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마케팅으로 정말 일어나고 있는 모자

당신은 또한 당신의 팔로어들에게 당신의 상품, 그들의 고통 요인에 대해 질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오피 문하거나 당신이 신뢰를 쌓는 것을 돕고 그들의 의견과 도움의 가치를 보여줄 수 있는 경품을 만들 수 있다.

라이브 비디오를 호스팅하여 상품에 대한 게시판을 만들고 조직의 흥미진진한 정보에 대한 업데이트 또는 세부 정보를 제공합니다. 소셜 미디어 프로필에 참여할 방문자와 팔로워에게 콘테스트를 만듭니다.예를 들어, 만약 당신의 회사가 유행하는 레깅스와 조깅하는 사람들을 판매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목표 시장을 종종 스타일리시한 운동복을 입고 싶어하는 밀레니얼 세대로 분류할 것이다. 또한 트래픽을 사이트로 직접 전달하여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프로필, 바이오 및 게시물의 웹 사이트에 대한 직접 하이퍼링크와 함께 이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비록 인스타그램이 출시된 지 12년 밖에 되지 않았지만, 그 플랫폼은 전 세계를 강타했다. 시각적으로 매력적인 콘텐츠를 공유하는 것에 있어서, 인스타그램은 브랜드들이 가는 곳이다.콘텐츠 큐레이션은 콘텐츠 소스와 시청자 선호도에 익숙해질 뿐만 아니라 언제 공유해야 하는지, 무엇을 공유해야 하는지, 공유 방법을 알아야 할 수 있기 때문에 중요한 소셜 미디어 광고 기술이다. 이러한 소셜 미디어 마케팅 사례는 소셜 미디어가 브랜드 의식을 높이고, 목표 시장에 참여하며, 궁극적으로 매출을 높이는 데 얼마나 효과적인지를 보여줍니다. 그들은 효과적인 소셜 미디어 광고의 열쇠를 발견했고, 당신은 그들의 접근법으로부터 이익을 얻을 수 있다.

버즈피드의 테이스티는 군침 도는 짧은 영화에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빠르고 간단한 식사를 매우 빠르게 준비할 수 있는 방법을 보여준다.SMM은 대기업과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인지도가 낮고 예산이 제한적인 중소기업의 가시성과 매출을 효과적으로 개선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보급률은 매년 증가하고 있으며, SNS를 통해 정보를 수집하는 사용자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DEBO는 풍부한 정보와 전문성을 바탕으로 해당 SNS 마케팅을 통해 새로운 고객을 확보하고 판매를 촉진할 수 있습니다. 2012년 허리케인 샌디가 몰아치는 동안 갭은 팔로워들에게 안전하게 있으라는 트윗을 보냈지만, 그들이 온라인으로 구매하도록 영감을 주었고 무료 교통편을 제공했다.어떤 유형의 콘텐츠 자료가 어떤 소셜 네트워크에서 그들을 위해 울려퍼지는지 이해하면, 아무리 높더라도 비슷한 자료를 생산하고 공유할 수 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또한 소셜 커뮤니티에서 단일 회사 전체 계정을 원하는지, 아니면 여러 계정이 필요한지 여부를 고려할 수 있습니다. 모든 계정은 특정 계층의 사용자를 대상으로 합니다. 예를 들어, 각각 투명한 초점을 가진 여러 개의 트위터 계정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많은 소스를 가질 수 있다면, 당신은 또한 여러 유튜브 채널을 배열할 수 있으며, 각각의 채널은 그들만의 관심 영역을 가지고 있다.

만약 여러분의 청중 중 충분히 많은 비율이 사회 공동체에 시간을 보낸다면, 여러분도 거기에 있기를 원합니다. 그들이 플랫폼에 거의 관심이 없다면, 당신은 그것을 놓치고 시간과 자원을 낭비하지 않을 수 있다.

소셜 미디어 캘린더를 사용하면 아마도 캠페인 시작부터 상단까지 콘텐츠의 개요를 설명할 수 있습니다. 아무리 최고의 마케팅 캠페인 콘텐츠를 만들어도 콘텐츠 소재로 최고의 시청자에게 집중하지 않으면 마케팅 캠페인은 실패할 가능성이 크다. 그것이 당신이 캠페인 전에 당신의 최고의 목표를 인식할 필요가 있는 이유이다.두 번째 단계에서 우리는 특정 개인 구매자를 대상으로 한 접근법을 가정하고 싶다. 시청자의 인구 통계를 이해하고 적절한 소셜 채널과 일치시키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이 연구는 인스타그램, 트위터, 그리고 스냅챗이 10대 후반과 20대 초반의 사람들 사이에서 특히 인기가 있는 반면, 링크드인과 페이스북은 25세 이상의 사람들에게 더 많은 것을 제공한다는 것을 발견했다. 고객에게 브랜드와 상호 작용하고 상점이나 웹 사이트를 방문할 이유를 제공합니다.그들과 경쟁하기 위해, 그들이 이해하는 것보다 더 일찍 이러한 라이브 옵션을 사용하 오피 기 시작하세요. 다양한 소셜 미디어 애그리게이터가 존재하기 때문에 필요에 가장 적합한 것을 선택해야 합니다. 고려해야 할 일부 구성 요소에는 포함해야 하는 플랫폼, 원하는 사용자 지정 범위 및 가격이 포함됩니다. 그들은 아름다운 지역에서 찍은 사진을 수입하고 시청자들에게 어디에서 찍혔는지 추측해보라고 함으로써 그들의 소셜 미디어 콘텐츠 전략에 반전을 더했다. 이 브랜드가 실시한 조사에 따르면, 10명 중 7명의 여성들이 소셜 미디어에 이상화된 뷰티 소재를 팔로우 한 후 기분이 나아졌다고 보고했다.이를 통해 조직은 가장 효과적인 참여를 위해 메시징 및 콘텐츠를 사용자 정의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마케터들이 그러한 잠재력을 끌어내기 위한 더 큰 마케팅 전략을 만들기 위해 그들의 목표 고객, 좋아요, 싫어요, 그리고 추구에 대해 추가적으로 정보를 얻는 것을 돕습니다. 소셜 미디어 메트릭은 게시물의 성공과 시청자에게 미치는 영향과 관련된 지식입니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