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적인 전략은 무엇인가? 상호 자금? 단순히 투자하는 엔지니어를 데리고 다른 사람이 내 투자를 처리하도록 내버려 두는가? 당신은 다음 교훈에서 뮤추얼이 달성할 수 있는 최악의 실수를 자금으로 지원하는 이유를 알게 될 것이다.

전체적인 전략은 무엇인가? 상호 자금? 단순히 투자하는 엔지니어를 데리고 다른 사람이 내 투자를 처리하도록 내버려 두는가? 당신은 다음 교훈에서 뮤추얼이 달성할 수 있는 최악의 실수를 자금으로 지원하는 이유를 알게 될 것이다.

부동산 전반에 걸쳐 파트너를 신중하게 선택하는 것은 불확실한 과정일 수 있다.

만약 당신이 파트너를 가져야 한다면, 당신이 그룹 결정을 잘 하기 전에 당신의 역할을 명확하게 정의하고, 한 파트너가 대부분의 돈을 지불하는 경향이 있고, 다른 파트너가 기존 합의를 계획에 실행하는 경우, 당신은 Tricky를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투자이민 가장 잘 강조할 수 있다.

그리고 당신이 자본을 투자하고 있다면, 그리고 당신의 파트너가 그의 특징을 하도록 허락할 수 있다.

물론, 프로젝트를 관리할 경우, 나서서 지휘하십시오.

부동산을 털어버리는 것은 실제로 부동산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고, 그 계약을 8,000달러에 파는 것을 발견하고, 시작하는데 현금이 없는 돈을 버는 방법에 대해 할당할 수 있는 낮은 제안을 한다.

게다가 그것은 진행중인 정부를 초과하는 내외 프로젝트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좋다. 당신은 그의 모든 시간을 거절당한 제안과 짜증나는 수컷들을 만드는 데 보낼 것이다.

솔직히 말해서, 그들이 실제로 엄청난 일을 했다고 생각한다.

다음, 나는 1차적인 것은 단지 돈을 버는 것이 아니라 피로 시장에 대한 것이라고 지적한다.

1년 동안 10%의 수익을 올리는 것은 정말 대단한 일이다. 하지만 시장이 20% 상승했다면? 당시의 상황은 돈을 벌었지만 상당한 기회를 잃었지만, 카탈로그 펀드 매니저에게 달러를 주고, 스트레스를 받지 않고, 어떤 노력을 기울이지 않고, 실제 시장과 일치함으로써 훨씬 더 적은 수의 사람들이 더 잘 살고 있다.

나는 훨씬 더 많은 투자자들이 그들의 잠재력을 완전히 달성하지 못하는 경향이 있다는 것을 안다. 심지어 이것이 무엇인지와 관련이 있는 사람들보다, – 절대적으로 나는 이것을 설탕으로 코팅할 어떤 방법이 있는지 확신할 수 없다 – 하지만 내가 만나는 대부분의 투자자들은 게으르고 안일하다. 불행하게도, 그들은 그들이 의심할 여지 없이 얼마나 게으르고 안일한지 깨닫지 못한다.

달러 기반 투자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안전한 주식을 구축하고 저축과 투자를 동시에 함으로써 시장에 투자하는 습관을 들이기 위해 초기 투자자에게 아주 좋다.

그러나 전문 직업 투자자들은 반드시 잘 생각하고, 연구하고, 시험하고, 문서화된 접근을 즐길 것이다. 이것은 더 일반적으로 거래 계획이라고 한다.

이것은 성공적인 개인이나 사업체들이 효과적으로 생각된 계획의 훌륭한 계획과 실행을 통해 그 성공을 달성했다는 것을 이해할 수 있다.

그리고 결코 좋은 투자에 의해 성공하지 못하며, 행운은 다시는 그것과 관련이 없다. 긴 이야기를 짧게 하기 위해, 나는 법원에서 500명의 이름을 조사했고 편지를 보냈다. 그들에게 600여 통의 전화를 걸어 회계사와 변호사에게 전화를 걸었는데(내 네트워크 투자이민 를 설정했다), 마침내 내가 제안을 한 것에 관심이 있었던 한 명의 노트 소지자를 발견했다. 그는 집에 가서 일주일이나 2주 동안 너무 우울한 수술로 잠자리에 드는 것보다 끔찍하게 “아니오”라고 설명했다.

그들은 여전히 많은 사업을 하고 있다.

왜 그런가? 그들은 판매자들에게 당신보다 더 뛰어난 것을 제공하지 않는다. 파산을 고려하는가? 그들은 어떤 부동산 투자 정보에도 관여하지 않는다. 그들은 확실히 당신이 제공할 수 있는 것보다 거의 창조적인 것을 판매자들에게 제공하지 않는다. 그들은 우리보다 훨씬 더 좋은 전화 방식을 가지고 있지 않다.

목표는 당신이 잠시 앉아서 당신의 소원을 확인하는 것이다. 당신은 단지 두 가지 주요 목표만을 가지고 있을 수 있다: 당신의 아이들을 대학에 보내고 당신이 가질 수 있는 최고의 목표로부터 편안하게 은퇴할 수 있다.

그러나 앞으로 나아가서 순전히 자기 중심적인 목적을 던져라. 언젠가 유럽에 가고 싶을지도 모른다. 당신의 목표가 무엇이든 간에, 당신의 목표가 무엇이든 간에, 그것을 기록하라. 저축하는 동안 무엇을 저축하고 있는지 알아야 한다.

이러한 위험을 완화하는 방법 – 항상 강력한 배당금을 지불하는 회사를 투자하라. 이것은 방어적인 시스템이다. 나쁜 시기에 수동적인 수입이 인내심을 가지고 감정을 조절하는 방법을 보여줄 것이다. 궁극적으로 물가는 실제 경제 개혁을 증가시킬 것이다. 투자의 주된 것은 금융을 잃지 않기 위한 것이다. 대부분의 부는 장기적으로 만들어진다.

임대 아파트 특히 숙제를 공부하고 즉시 수익을 나누는 것이 좋은 방법이다. 반면에 집주인이 되는 것은 별로 재미없고, 큰 보상을 위해 설립을 기다려야 할 수도 있다.

세입자들과 함께 하시겠습니까?

방어주식은 산업체 기업들이 나쁜 옵션 시장에서 좋은 실적을 보였으며, 유틸리티 회사들은 방어주식 옵션이다.

이러한 위험을 완화하는 방법 – 항상 근본적인 강력한 배당금을 지불하는 회사들에 대한 비용 – 방어적인 작업 원칙 나쁜 시기에 수동적인 수입을 갖는 것은 인내심을 가질 수 있게 하고 감정을 제거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궁극적으로 물가는 실제 경제를 상승시킬 것이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