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돈보다 저축하라.

4) 네가 소리치는 것을 들을 수 있는 것보다 돈을 절약해라. 왜 불길한 풍경에서 나에게 가장 위대한 것을 말해 주었는가? 글쎄요, 여러분은 단지 그들이 버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이 버는 사람들의 수준에 매우 놀랄지도 모릅니다. 그들은 그들이 버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돈을 소비합니다.금융에 관한 한, 당신이 갖지 못한 돈을 쓴다는 생각은 상상도 할 수 없습니다.그렇지 마세요

세 번째 팁은 https://ko.wikipedia.org/wiki/선물대여계좌 매 분기마다 신용보고서를 무료로 복사하여 아파트를 구입하고, 돈을 빌리고, 휴대폰을 구하고, 심지어 직업을 얻기 위한 깨끗한 지원이다. 미국에 이러한 보고서를 조직하는 많은 기관들이 있다.

주거 에너지 비용은 효율적인가? – 겨울철 창문에 플라스틱 열 장벽을 두는 것과 같은 쉬운 일은 열 낭비를 현저히 낮출 수 있으며, 제발, 집을 닫아두어라. 부모님이 내가 정면을 가열하기 위해 돈을 지불하지 않는다고 말하는 것을 들으셨는가? 그들은 개인 자금을 조달하는 좋은 감각을 이해한 것 같다. 표준은 당신 자신의 집을 더 효과적으로 만들 다른 방법을 찾는다. 당신은 더 적은 양의 환경 발자국을 남길 뿐만 아니라 수력으로 톤을 절약할 것이다.

책, 영화, 게임에 사용되는 야채와 같은 것을 얻을 수 있을 때 새로운 것을 사지 마십시오. 중고 도구를 위해 온라인 쇼핑을 함으로써 당신이 많은 그린백인 사람을 절대적으로 절약할 수 있다.

때때로 당신은 이러한 종류의 구매 소매의 거의 75%를 할인해 줄 것이다.

결국, 그것은 개인 재정이 개인 재정이고 금융은 왜 어떤 것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는 것인지 모르는 방법이다. 분명히 사람은 그 비용을 지불하는 자신의 방법으로 실수를 할 것이다. 그래서 팁 1은, 왜 당신이 어떤 부를 소비하는지 정확히 알고 있는가를 알고 있다.

복잡한 계획이 있을 수 있지만, 몇 년 동안 재정적인 어려움에 직면해야 한다.

연체료가 언제 시작되는지, 그리고 마감일로부터 며칠이 지났는지 항상 현명한 생각이다. 12개월 임대 계약 조건을 알아두어라.

2) 1주일 동안의 소비와 관련된 시간을 가진 후, 전문가가 지출을 줄이는 방법 예를 들어, 보통 사람들이 시간이 지날수록 가질 수 있는 커피의 수준을 줄이는 것이다. 또는 직장에서 주차하는 데 너무 많은 돈을 쓴다면, 근처에 있는 무료 공간을 사냥하라. 더 나은, 자전거를 꺼내서 일하기 시작하라. 게다가 당신은 돈을 절약할 뿐만 아니라, 건강해질 것이다!

대출 계약서 전체, 특히 상환 일정을 주의 깊게 읽고 이해하며, 대출 세부 사항이 실제로 대출 프로그램을 제공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대출 세부 사항이 훌륭할 수 있으며, 급여 수표가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여유가 없다면 계약 선물대여계좌 서에 서명하기 전에 결정을 다시 고려하십시오. 가족 저축을 열고 정기적으로 정해진 수수료를 예치하면 긴급한 시스템이 필요 없고 주의할 수 있다.

모든 위기를 겪을 수 있는 모든 위기를.매달 그 안에 너무 많은 현금을 살 여유가 없어도, 가능한 한 많이 저축하라.

좋은 예산의 스테이플로서, 모든 사람이 가져야 할 것, 비용과 수입 당신이 볼 수 있는 주요 재정 문제를 당신이 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당신은 확립된 모든 기록 정보를 수집해야 한다.

당신은 청구서를 받고, 돈을 지불하고, 그리고 비용과 수입에서 목록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모든 것을 원할 것이다.

당신이 소비하는 데 있어서 훈련받을 수 있도록 시험하고 돕는 것의 기본은, 이 순간, 커미션 크러셔가 당신의 예산으로 가장 큰 부담을 줄 수 있는 자극에 대해 많은 시간을 할애하는 것이다. 하지만 때때로 소비하는 것은 사실, 정상, 습관화하는 것은 단지 더 엄격한 비용 범위에 있는 남자와 여자를 위험에 빠뜨리는 것이다. 그리고 당신은 확실히 당신의 것을 원하지 않을 것이다. 오늘날 개인 재정을 효과적으로 관리하면 미래를 위해 돈을 낭비하는 것을 피할 수 있다.

당신은 무엇이 어떤 것인지 모르고 불확실한 세계 경제 시스템을 가지고 있는 것은 당신이 안전한 편에 있고 싶어하는지 계속 궁금해 한다.

개인 기업은 고객 목록을 표시합니다. 고객의 능력을 발견하고 고객을 확인하여 고객이 증가하고 있는지 또는 감소하고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고객이 감소하고 있는 경우 표준이 약하다는 의미입니다. 고객이 증가하고 있는 경우 고객이 증가하면 고객이 회사에 의존할 수 있습니다. 일부 결제 회사는 초기에 좋은 성과를 올렸습니다. 그런 조직을 피해야 합니다.

어린 시절에 이 일을 익히지 않았다면, 너무 죽은 것은 아니었을 것이다. 거의 모든 사람들이 만족을 지연시켜 인생에서 성공을 거두었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할 수 있다면, 당신은 시나리오에 영양을 공급하기가 간단할 것이다.

가격은 모든 확률에서 당신이 달콤한 거래를 할 수 있도록 하고 싶어하지? 당신은 가장 싼 가격에 할 수 있는 주제 금융 소프트웨어를 얻고 싶어한다.

음, 그것은 훌륭한 생각이지만, 단지 당신이 자격을 희생하지 않도록 하라.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