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이 바로 저와 타이거의 구별입니다

이것은 정말로 나와 타이거의 구별이기 때문에 나는 내가 잘못했는지 아닌지 전혀 알지 못한다.

왜냐하면 나는 음주 운전 코치가 없기 때문에 그것을 어떻게 수리해야 할지 모르겠다. 그러나 나는 사실 나의 방어를 전후하여 나의 하루 일과를 그만두고 돈을 위해 골프를 칠 생각이 없다. 나는 시간, 자원, 그리고 중요한 것은 당신이 레벨을 올릴 때마다 투자하기 위해 충분한 추진력과 규율을 갖지 않을 것이다. 아주 쉽게 어떤 점도 기여하지 않는데, 내 취미가 단지 그것만을 유지하는 것이 아니라, 그것은 때때로 나에게 즐거움을 주지만, 궁극적으로는 돈이 든다.

글로벌 시장에서 금의 가치가 높아지면서, 인터넷 사기와의 연계는 비즈니스와 관련된 실제 전문가가 종종 사기를 결정하기 때문에 증가할 것이다. 왜냐하면 마케팅 이베이가 합법적인 것에서 어떻게 운영되는지를 발견하고 이해했기 때문이다. 독단적인 투자 방식 밖의 거래는 사기로 간주될 수 있다.

새로운 투자자로서, 당신은 진실하고 합법적인 동전을 식별하는 것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가상화폐 에 대해 당신이 할 수 있는 많은 것들을 해야 한다.

사기의 많은 종류와 관련하여 먼저 잊어라. 여러분 주위의 모든 것에 집중하는 것은 합법적이고 진실하며, 동전 투자 거래가 실제로 사기가 될 수 있는지 확인할 수 있다는 것에 놀라는 것을 관찰하는 것이다.

마케터의 역할을 받아들이는 것은 때때로 평범한 거래의 틀에서 벗어나 보통 당신에게 가능한 지속적인 성공으로 당신을 이끌어낼 수 있는 것일 수 있다(이것이 부동산 투자 정보에서 가르쳐지는 것은 아니지만).

당신의 목표는 상장된 비용의 일부를 없애는 것이 비교할 수 없는 투자 달러에 대한 것이라는 것을 고려하는 상식으로 비용에서 일부를 없애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임대료를 지불하고 있다면, 당신의 가족과 함께 집으로 이사하고, 더 작은 임대료 상환 일정으로 머물 곳을 찾아라. 만약 당신이 당신의 대학을 위해 산다면, 당신의 차를 없애는 것은 자동차와 보험료를 없애고 유지와 가상화폐 가스 벌금과 함께 엄청난 외식을 하고 있는가? 양? 점심을 직접 싸거나 학교 식당과 관련된 음식을 먹기 시작하라. 이것은 비용이 매우 든다는 것을 증명한다.

이러한 일을 수행하는 것은 자금을 투자하는 과정 내에서 당신을 할 수 있다.

다른 사람이 구매할 때 쉽게 이익을 얻는 경우를 판매함으로써 다른 사람들이 할인된 가격에 기회를 팔 때 구매함으로써 개념은 미친 것처럼 보이지만 왜 기능합니까? 무리의 사고방식 때문에 많은 투자자들은 단순히 군중을 따라갈 수 있도록 투자하기 때문에 교육을 받지 못하고 있다.

윌링리, 그들은 단지 무리를 따라왔고 주식이 이탈한다는 것을 이해하지 못했기 때문에 폭락하는 것에 충격을 받은 가격에 오른 주식을 사고 산다.

일단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투자 유형이나 유형에 따라 결정해야 할 경우, 개인화된 부동산 투자 프로세스를 설계하기 시작할 수 있다.

종이 한 장을 꺼내서 세 개의 열, 라벨이 붙은 책, 사람 및 기타 능력을 만들 수 있다.

이 세 가지 위대한 계획을 세우라.

전통적으로 투자자들은 대형 중개업소를 통해 주식을 사고팔았다. 그들은 교환 지형을 향해 그들의 주문을 중계한 중개인 내에서 전화를 했다. 이 중개인들은 또한 오늘날 산업 산업에 대해 거의 알지 못하는 주식 고문으로서 그들의 서비스를 제공했다. 이 사람들은 그들을 돕기 위해 중개인에게 의존했고 그 결과 수수료와 수수료에서 많은 가격을 지불했다. 인터넷의 출현은 새로운 종류의 중개 주택으로 이어졌다. 이러한 회사들은 온라인 계정을 제공할 수 있다.

당신이 보는 모든 곳에서 주식을 팔고 팔고 사는데, 당신은 아마도 인터넷 연결을 얻을 것이다. 그들은 보통 어떤 시장 조언도 하지 않고 주문 실행만 제공한다.

온라인 세계 투자자는 이 새로운 종류의 전자 중개소의 회원들이 거의 경쟁하지 않기 때문에 몇 가지 훌륭한 거래를 찾는다!

지금 당장은 그런 일을 할 수 없기 때문에 그렇게 명백할 수는 없다. 내가 지금 지적하려는 것은, 당신의 마음과 함께 일어나기 위해서는, 당신이 원한다면, 당신이 진정한 부동산 사업주로서 어떤 심각한 돈을 벌기 위해 패러다임의 변화가 있다는 것이다.장기 잠재력이 있는 사업: 그는 보험과 같은 오래 지속되는 잠재력을 가진 회사들을 구매하는 것을 믿는다. 그는 보험 고용주들에게 투자했다. 또한 장기 사업 범위에 대한 공급자들에게 투자했다. 그는 이 사업들이 향후 수십 년 동안 성장하기를 원한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그는 그 사업에 투자하고 대부분의 시간을 투자한다.

그는 옳다는 것이 확인되었다.

수업에 참석하면서 직면하는 모든 기본 비용을 진지하게 적어보라. 어떤 암시는 교과서, 음식, 임대료, 등록금과 관련된 계속 증가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차를 가지고 있다고 가정한다면, 당신은 가스, 유지비, 보험료, 그리고 자동차 지불에 대해 생각하고 싶다. 만약 당신이 차를 구입할 수 있다면, 매일 간식뿐만 아니라 무엇을 외식할 것인가를 추정하라.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