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점의 자격 증명을 확인합니다

상점 자격증을 조사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울산중고차 하라. 그러나 단순히 회사 자체를 걱정하는 자격으로 멈추지 말라. 또한 국립자동차서비스 우수 연구소를 통해 기계가 ASE 인증을 받은 어떤 종류의 훈련과 인증을 받는지 알아보기 위해 검사한다.

먼저 친구, 가족, 이웃이 누구에게 차를 서비스할지, 누구에게 가는지, 누구와 함께 즐기지 않는지 알려주는 것을 즐기는 사람이 누구인지를 모두에게 물어보는 것부터 시작하라. 서비스가 만족스럽거나 단순히 괜찮았는지 물어보라. 마찬가지로 비용이 더 많이 들었는지 물어보라.

종이 서비스 핸드북을 사용하고 있는 하우스 정비사의 측면에 있는 일관된 가시는 자동차 그리스다. 그것은 핸드북의 페이지에 울산중고차 묻혀서 결코 나오지 않는다. 이런 식으로 책이 파괴되었다. 그리스를 몇 개 제거하는 방법이 있는 동안, 당신은 페이지에 거대한 얼룩을 남기게 된다. 그것은 부분적으로 수리 작업 절차 단계나 영역을 제거하려는 도표도 또한 당신의 시간을 소비한다.

아마도 아마도 수리 작업할 때 프리미엄

우선 팔스, 가족, 이웃이 누구를 위해 트럭을 서비스할 것을 권하는지 알고 있는지 모두에게 물어보는 것으로 시작하라. 만약 서비스가 받아들여지거나 자동차 자동차 수리용으로 만족하지 않았다면, 그들에게 그 비용이 동의된 금액인지 아니면 더 되었는지 물어보라.

장소에 대한 느낌을 받는 동안 벽을 들여다 보십시오. 그러나 우스꽝스럽게 보일 수 있는 훈련 증명서를 찾으려고 노력하지만, 인사가 잘 훈련되어 있다면 가게는 그들의 업적을 행복하게 보여줄 것입니다. 벽이 비어있는 경우 이것은 지시일 수 있으며 직원에게 교육 배경에 대해 묻도록 촉구해야 합니다.

차량이 고장나고, 서비스 구역이 없어지면 우리는 패닉 모드로 진입한다.

우리는 차량에 따라 매우 의존한다.

우리의 첫 번째 아이디어는 내일 어떻게 출근할 것인가 하는 것이다. 우리의 두 번째 생각은 내 차량에 무엇이 잘못되었는지, 어디서 그것을 가져갈 것인가, 얼마가 들 것인가, 그리고 그것이 얼마나 오래 수리되어야 하는지에 대한 것이다. 그 좋아하는 서비스 매장 없이, 우리는 온라인에서 우리의 차를 가져가거나 견인할 장소를 찾는다. 우리는 가게를 부른다. 차와 트럭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무엇을 하고 있는지 설명하라. 그들은 우리가 출연해야 한다고 말한다.

그리고 우리는 다음 주까지 예정되어 있다.

이제 나는 무엇을 해야 할까?

자동차 라디에이터에 정확한 냉각수를 장착하는 것이 필요하다. 결코 평범한 물을 사용하지 말라. 수은이 오르기 시작할 때 자동차와 트럭이 과열되는 것을 막기 위해 적절한 비율로 부동액으로 구성되어 있는지 확인하라. 보통 5050 믹스가 작동한다.

2) 협회는 A/C 델코나 NAPA와 같은 특정 자동차 브랜드와 관련된 자동차 수리 작업점인가? 차고는 당신의 제조물을 처리하는 신뢰할 수 있는 차량 딜러의 일부인가?

또 다른 발견점은 ASE 인증 ASE가 자동차 기술의 다양한 위치에 대한 인증을 제공하는지 여부입니다. ASE 인증이 많은 대부분의 정비사가 있는 상점은 대개 차량을 수리하는 데 능숙할 것이라는 좋은 표시입니다.

전문가를 선정할 때, 여러 가지 이유로 독립 상점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가장 중요한 것은 독립 상점의 기술자가 모든 것을 처리해야 한다는 것이다. 이것은 그에게 더 높은 통찰력과 훨씬 더 큰 경험을 준다.

가장 먼저 명심해야 할 것은 여름이고, 진짜 더위가 아직 시작되지 않았더라도, 올 봄에 에어컨이 아직 켜지지 않았다면 반드시 켜라. 아무도 50년대로 돌아가고 싶어하지 않기 때문에 작동하도록 하라. 창문을 모두 열고 벌레를 이빨에 꽂은 채 도로를 날아가라.

ASE 마스터 메카닉 ASE 인증서가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ASE 마스터 메카닉 ASE 인증서가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수리 작업 문제에 대한 기계 공학을 테스트하는 자발적인 프로그램입니다. 테스트를 통과하면 인증서를 받습니다. 상점에 마스터 메카닉 인증서가 없으면 ASE 인증서가 전혀 없습니까? 여러분은 또한 그들의 전문가들이 경험한 몇 년의 수를 묻고 싶을지도 모른다.

보증은 매우 중요하므로, 당신이 당신의 차를 가게에 두고 떠날 보증인을 반드시 검사하라. 어떤 상점들은 당신에게 한 달 보증을 제공할 것이다. 그리고 그것은 간단하게 불충분하다. 당신은 시도해야 하고 최소 90개월을 받아야 한다.

그러나 6개월의 서비스 보증을 가진 자동차 자동차 수리는 의심할 여지 없이 최고다.

당신이 수리와 유지보수를 할 수 있는 것과 같은 초보자도 많은 개인들을 따라갈 때 당신을 돕기 위해 당신의 자동차 수리 작업 매뉴얼을 손에 쥐게 하라.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