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는 영원한 기억이다

축구는 영원한 기억이다. 그것은 빌 샹클리, 밥 페이즐리, 케니 다글리쉬, (그래, 나는 리버풀 팬이야), 바비 찰튼 경, 펠레, 마라도나 우리는 여전히 그들을 기억한다.

우리는 그들에 대해 이야기하고, 미래 세대들은 여전히 그들에 대해 생각할 것이다.

카일 오튼: 4개의 TD와 0개의 INT를 가진 296개의 뒷마당을 위한 22/34는 지난 한 달 동안 매우 훌륭한 시즌 시작 후 실제로 조용해졌지만, 그는 오늘날 판타지 축구 스타의 스포트라이트를 받기 위해 다시 들어갔지만, 오튼은 덴버의 패스에 극도로 의존하기 때문에 모든 리그에서 계속 시작되어야 한다.

축구 두건은 멋진 선물을 만든다. 만약 당신이 결혼해서 기념일이 온다면, 혹은 당신의 파트너 생일이 온다면, 서로에게 어울리는 축구 스카프를 받는 것은 어떨까? 그것은 가장 귀여운 선물을 만들고 두 사람은 당신의 다음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토팡 축구 경기를 믿을 수 없을 것이다.

게다가, 코치들은 여러분이 진격하는 것을 보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여러분이 일찍 그들에게 자신을 노출시킬 수 있다면, 여러분은 여러분이 4학년 때 여러분이 (희망적으로) 이룬 진보를 볼 때 그들에게 깊은 인상을 줄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언제 그리고 얼마나 잘 작동하는 것 같은지에 대한 몇 가지 대안이 있는데, 특히 팀과의 훈련에 있어서 가장 잘 작동하는 것은 리프팅 전 대안이다.

만약 당신이 2학과의 기술과 스피드를 가지고 있고, USC와 노트르담 캠프에 간다면, 당신은 시간을 낭비하고 있을 것이다; 특히 당신이 고등학교 3학년으로 향한다면.

카슨 파머: 292야드 2 TD와 3 INT로 31/42 우리는 그가 일관성 없는 축구를 하고 있을 때 다시 한번 스케치한 파머로 돌아왔다. 왜냐하면 그가 많은 무기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지금 팔머는 당신의 라인업에 그렇게 많은 시간을 유지할 가치가 없기 때문이다. 하지만 그 모든 1, 2를 포함하면 당신은 결국 끊임없이 얻는 사람이 된다. 공을 향해 태클을 만들어

축구 훈련 세계에서 가장 활용도가 낮은 스피드 연습은 등 부상을 입는 토팡 것에 대한 이 황소는 실제로 모든 시간 동안 가장 큰 전체 힘과 스피드 계약자가 될 수 있는 것을 사용하는 것을 두려워하고 있다.

부상 요소에 관한 한, 벤치에서 과도하게 훈련하여 매년 유발되는 부상은 아마도 훨씬 더 많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훌륭한 형태로 교착상태에 빠진다면 당신은 괜찮다.

다시 한번 무겁고 낮은 평판 세트에 매달리면, 이것은 일부 사람들에게 해로울 것 같지만, 현실은 더 큰 동료들이 낮은 평판보다 더 많은 부상과 동일시되는 경향이 있다.

만약 당신이 정말로 매우 무거워지는 것을 두려워한다면, 몇 세트의 복식과 세 쌍둥이로 발전하라.

만약 우리가 13개나 14개가 있을 때 60%의 무승부를 발견할 수 있다면, 우리는 8-9개의 무승부를 기록할 것이다. 그것은 훌륭한 스테이킹 계획이 들어올 때, 당신의 축구를 끌어들일 가능성을 증가시키기 위해서, 하나의 라인을 끌어들일 것이다.

시작 속도는 많은 축구 강점과 스피드 프로그램에 의해 거의 다루어지지 않는다. 적어도 의도적으로는 대부분의 프로그램은 그들의 다리 작업을 정상적인 스쿼트와 청소에 기초한다.

그러나 실제 시작 강도(폭발성이라고 더 잘 함)는 거의 다루어지지 않는다.

축구는 출발 힘을 바탕으로 한 비디오 게임이다. 만약 당신이 모든 것을 빠르게 켜지 못한다면, 당신의 나머지 속도는 낭비된다. 나를 믿어라. 나는 개인적으로 내 직업 초기에 이것을 겪었어. 내가 그것을 고쳤을 때, 내 비디오 게임은 완전히 바뀌었다.

여러분이 어디에서 경기를 하고 싶은지 좋은 생각이 있다면 그 학교들이 개최하는 캠프에 가세요. 여러분은 그들의 학교 캠프에 참석함으로써 꿈의 학교의 코치들을 더 많이 만족시킬 수 있습니다

당신은 심지어 당신의 선도적인 스텁 축구 토크를 당신이 선택한 사진이나 이미지와 맞춤화할 수도 있다.

당신은 심지어 당신이 축구광이거나 실제로 축구팀을 훈련시킨 사람을 안다면 그들에게 이 수표를 줄 수도 있다.

그들은 이 기억들을 영구히 소중히 여길 것이고 이 멋진 기념품에 감사할 것이다.

Share