게를 가정 수리 전체에서 사용하기 위해 중요함

깨끗한 공기 필터를 사용하면 자동차 연비를 강화할 수 있다.

또한 가장 높은 성능 수준에서 엔진을 효율적으로 할 수 있다.

이것을 함으로써 필터에 영향을 주지 않음으로써, 그것은 막힐 수 있고 엔진은 작동할 수 없다. 이것은 당신이 하고 싶은 일이 아니다!

자동차 수리 시설을 고르세요. 전문적인 전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퀵서비스요금 략에서 환영받는 바로 그 곳에서 여러분의 외부에서 좋은 것 같습니다. 아마도 여러분은 자리를 제안받을 것이고 지원자가 곧 여러분과 함께 있는 경향이 있다고 말할 것입니다. 아마도 그들은 커피나 차를 마시지 않을 것입니다

오늘날 서비스 비즈 서비스 시설에서는 전통적인 팁이 효과적이지 않다. 사실, 많은 오래된 팁과 제안들은 서비스 센터가 그 어느 때보다도 자동차 수리 사기에 관여할 수 있도록 하는 무기가 되었다.

브레이크 패드가 지치면 브레이크가 효과적으로 멈추지 않는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브레이크가 퀵서비스요금 멈추지 않기 때문에 아무도 나무나 좋은 자동차 사고를 치기를 원하지 않는다.

많은 사람들이 자동 정비 정기 검진을 위해 하는 소켓 렌치 컬렉션, 모든 액체를 서비스(매주 한 번씩 검사)하고, 당신의 가게인 동안 사용할 수 있는 다른 차량이 필요 없다면, 당신은 예의 자동차에 대해 물어봐야 한다.

대형 차고와 체인점들은 이메일을 고치는 동안 운전할 수 있는 예의 자동차를 제공할 수 있다.

전자 메일에 대한 전력 요금이 있는지 알아보다 이 경우 또는 수리 비용에 대해 포함된 경우

고품위 연료는 또한 연료 시스템이 매우 오랫동안 작동하지 않을 때 껌뻑거리는 것을 방지하고, 아마도 포드 템포는 겨울에 더 쉽게 시작하면서 연료 라인의 동결 방지를 돕는다.

만약 보통 문제가 있다면, 브레이크 과일 주스가 적다는 것을 의미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의 브레이크 유체 수준이 낮다면, 가능한 한 빨리 오프하거나 브레이크 수리 정비사가 그것을 수행하도록 알려라. 당신이 자동차 정비소 자동차 수리 또는 브레이크 수리 정비공을 위해 차를 탈 때, 그가 브레이크 유체를 체크하도록 하라. 만약 당신이 브레이크 유체를 꽉 조여준다면, 당신은 문제를 볼 수 있다.

당신의 첫 번째 선택은 당신의 개인 은행 ID가 항상 그것들을 먼저 사용하는 것일 것이다. 당신과 미국 상황에 익숙하기 때문에 당신의 은행과 편안해지는 것도 중요하고, 당신의 은행을 사용하는 것도 어떤 의심이나 우려를 완화시킬 수 있다.

당신은 또한 때때로 당신이 가지고 있는 역사를 가진 대출 기관으로부터 금리를 받을 수 있다.

예를 들어 촉매 변환기가 고장났다고 가정해보라. 따라서 자동차를 커뮤니티 메카닉으로 몰고 간다. 이 제작 및 모델의 매뉴얼은 두 시간 안에 작업을 나열한다.

또한 한 시간 안에 촉매 변환기를 교체할 수 있는 위치에 있는 기술자가 거의 불공평하고, 몇 시간 동안 개인 대출을 받는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비디오 스토어의 추가 청구 가능한 시간은 순이익이다.

청소년의 자동차 수리 시나리오 준비 글러브 영역의 정비 책자를 확인하여 천천히 시작하라. 일단 학생이 차량과의 일반적인 정비에 만족하는 것처럼 보이면, 그들 모두가 더 복잡한 시나리오에 대해 토론하라. 사고가 났을 때 무엇을 해야 하는지 또는 필요한 경우 10대 청소년이 그 정보를 매우 편안하게 해야 한다.

탑승한 인간들을 위해, 휴식을 취하고 도움을 기다려야 할 경우를 대비해서, 병에 든 물을 많이 가지고 무리를 지어라. 담요와 베개, 작업 장갑, 스펀지, 그리고 그라놀라 바와 같은 포장된 간식들을 가지고 가라.

자동차 라디에이터에 정확한 냉각수를 공급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유기농 일반 물은 수은이 오르기 시작할 때 자동차가 과열되지 않도록 부동액을 적절한 비율로 포함하도록 한다.

보통 5050 믹스가 유용하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