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자신의 검사와 함께 수행 중인 검사가 여러 개 있습니다

사용자와 함께 수행되는 수많은 수표가 있다.

앞유리 와이퍼를 한 번 보고 닳아 보이거나 앞유리를 이상적으로 껴안지 않을 때 변경하십시오. 그 격렬한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부활차 여름 심한 폭풍 속에서 와이퍼를 잘 작동시켜야 할 것이다.

이제 은행의 위치를 논의하는 것이 어려운지, 유에스 군인이나 여성이 자동차 정비공에게 그들의 자동차 수리에 대해 토론하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지 상상해보라. 다행히도 나는 카데나 공군기지 근처의 오키나와에 살고 고용된 은퇴한 군대인 두 명의 미국 정비공에 대해 내가 직접 본 것은 그들의 자동차에서 사라지거나 함께 가기 시작한 고객들의 얼굴에 대한 안도감을 보았다.

예방 유지 : 현실 오일 변경, 타이어 밸런싱 및 튜닝 업에서 주요 수리 비용을 절약하기 위해 일정에 따라 예방 유지 관리 작업을 수행하면 엔진이 계속 작동하고 작업, 학교, 쇼핑 잡일 및 거의 모든 자동차 자동차 수리 작업이 위치 파악됩니다.

스퀵스 어웨이: 브레이크가 잘 되어 있지만 소음이 끽끽거리는 소리와 관련된 것으로 결정된다면,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생각해 볼 단계가 있다.

당신의 정비사는 윤활유를 그들에게 뿌릴 수 있고, 그것들을 모래로 만들거나 조정할 수 있다.

그래서 스퀴키 브레이크는 먼지, 먼지, 추운 날씨 또는 습도의 결과일 수 있다.

신뢰할 수 있는 유타 자동차 수리 정비사는 이 자동차에 권장되는 시간 또는 유지 간격을 알려 줄 것이다. 자동차 매뉴얼을 유지하는 것은 좋지 않은 생각이므로 손 계산기는 자동차에 대한 적절한 서비스 간격에 대한 권장 사항을 비교한다.

자동차에 대한 요구가 유지보수에 쉽게 반영될 때

자동차 수리 대출을 위해 당신이 조사해야 할 또 다른 선택은 자동차 개선을 위한 대출을 전문으로 하는 대출이다. 이러한 대출자들은 자동차 수리 산업보다 매우 친숙하며, 당신이 이러한 종류의 대출자들을 찾고 있을 때, 당신이 당신의 차를 도로로 돌려놓아야 할 모든 도움을 줄 수 있다.

자산 기반 모기지 대출 기관인 회사들은 보통 당신의 신용과 지불 이력을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더 많은 지원자들을 승인할 수 있다.

대출에 대한 유일한 기준 일반적으로 금융 대출을 찾는 바람직한 신용이 부족한 사람이라면 특히 도움이 됩니다.

어떤 종류의 훈련을 구입하셨나요? 브레이크 작업은 트레일과 관련된 안전에 매우 중요하다. 당신은 그들의 도구 버클 아래 수년간의 경험으로 잘 훈련된 기술자를 원한다.

자동차 수리 매뉴얼은 당신에게 특정한 구성요소와 시스템이 작동한다는 것을 알려줄 수 있다.

그것은 당신에게 언제 그리고 또한 특정한 특징에 대한 유지보수를 수행하는 방법을 알려줄 것이다. 그것은 잠재적인 문제와 기존 문제의 식별과 탐지에 도움이 되는 징후와 증상에 대한 정보를 가지고 있다.

단계적 지시

더 큰 사업부는 당신이 자동차 수리 수리 회사를 선택하기 전에 더 큰 사업국에 전화하는 것이다. 더 큰 사업국은 여기에 있는 파일에 대한 불만사항이 있는지 당신에게 말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또한 로스엔젤레스 지역 상점이 국립 자동차 서비스 우수 연구소에 의해 인증되었는지 또는 ASE에 의해 인증되었는지 알아내야 한다.

신참의 내부 조명을 직접 켜도 수리 및 유지보수를 수행할 수 있다.

모든 일이 진행됨에 따라 자동 수리 매뉴얼을 손에 쥐고 있어야 한다.

많은 사람들이 자동차 작업의 다양한 부분과 부분을 즉시 파악하지 못할 것이다. 따라서 매뉴얼을 준비하는 것은 정말 큰 도움이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어떤 주제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다면, 당신은 당신이 배울 수 있는 아이디어를 결정하고 지켜본다. 자동차 수리의 경우 매뉴얼은 당신의 학습 열쇠다. 당신의 소중한 용도의 속과 속

쿠폰 찾기: 많은 자동차 수리점들은 성공적인 쿠폰을 제공하므로 그들의 고객들에게 자동차들이 가게, 지역 신문 그리고 온라인에서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자동차 수리 사업 웹사이트를 방문하고 매주 또는 월별 특별 또는 수입 계획을 쿠폰 주간에 특정 서비스에 대한 당신의 약속을 조사한다.

연료 평가를 확인하십시오. 대부분의 사람들이 탱크 자동차 자동차를 저장하기 전에 가능한 한 최대한의 수리를 비우는 경향이 있지만, 당신은 탱크가 완전한 이유인지 확인할 작정인가? 그것은 물과 응축이 탱크에 올라오는 것을 막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이것은 또한 녹과 부식이 연료 단어로 들어가는 것을 막을 것이다. 마지막으로, 당신은 연료 안정기를 느끼기를 원할 것이다.

개인 소유의 상점은 비용이 덜 들고 종종 국가 체인점들이 그 가게가 훌륭한 SE 인증 역학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확인하기 위 부활차 해 레드 와인이나 화이트 와인만큼 서비스의 질을 제공한다.

대부분의 행동

위기에 대한 상점 구매 전에 큰 것을 고치기 전에 기다리지 말고 가서 정기적인 정비 작업을 하고 당신이 어떻게 쇼핑과 비슷한지 알아보세요. 당신은 사람들과 같고 그들은 전문적이고 예의 바른가? 그들이 하겠다고 말한 것을 했고 비용이 많이 들었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