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날 당신이 사용해야 할 유튜브 마케팅 기법들

당신은 나이키의 광고 재정이나 르브론 제임스에 대한 진입이 없을 수도 있지만, 당신은 여전히 당신의 청중들에게 재미있고 매력적인 광고를 만들 수 있을 것이다. 시청자를 더 잘 이해하고 그에 따라 콘텐츠를 맞춤화할 수 있도록 주요 시장 조사 및 YouTube 인구 통계를 연구하십시오. 이미 채널이 있는 경우 분석을 조사하고 주요 영역을 개선하는 데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https://snslabs.net/ 집중하십시오. 당신의 머리글과 프로필 이미지는 당신의 채널의 얼굴이 될 것이다. 따라서 YouTube 머리글과 프로필 사진에 사용자 지정 또는 브랜드에 맞는 사진을 사용해야 합니다. 유튜브와 다른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에서의 당신의 브랜딩은 당신의 전체적인 시각적 ID와 지속적으로 일치해야 한다.

동영상 제목이 플랫폼에서 인기 있는 콘텐츠를 만드는 가장 좋은 방법일 수 있습니다. 자극적인 제목을 사용하면 다른 전략보다 빠르게 시청자를 증가시켜 추가 뷰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니 눈에 띄는 비디오 제목을 만들고 사람들이 당신의 콘텐츠를 클릭하도록 만드십시오. 유튜브 광고는 유튜브 플랫폼에서 당신의 소규모 사업과 제품을 홍보하는 운동이다. 브랜드들은 유튜브 채널에 귀중한 비디오 콘텐츠를 추가하거나 새로운 전망을 찾기 위해 유튜브 광고를 운영한다.

유튜브가 소셜미디어 채널로 시작됐지만 https://snslabs.net/ 기업인들의 전략은 콘텐츠 광고와 흡사하다.그들은 엑스트라 쇼트 사이즈 때문에 뷰 길이를 적절하게 수행하려는 경향이 있다.

생략 가능한 스트림 내 광고는 기본 5초를 시청한 후 건너뛸 수 있습니다. 이것은 시청자들이 그들이 남아서 당신의 광고의 나머지를 시청하는지에 대한 완전한 통제를 받는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는 생략 불가능한 광고보다 계약 가격을 낮출 수 있다.

상세한 분석을 통해 매우 최적화되고 검색 가능한 비디오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 메트릭은 동영상을 보는 데 소요된 일반적인 시간의 백분율을 나타냅니다. 이것은 청중이 실제로 시청한 콘텐츠의 항목을 클릭하고 즉시 닫는 대안으로 인식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만약 당신이 소셜 미디어에서 어떤 것을 마케팅하고 있다면, 바네사 로스 채널은 당신에게 유용한 자원이다.또한 가시적인 브랜드 및 브랜드 음성 일관성과 같은 기술을 활용하면 청중이 모델과 연결하고 기억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온페이지 SEO와 마찬가지로 비디오의 제목과 개요를 최적화해야 합니다. 동영상의 메타데이터에 적절한 데이터를 제공하면 YouTube에서 해당 데이터가 올바르게 나열되고 개인이 동영상을 찾을 때 나타납니다.유튜브 채널을 키우고 싶다면 소셜 미디어에서 영화를 공유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정통한 마케터로서, 소셜 미디어에 최신 비디오를 게시하는 것뿐만 아니라 소셜 커뮤니티와 그룹에서 활동하는 것도 필요합니다. 당신은 심지어 고객들이 검색하고 있는 기기를 기반으로 입찰 가격을 조정할 수도 있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