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용 축구 평가

몇 년 안에 하버드는 각각 맥길스의 규칙을 채택했고 다른 미국 대학 그룹들도 똑같이 하도록 설득했다. 1876년 11월 23일, 하버드, 예일, 프린스턴, 컬럼비아의 대표들이 매사추세츠주 스프링필드에서 열린 마사소잇 컨벤션에서 만나 럭비 풋볼 유니온의 규칙 대부분을 일부 변형된 형태로 받아들이기로 합의했다. 19세기 전반 내내 오스트레일리아의 여러 지역에서 축구 경기가 열렸다는 기록적인 증거가 있다.

현재 호주의 가이드라인 축구로 알려진 축구의 조직적인 재창조의 기원은 빅토리아의 수도 멜버른에서 1858년으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1633년, 애버딘의 강사 데이비드 웨더번은 보카불라로 알려진 짧은 라틴어 교과서에서 현대 축구 비디오 게임의 일부를 언급했다.역사적인 과거의 많은 이슈들처럼, 소녀들은 비디오 게임에 참여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http://mktv365.com/ 하는 것으로부터 오랫동안 배제되어 왔다. 여성들이 축구를 시작한 것은 19세기 후반보다 이른 것이 아니다. 축구에 대한 선구자들의 필수적인 기능은 경기가 많은 사람들을 포함하고 마을의 광대한 지역에서 일어났다는 것이다. 이 게임들의 난동은 마을에서 부상을 유발하고 일반적으로 회원들에게 종말을 고할 것이다.스퍼스의 친구 점수가 브레이즈를 돌려줄 때 샤티 리치슨은 재미있는 사인으로 모우라를 이야기한다일리안은 부상에서 돌아온 동포들을 보기 위해 참석했다. 라이언 레이놀즈는 현재 5부 리그 내에 있는 렉섬을 프리미어 리그까지 데려가기 위해 그가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하겠다고 약속했다. 데드풀 스타는 공동 회장인 롭 맥엘레니와 함께 웨일스 팀의 http://mktv365.com/ 변화를 도왔으며, 그들의 다큐멘터리 모음집 중 하나인 웰컴 투 렉섬에서 그들의 진행을 기록하는 데 큰 성공을 거두었다. 이제, 2부 리그인 셰필드 유나이티드와의 FA컵 4라운드 경기 전날, 레이놀즈는 리버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아스널과 경쟁할 수 있는 최상의 방법을 모두 꿈꾸고 있다.

이것들은 수 세기 동안 마지막으로 금지되었던 게임에 반대하는 선언들의 원인들 중 하나가 될 수 있다.

그러나 축구와 같은 경기는 17세기에 런던의 거리로 되돌아갈 것이다. 1835년에 다시 금지될 수 있지만, 이 단계에서 게임은 공립학교 내에 설립되었다.많은 축구 규칙의 유행은 19세기 중후반에 걸쳐 공식화되었다. 이는 잔디볼, 잔디 테니스 등에 해당하는 다른 스포츠 활동에도 추가로 적용된다. 이것의 주요 추진력은 1830년 세계 최초의 잔디 깎는 기계의 특허였다. 이것은 들판, 투구, 잔디 코트 등에 참여하면서 최근의 난형동물들을 준비할 수 있게 해주었다.파리 패션위크 여행 후 프랑크푸르트에서 갈등을 빚고 있는 바이바이 바이에른 악스 그나비는 일요일 바이에른이 월드컵 휴식기를 다시 시작한 후 RB 라이프치히와 1-1 무승부로 끝났다는 설명으로 스타일 행사에 참석했다. 그러나 그나브리는 원정 후 하산 살리하미지치 바이에른 스포츠 감독에 의해 비난을 받았으며 이번 주말 프랑크푸르트와의 경기에 출전하지 않을 것이다. 총 63경기의 최종 시즌을 즐기는 결과를 여전히 느끼고 있는 레즈는 이번 주말 아멕스로 여행을 떠날 예정이며 클롭은 클럽 경기 혼란에 대한 또 다른 고함을 참을 수 없었다. 스포츠 메일을 매일 라이브 웹로그를 통해 1월 창을 통해 모든 최신 스위치 뉴스와 소문을 확인하십시오.마흐무드 알카시가리는 그의 두완 루가트 알투르크에서 중앙아시아의 터키인들 사이에서 테푸크라고 알려진 게임을 묘사했다. 그 스포츠에서, 사람들은 양가죽으로 만들어진 공을 차서 서로의 성채를 공격하려고 시도합니다. BBC 스포츠 라이브 가이드에서 다가오는 모든 거주 스포츠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십시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